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8은 PlayStation 2, PlayStation 3 및 Xbox 360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입니다.

스포츠 - 농구(NBA)

NBA 2K8은 PlayStation 2, PlayStation 3 및 Xbox 360 2 년 전에만 사용할 수있는 비디오 게임으로, 2K Sports가 차세대 콘솔에 처음으로 진출했습니다. 올해는 다양하고 NBA 2K 8은 작년에 다시 한번 향상되었습니다. NBA 게이머가 실제로 수행하는 것을 볼 수있는 모든 것들이 비디오 게임에서 성공합니다. Baron Davis와 Steve Nash의 트렌디 한 패스는 Tracy만큼 평범합니다. 맥그레이디가 플레이오프에서 질식하는 것은 휴스턴 로키츠 팬들에게 미안하지만, 그것은 사실이다. 르브론 제임스가 놀라운 덩크슛으로 그것을 던졌을 때, 관중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박수를 보낼 것이다. 비디오 게임은 선정적인 농구 시뮬레이션이다. 그리고 선수들은 그들이 진짜 NBA 비디오 게임을 보고 있다면 무엇이든 볼 것이다.

11 크리스 폴의 복귀 08-09년 놀라운 한 해를 보냈지만, 2008년 서부 콘퍼런스 준결승에서 호네츠가 샌안토니오 스퍼스에 2-0으로 앞서고 있기 때문에 크리스 폴은 사실 무관했던 것 같다. 폴은 NBA 최고의 포인트 플레이어로 왕좌를 되찾기 위해 마침내 2010년 시즌으로 향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폴의 복귀는 일부 자리를 채울 것이지만, 뉴올리언스 호네츠는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진출하지 못할 것이다.

멈출 수없는 포스트 업 비디오 게임 그는 NBA 저지에서 가장 두려운 거대한 남자입니다. 가난한 무료 던지기 촬영과 사격장 밖의 많은 것은 그의 몇 가지 약점 중 일부입니다.

내가이 비디오 게임과 함께했던 유일한 불만은 오디오 해설이 보강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때때로 논평은 복잡합니다. 컬러 분석가 (케니 스미스)는 무언가를 말하고 연장 된 시간 동안 이야기하는 것을 멈출 것입니다 (알라 매든 2006) 나는 게임의 해설이 다소 로봇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거리 모드가 돌아 왔지만 시즌 게임 플레이만큼 열중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인생을 멀리 도박 할 수있는 도박 훈련 모드 게다가, Isaiah 토마스 원치 않는 성적인 진보 게임 플레이 요소는 훌륭합니다 나는 분명히 우스꽝 스럽지만, 비디오 게임에서 그런 것이 재생 될 수 있다면 나는 충격을받지 않을 것입니다

서류상으로는 환상적으로 보이는 수많은 팀들이 있다.

http://kingkongtv.info/ 올리언스 호네츠, 유타 재즈, 댈러스 매버릭스는 모두 준비가 되어 있고 nba 플레이오프에서 그것을 섞을 준비가 되어 있다.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가르쳐준 것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그 경험과 최고의 게이머들이 보통 봄까지 깊은 곳에서 경기하는 것을 견뎌낸다는 것이다. 이 세 그룹은 아직 그들이 더위를 견딜 수 있는 찹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지 못했다.

NBA에서는 부상을 입기 쉬운 축구에 비해 농구 경기와 관련된 남자가 적습니다.이 요인에 대해서는 비디오 게임과 관련하여 부상에 대한 가치를 조사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쿼터백이나 스타 게이머가 없을 때보 다 축구보다 더 정밀하게 포인트 스프레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농구 라인은 바로 같은 날 게시되고 부상 정보는 현재 지속적으로 나타나지 않으며 라인에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인 이동 전에 세부 정보를 얻고, 핸디캡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라존 론도 나는 이 수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실제로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부정할 수는 없다. 그들은 킬러 임펄스 론도를 가지고 있다.

그는 코트의 공격적인 끝에서 그의 플레이를 위해 이 모든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든 매혹적인 도움 통계를 가지고 있다.

그의 킬러 본능을 보여주는 그의 방어는 실제로 인간적인 공백이다. 만약 그가 디펜스에서 이기면 코트 여기저기에서 도루를 한다.

올해의 선수, 놀라지 마세요. 알렌 아이버슨은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에서 최고의 게이머입니다. 알렌 아이버슨은 마이클 조던을 단순히한 게임에서 두 번 돌리는 데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는 6 피트가 조금 안되며 NBA의 게이머 대부분을 통과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몇 가지 기술을 결정했습니다. 그는 일반적으로 몇 가지 가짜와 크로스 오버로 단순히 큰 속도로하지 않았습니다. 개인이 자신이 속한 모든 게임에서 자신의 움직임을 주시할 것입니다.

많은 것을 두드러지게 하는 것은 그의 수비인데, 워리어스는 이번 드래프트에서 핵심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고, 시즌 내내 마이크 말론 조코치를 통해 싱글톤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까지 누구든 보호할 수 있어 바닥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들 수 있다.

현재의 선수들은 엄청난 추종자들을 기쁘게하며 많은 팬들이 NBA 유니폼을 계속 구매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스포츠 유니폼을 가장 많이 찾는 사람들은 오랫동안 게임을 중단 한 전설을 유지합니다. Michael Jordan이 목록 상단에 있습니다. 3 개의 Michael Jordan 베스트 셀러 NBA 유니폼 – 집 저지, 도로 저지 및 대체 저지 -이 3 개는 각각 다르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집 저지는 흰색이고 빨간 글자가 있으며 도로 저지는 빨간색이며 검은 글자가 있습니다. 대체 저지는 검은 색이고 빨간색 글자가 있습니다.

ESPN의 Coast to Coast 여러 비디오 게임을 따라 가장 최근의 뉴스와 분석을 얻는 또 다른 방법은 follo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