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97 명의 팬들에게 NBA를 5 번째 축하하는 동안 시민들은 NBA 역사상 톱 10 바스켓 볼 코치를 만들지 말고 순위를 매기도록 요청 받았다.

스포츠 - 농구(NBA)

96-97년 NBA 5번째 축하 기간 동안 시민들은 NBA 역사상 10위 안에 드는 바스켓볼 코치를 만들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이 NBA 역사상 항상 10명의 행운의 코치를 뽑았다. NBA를 항상 취재하는 미디어 멤버들에 의해 선발되었다.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번의 루틴 세션에서 경쟁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공동으로 선발되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났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시간을 보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직업에서 이 시점에서 그가 받을 만한 만큼의 신용을 얻지 못한다.

그는 비디오 게임당 평균 11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수비력이다. 그의 공격 숫자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을 공격적으로 돕는 것보다 현명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실질적으로 모든 범주에서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의 생산량은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많다. 여전히 감사해야 하고 그룹들은 여전히 그가 중앙 위치에 있는 것을 설명해야 한다.

열은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용할까? NBA에 대해 원하는 것을 말하십시오.하지만 수비는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 중요합니다. 웨이드와 제임스는 모두 훌륭한 수비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머지 그룹은 큰 물음표입니다. 누가 상대 포스트 게이머를 방어할 것입니까? 포스트를 지키지 못하거나 리바운드를 할 수 없다면 NBA 포스트시즌에서 뛰는 것은 정말 행운이다. 만약 히트 팬들이 보쉬가 드와이트 하워드의 유사성을 막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 그들은 희망을 품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네이트 로빈슨 (Nate Robinson)이나 크리스 앤더슨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스트레이트 덩크 (또는 많은 양이 있었음)를 놓치고 싶지 않은 사람은 없습니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플레이어는 멋진 덩크를 끝낼 수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지만, 45 초 이상 작업을 중단 한 후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습니다 2 또는 3 또는 잠재적으로 4 번의 시도를 위해 많은 시간을 제공합니다. 만약 게이머가 이 시간 안에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제안된 훨씬 짧은 시계로, 액션은 더 빨라질 것이고, 플레이어들은 그들이 가진 모든 것을 지금 당장 가져올 것이다 – 그들이 2분간의 쿠션에 의지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nba중계 은 것들과 구별되는 것은 그의 수비인데, 워리어스는 이번 드래프트에서 핵심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고, 시즌 동안 마이크 말론 코치를 통해 싱글톤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까지 누구든 보호할 수 있어, 그를 바닥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들 수 있다.

Denver Nuggets 역사로 돌아가서, 팀은 이전에 Denver Rockets로 1967-1974 년에 존재했습니다. 1974-1975 시즌 이전에 Rockets는 Nuggets로 바뀌 었습니다. 1950 년까지 젊은 nba에서 뛰었던 Denvers의 첫 번째 전문가 농구 그룹입니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들을 보호하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방어적인 챔피언들이다. 그들이 하는 모든 일은 공장처럼 그들의 사업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팀 던컨도 다시 한번 그들의 역동적이고 역동적인 경기에서 처음으로 반복하고 싶어하는 무리를 이끈다.

1 – 르브론 제임스 또한 조금 앞으로, 르브론 제임스는 2010년 농구 시즌의 의심할 여지 없는 왕이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서 뛰면서, 그는 실제로 그들을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으로 이끌었다. NBA 웹사이트에서 게이머 랭킹 95위, 2008-09년 NBA 올 디펜시브 그룹 후보에 올랐다. 그는 전형적으로 매직 존슨과 마이클 조던과 같은 전설들과 비교된다.8) 스티븐 커리- NBA에서 가장 좋은 슈팅 포인트 가드를 평평하게하십시오. 핸드 다운, 지속 시간. 빠른 트리거와 돈으로 시내에서 치명적인 드리블, 44 %, 직업 90 % 슈팅 게임이 될 가능성이 있는 라인. 그러나 바닥을보고 픽앤롤을 연주하는 그의 과소 평가 능력은 그를 매우 독특하게 만듭니다. 마스터하는 데 수년이 걸리는 곳에서 커리는 실제로 선택과 롤을 실행한 것처럼 바로 들어 섰습니다. 그의 평생 동안 그의 크기와 능력이 없는 것은 그가 이 리스트에 오르지 못하게 하는 유일한 것이다.

일곱째, NBA에서 득점자들은 항상 환상적인 도움을 필요로 한다.

그들은 공을 패스할 수 있는 누군가가 필요하다!그들은 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요구 사항을 자신의 위에 두는 플레이어를 필요로합니다. 농구를 촬영하기 전에 항상 열린 사람에게 전달할 것입니다. 당신은 좋은 어시스트 남자입니까? 고객과 잠재 고객의 요구 사항을 자신의 요구 사항보다 우선시합니까? 어떻게 그들을 위한 자원이 되고 있는가? 당신은 서번트 리더인가?

예를 들어, Phoenix Suns는 빠른 휴식 공격을 통해 비디오 게임의 속도를 높이려고 시도합니다. 반면에 샌 안토니오 스퍼스는 속도를 늦추고 샷 시계를 활용합니다. 레이 알렌과 같은 플레이어는 빠른 릴리스와 배수 파이프를 사용합니다. 긴 다양성 3 점 샷 게임 플레이는 내가 어떤 nba 게임에서 본 것 중 가장 진정한 것입니다. O에서 수비수 몸에서 농구공을 던지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