다음 단계는 최소 잔액의 이상을 지불하는 것이다.

금융 - 신용카드

다음 단계는 최소 잔액의 위쪽으로 지불하는 것입니다. 최소 금액만 지불하는 것은 실제로 관리 할 수없는 부채를 천천히 (또는 신속하게) 축적하는 좋은 품질의 방법입니다. 최소 지불 금액의 3 배 이상을 지불하십시오. 매월 당신은 당신의 구매에 대한 눈을 초과하는 것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상점 카드는 일반적으로 자격을 얻기 쉽고 종종 반환 고객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지만 소매점 신용 카드를 신청하고 달성하는 것은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이러한 방식으로 은행을 활용하면 은행과 함께 신용 기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이 은행은 일반적으로 귀하의 은행을 귀하의 코너에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보상을받는 방법은 비자 카드 당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대부분은 잠재적으로 비율로 포인트를 유지합니다. 일반적으로 지출된 달러 당 가치가 적은 사람을 가리 킵니다. 항상 그렇지는 않습니다. 백분율을 사용하면 얼마나 많은 근육을 얻고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하나 : 보안 카드 -이 유형의 카드에는 실제 신용 한도가 없지만 보증금을 절대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카드를 당기기 위해 돈을 모으는 것과 관련된 초기는 조깅이나 수영을 사용하여 떠나는 것을 부끄러워하게 만듭니다. 카드 스톡

가능하다면, 당신이 즉시 돈을 필요로하는 경우에 당신은 자격이 즉시 결정 신용 카드가 될 것입니다, 게다가,이 경우, 아마도 우수한 것으로 다른 대출 옵션을 체크 아웃하지만, 당신은 단지 어떤 신용 카드가 승인되기를 기다리고 싶지 않은 경우, 실제 확실히 우수한 옵션 다시, 앞서 언급했듯이, 당신이 결과에 확신 할 때, 당신은 이길 필요가있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아마도 신용 등급을위한 신용 카드와 같은 다른 옵션을 다시 생각해야합니다. 당신은 이것을 알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신용 기록을 받아들인다고 말할 것이기 때문이다.

카드를 시야에서 벗어나게하는 것이 효과가 없다면, 다른 가능성은 카드를 잘라내는 것입니다. 파쇄기 또는 가위를 사용하여 신용 카드를 잘라내어 서로 돌려 보내지 않도록하십시오. 그러나 실제로 좋은 신용 등급과 함께 이상적인 경로를 생성하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나열된 카드의 조건은 이상적이지 않으며, 높은이자가 부과되고 카드에서 사용할 수있는 제한된 신용 카드 3 가지 옵션에서 작동합니다.

신용 카드 사용을 중지하는 방법에 대한 학습 팁은 도전이 될 수 있지만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이자로 절약 할 수있는 돈이 일반적으로 은행에서 지급되는지 계산 해 보셨습니까? 많은 사람들에게 매년 수천 달러가 될 수 있습니다. 신용 등급 카드 사용을 중단하고 지불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얼마나 많은 부채가 제거 될 수 있는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마케팅 프로모션을 찾을 시간이 없습니다. 더 적은 금액을 빨리 지불하기 때문에 마케팅 프로모션이 더 적은 신용 카드 부채로 시작됩니다. 초기 관절염은 때로는 더 높은이자 신용 카드로 시작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당신은 단지 주요 슈퍼마켓이나 식료품 점인 매장 내 공급자로부터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선불 신용 카드를 발행하는 카운터를 받기 위해 방문하는 것뿐만 아니라 상점을 엑스머니 방문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종종 당신의 계좌에 자금을 지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약간의 현금 준비가 필요합니다. 때로는 선불 카드가 즉시 주어집니다. 다른 시간에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공물 카드는 월간 유지 보수 비용에 대해 일정 금액의 요금을 부과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신용 구매의 표면에 수수료를 지불 할 수있는 능력을 평가해야합니다.

그녀는이 특정이 그녀의 좋은 신용 등급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걱정했고, 내 아이가 수선을 치료할 수있는 팁이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았을 것입니다. 나는 운동화를 착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말했고, 이유를 설명 한 후에 그녀는 크게 이해하고 훨씬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실제로 신용 점수의 포인트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거나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하게했습니다.

당신은 어떤 구매에 1 % 환불에서 모든 것을 발견하고, 당신이 가스 또는 식료품을 구입하는 경우 2 % 옵션 당신이받을 수있는 비용에 제한이 없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만료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보존하고 당신의 달 부동산 가치 가스에 돈을 사용하거나 여행을 할 때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기회를 알고있다 그래서 돈을 다시 옵션은 수영장에 올 수있는 더 나은 선물 카드, 신용, 또는 모든 가정을 위해 우편으로 중요합니다 가능한 모든 것!신청하고 싶을 때마다 저축하세요

일부 은행은 신용 점수 차용자를위한 특정 신용 카드를 제공하고 특별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 Premier Bank는 신용 점수 차용자를위한 카드를 매우 낮은 이자율로 발행하지만 즉시 승인됩니다. 골드 카드는 MasterCard 및 작업 허가를 통해 존재합니다. 오차드 은행은 인수에 대한 이자율이 있는 플래티넘 마스터 카드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