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Farouq Aminu, SF / PF, Wake Forest – 이번 시즌에 더 유능한 공격적인 게이머로 전향한 원시 운동 선수에서 매우 오래 전진했습니다.

스포츠 - 농구(NBA)

Al-Farouq Aminu, SF / PF, Wake Forest – 이번 시즌에는 장래성이 있는 원시 운동 선수에서 유능한 공격적인 게이머로 나아갔습니다. 바스켓 게임에 대한 그의 얼굴이 크게 향상되었지만 믿을 수없는 날개 스팬과 뛰어난 측면 이동으로 인해 Aminu는 다음 레벨의 공격적인 게이머에게 잠재적인 보호 악몽이 되었습니다.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디자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클럽 이름과 색상으로 만들어졌으며 게이머 이름과 번호 3은 창조적으로 통합되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NBA 유니폼 중 일부는 Michael Jordan NBA 저지, Kobe Bryant NBA 저지, LeBron James 저지, Shaquille ONeal 저지, Baron Davis 저지, Jason Kidd 저지 및 Dwight Howard 저지입니다이 목록은 독특한 것과는 거리가 멀습니다 크리스 폴,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랜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 같은 선수들을 위한 유니폼

그 뒤를 따르는 선수는 캐벌리어스의 포워드 르브론 제임스와 매직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 제임스가 NO 23 저지를 사용하고 리틀 황제 제임스는 요르단을 물려받을 자격이 있는 유일한 NBA 선수로 인정받고 있다.

히트는 지난달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센터 덱스터 피트먼을 드래프트했다. 현재 그는 센터 피트먼이 평균 104점과 59개의 보드를 기록한 실망스러운 선임 캠페인을 시작하고 있다.

nba중계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비넘과 파우 가솔을 검사한다는 것은 생각할 수 없다.

나는 적어도 트로피 토론을 볼 것으로 예상했지만, 내가 틀렸다. 설상가상으로, 이 비디오 게임에는 완전히 자유로운 회사도 없고 준비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흠뻑 적시는 것을 보기도 했다. 언제 그가 NBA에서 농구를 흠뻑 적신 적이 있는가? 게임의 컨트롤은 괜찮아요 당신은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공격에 보호기에서 농구를 멀리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플레이어는 방어에 샷을 차단하기 위해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 축 컨트롤러를 실행하는 것을 보는 것이 재미 있었고, 나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처럼 반응했다

96-97년 NBA 5회 행사 내내 시민들은 순위를 매기지 않고 NBA 역사상 10위 안에 드는 바스켓볼 코치를 만들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은 NBA 역사상 가장 운이 좋은 코치 10명을 뽑았다. NBA를 끊임없이 취재하는 미디어 멤버들에 의해 선정되었다.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번의 정규 세션에서 완성되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공동으로 선발되었다.

Jabbar는 Bucks와 함께 NBA 챔피언을 차지하기 전에 두 번의 NCA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1970년 Jabbar는 NBA 초보자가 되었습니다. 그는 1970-1971 시즌 동안 리그 MVP였습니다.

2010-2011 NBA의 새로운 시청자들은 돌아오지 않을 수도 있다.

1년은 매우 긴 시간이거나 심지어 반년은 CBA가 정착하기에 매우 긴 시간이다. 장기적으로 잃어버린 현금은 소유주들과 데이비드 스턴의 고집보다 절대적일 것이다. 비용 월튼이 가지고 있던 일종의 기술을 진정으로 높이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UCLA를 졸업한 Walton은 야생의 붉은 머리카락을 포니 테일로 바꾸고 Grateful Dead와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습니다. 그는 산 사람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지 않았습니다. 그의 다이어트 계획은 rutabaga 오믈렛에서 생 오이까지 다양했습니다. 그는 FBI라고 불리 자마자 적이었습니다. 그 후 그는 정치적 진술을한 후에 질문을 받기 위해 생성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시스템에 너무 집착하여 반복해서 잃어 버리더라도 시스템을 변경하는 것을 주저합니다.하지만 잃어버린다면 지금 시스템을 변경하고 2007 NBA 시즌의 나머지 부분에서 이익을 얻을 필요가 있습니다.

8) Stephen Curry – NBA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를 평평하게하십시오. 시내에서 치명적인 드리블을 신속하게 트리거하고 현금으로 44 %, 직업이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라인 90 % 슈터 그러나, 바닥을보고 그를 독특하게 만드는 픽앤롤을 연주하는 그의 낮은 등급의 능력은 일반적으로 마스터하는 데 수년이 걸리는 곳에서 커리는 실제로 그가 있었던 것처럼 바로 들어 섰습니다. 그의 인생 전체를 고르고 굴리는 것. 그의 크기와 능력이 없는 것은 그가 이 리스트에 오르지 못하게 하는 유일한 것이다.

그러나 사실은 이 초안에는 에네스 칸터에 세 번째 픽을 통과할 수 있는 한 명의 거대한 남자가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다른 가능한 덩치 큰 남자가 콩고 공화국의 비스맥 비요보라면, 그러나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능력 때문에 향후 몇 달 동안 톱10 픽에서 톱5 픽으로 상승할 것이라고 한다.

nba 08은 PSP, PlayStation 2 및 PlayStation 3 고유 비디오 게임입니다.이 게임은 또 다른 수익을 창출하고 지난 시즌과 비슷한 패턴을 계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