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신용 한도 내에서 머무십시오.

금융 - 신용카드

당신의 신용 한도 내에서 유지하라 비록 그녀가 그녀의 카드를 전형적인 것보다 더 많이 사용했지만, 그녀는 그들 중 어느 것에 대한 그녀의 제한을 초과하지 않았다. 그녀의 낮은 수입으로, 지불은 그녀가 원했던 것만큼 크지 않았지만, 그들은 여전히 제 시간에 이루어졌다.

때때로 나는 단지 특권 혜택을 얻기 위해 신용 카드를 엽니 다 좋은 당신이 매우 많은 다양한 카드를 동시에 사용하기 시작하지 않도록 확실히하십시오. 실제로 당신의 디자인과 일치하는 것을 찾으십시오 : 당신의 정상적인 비용 습관에 가장 많은 혜택을주고 당신이 좋아하는 혜택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 하나만 사용하십시오 분명히 당신은 그 3 개월 동안 새로운 것으로 변경해야하거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너스 혜택을 얻는 데 오래 걸립니다. 예전으로 돌아가는 거야

당신은 끊임없이 현금과 예산으로 훌륭했는가,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었는가, 아니면 배울 필요가 있었는가, 그리고 만약 당신이 어떤 점에서 좋지 않다면 무엇이 당신을 변화시켰는가?

그러나 직불 카드와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있는 옵션이 있지만 자신의 현금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개인 부채 문제에 빠질 기회가 적습니다.

그녀의 카드로 일상적인 물건을 지불하면 좋은 친구는 임대료와 에너지와 같은 더 큰 비용을 돌보기 위해 수입을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그녀는 다른 청구서와 계좌에 대한 모든 월별 지불을 할 수있었습니다. 그녀는 제 시간에 무엇이든 지불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연체료가 없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신용 카드 또는 충전 카드처럼 작동하기 때문에; 단지 그들은 고급, 선불 신용 카드는 그래서 기본적으로, 어떤 신용은 선불 카드로 완료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매우 먼저 지불하고 나중에 지출해야합니다; 그것은 매우 제한적으로 들리지만, 많은 사람들이 일반적인 충전 카드보다 선불 카드를 더 선호하고 번거롭지 않습니다 카드의이 유형으로, 당신의 비용 당신을 재정적 의무로 보내는 것과 관련하여 추정 할 수 없습니다. 카드의 획득 권한은 제한되어 있으며 실제로 계좌에 미리 입금 한 금액까지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선불 카드는 너무 많이 지출하는 경향이 있거나 지출을 통제하려는 경우 예외적 인 카드입니다. 그래서 어디에서 얻을 수 있습니까?

나를 위해 떨어져 서 있는 것은 한계의 월경까지 이었다 여자는 그녀의 통화 조직에서 사전 승인 한도 증가 편지를 받고 있었다, 그녀가 추가 현금 (크리스마스, 여름 휴가 등)을 필요로 할지도 모르는 그 시간에 도착) 그녀의 회사는 또한 그녀가 그녀의 한계를 통과 하는 것을 허용 했다, 그녀의 카드를 거부 하는 것 보다 그녀의 충전 카드에 대 한 한계는 그녀의 실현 거의 없이 $1000에서 $4500에 점차적으로 접근 했다. 7500달러의 한도로 해외 신용카드를 결제하려고 하고 있었다.

다른 카드는 또한 보상 또는 가입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얻을 수있는 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0에서 잔액 이체에 대한 관심에서 혜택으로 충동 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환상적인 제안으로 눈이 멀지 마십시오 제안이 사실이기에는 너무 크다면, 아마도 새로운 신용 카드를 얻기 전에 실제로 훌륭한 인 신용카드현금화 쇄물을 매우 잘 확인하고 카드와 함께 제공되는 비용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많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하고 하나를 얻기로 결정하기 전에 카드의이 유형에 대해 이해하려면 당신이 나쁜 신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이 카드에 대한 이자율은 훨씬 높을 것입니다.

0 % APR을 원하는 사람들을위한 또 다른 훌륭한 옵션은 플래티넘 No 보증 비자 카드입니다이 옵션은 훨씬 더 나은 신용 기록을 개발하고자하는 이상적인 신용보다 적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왜냐하면 카드가 확보되어 있기 때문에 예금을 사용해야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이 대안은 신용을 재구성하는 동안 카드 혜택을 누릴 수있는 훌륭한 방법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광범위하게 허용되는 선불카드는 신용결제를 허용하는 상점과 시설에서 허용된다 선불카드에 VISA 또는 MasterCard 로고 디자인이 새겨져 있는 경우에는 고객의 결제가 우려 없이 승인될 것임을 확신할 수 있다 확실히 선불카드를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구매하거나 인터넷에서 예약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신용 카드 사업이 당신의 적절한 신용 한도를보고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어떤 이유로 당신의 한계가 실제보다 낮게보고되고 있다면, 당신의 30 %는 50-60 %처럼 보일 것이고, 이는 당신의 점수를 해칠 것입니다

신용카드 사용을 중단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아무리 어려울지라도 유용할 수 있다.

충전 카드를 지불하면 이자로 얼마나 많은 현금을 절약할 수 있을지 계산해 본 적이 있는가? 수많은 사람들에게 매년 수천 달러가 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사용을 중단하고 지불하기 시작하는 방법을 발견 할 수 있다면, 얼마나 많은 재정적 의무를 제거 할 수 있는지에 놀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작은 규모의 신용 카드로 시작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금융 의무, 지불 할 수 있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