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 생각해냄으로써 달성한 위대한 승리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기획 : – 제휴 마케팅에서 큰 성공을 거두며, 어떤 문제보다도 많은 것을 계획해야 한다.

다음 주뿐만 아니라 나중에도 커버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그램을 통해 당신이 원하는 많은 돈을 정확히 확장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지 계획을 세워야 한다.

인기 있는 키워드를 찾아보세요. 아직 경쟁이 많이 되지 않는 경향이 있다.

그렇게 하면 검색 엔진에 대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이 될 수 있다.

그래서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쉽게 끝낼 수 있고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가장 인기 있는 사이트로는 클릭뱅크와 커미션 정션이 몇 가지 있는데, 당신은 항상 오픈에서 아주 좋은 사이트를 찾기 위해 연구를 할 수 있다.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를 가지고 있다.

만약 그 모든 일을 교통체증과 방문객이 떠나고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 당신은 시간과 돈을 낭비하고 SEO의 간단한 단계를 실행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충실한 방문객으로 바꾸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먹을 수 있는 다른 특정한 제안을 광고하는 팝업들을 얻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는 것은 고객이 당신의 웹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참조를 위해 그들의 현재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기로 결정한다.

이전에는 잘 채용되었던 요인들을 무시하는 것뿐만 아니라 무시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그 접근법이 대중적인 분명한 조언이 되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많이 벌는데 도움이 된 1차 전략을 잊고 잊어버리는지를 놀랍게 하는 모든 사람들은 심지어 나조차도 나의 IM 활동에서 그런 중대한 실수에 seo 대해 책임을 져야 했다. 그러나 나중에 내가 실수를 깨달았을 때, 나는 다시 그런 일들을 하려고 노력했다.

빌은 1일 동안 은퇴할 수 있고 그의 아이들에게 이미 안정된 사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주고 싶어했고, 그래서 그는 그의 아들의 도움을 받아 인터넷 개발에 손을 써보라고 지지했다. 그는 그의 웹 존재를 홍보하기 위해 그가 할 수 있는 올바른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가 해야 할 일은 사람들이 상품을 사기 위해 사이트에 왔을 때 그들에게 간단히 돈을 지불하게 하는 것이었다.

제휴 마케팅은 추가 수입을 얻는 좋은 방법이다. 많은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그것은 훌륭하지만 그들이 벌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벌고 있다.

환상적인 많은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대해 전일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9-5개의 직업을 그만두었다. 당신은 완전한 교육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가진 믿을 수 없는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로 선택한다.

당신은 여러분 모두에게 광고에 대해 가르쳐 줄 좋은 운동 프로그램이 필요할 것이다. 그들은 여러분 자신의 인터넷 전문가를 운영하도록 가르칠 것이다. 더 나쁜 것은 당신의 지지자 안에 지식 있는 사람들이 있는지 확실히 하는 것이다.

다른 모든 사람들과 다른 것을 시도해보라. 즉, 기존의 제휴 마케팅 계획들은 많은 사람들이 판매와 마케팅 투구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맹목적으로 보이게 했다. 그러나 당신은 그녀를 비난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창조적인 주스를 얻을 필요가 있고, 그들이 떠나는 것을 막을 수 있을 만큼 당신의 잠재적인 고객이 그들을 머물게 하고 제휴 마케팅에 더 많은 인내심을 읽도록 하는 것을 도울 수 있을 만큼 독창적인 것을 허용해야 한다.

그들은 당신의 다른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를 만든다. 제품의 청구나 배송은 없다. 재고할 제품은 없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한다.

당신 자신의 거주 재산 기술을 실행하기 쉽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른 제품, 웹사이트 또는 도움을 홍보하고 있다.

방문자가 웹사이트(또는 광고를 통해)를 통해 제휴 링크를 따라가서 당신이 홍보하는 상인으로부터 거래를 할 때, 당신은 보상금을 받는다. 수수료 금액은 커미션 퍼센트를 중심으로 그리고 제품이나 서비스에 근거하여 지불된다. 결국, 상인과 제휴자 모두 지원이 성장함에 따라 다른 사업체들이 승리한다.

키워드 용어가 몇 개나 있는지 금방 알 수 있을 것이지만, 일반적으로 수중 닌자 뜨개질에서 타이핑하는 광범위한 키워드 용어인 ae 타이핑은 2만 1천 개의 사이트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을 수도 있지만, 실제 기사는 수중에서와 같은 문장을 가질 수 있고, 닌자의 공격을 받을 수도 있다.

당신은 어떤 뜨개질도 할 시간이 거의 없을 것이다. 당신이 염두에 두고 있는 것과 정확히 같지 않은가?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사는 개념을 싫어한다는 것을 알지만, 음악이 So Rule # 2에 가는 경쟁이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얻고, 읽고, 단지 배운 기술에 모든 것을 적용함으로써 움직이는 것을 타이핑할 때, 온라인에서 돈을 강요하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배울 수 있다면,

일반적으로 누가 bu를 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