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등급을 망치는 것은 매우 쉽다.

금융 - 신용카드

신용 등급을 망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신용 카드에 약간의 연체료를 지불하는 것만으로도 점수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신용을 실제로 평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나이 도구를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지 않습니다.

따라서 찾을 수있는 모든 신용 카드를 확인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정확한 테니스 신발이 아닌 각 조건과 시나리오가 비슷하기 때문에 현명한 아이디어가 될 수 있습니다.

모기지 딜러가 거절당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아무나 여러 개의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 그 카드는 문의로 표시되지만 대출 담당자는 일반적으로 지연에 대한 지불 기록을 실행합니다 (있는 경우). 프로세스는 시간이 걸리고 승인 확률이 높습니다. 제로 잔액으로 지불하기 전에는 분명히 문제가 없습니다.

2 : 보안되지 않은 신용 카드 – 많은 사람들이이 유형의 카드를 엄청난 나쁜 신용으로 간주하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일부 개인에게는 맞을 수도 있지만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는 사실이 아닙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강요당하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권고 또는 조언입니다. 재무 관리 전문가는 신용 카드와 관련하여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는 방법을 권장합니다. 3 왜 이것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그것들을 잘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몇몇 카드들은 당신에게 거의 즉시 빚을 지게 할 것이다.

인은 독자들의 관점에서 질문을 하도록 만들어졌다. 사회가 당신을 위해 그런 방식을 전개할 때 당신의 신용카드를 어떻게 살 것인가? 행성이 그런 식으로 설정되어 있고 다양한 사람들이 신용의 능력 없이 산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정직한 회사와 궁극적으로 어떤 경우에도 잔액 이체에 0이자를 제공하는 카드를 요청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휴가철 은행 및 신용 회사는 종종 이러한 혜택을 더 많은 고객이 오늘 사람들로부터 카드를받을 수 있도록 유도하는 소개 제안으로 광고합니다. 프로모션 기간이 만료되더라도 신용 회사가 여전히 낮은이자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30/30 가이드 라인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미 지불 부채는 신용 점수의 30 %를 차지하며 30 % 이상을 청구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카드에 있는 신용 한도의 한 개인이 그 이상으로 가면 당신의 점수는 떨어질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신용 카드에 계좌 잔액을 유지하는 것이 신용 상태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잘못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것은 실수입니다. 실제로 신용 국은 지불금의 몇 퍼센트를 알 수 있는 기회가 없습니다. 매월 잔액을 지불하고 불필요한이자 프리미엄을 만드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러나 카드를 사용하지 않으면 활성화되지 않고 비활성 카드가 혜택을받지 못합니다. 신용 점수

선불 가능한 신용은 이렇게 지명된다 기본적으로 평균 신용 또는 책임 카드 같이 기본적으로 일한다; 그들은 지식에서 지불된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어떤 신용도 실행되지 않는다 선불 카드로, 첫째로 지불하고 나중에 보낼 수 있다; 다른 방법으로 작동하는 전형적인 충전 카드와는 달리, 그것은 확실히 제한적으로 들리지만, 사람들과 관련된 사람들은 선불 카드가 일반적인 충전 초대장보다 더 편리하고 더 바람직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이런 종류의 카드로, 당신의 지출은 당신에게 줄 수 있는 날짜로 갈 수 없다. 부채에 대한 구매력은 제한되어 있으며 청구서에 미리 예치한 금액만 지출할 수 있습니다. 지출을 과다 지출하거나 지출을 통제하기 쉽다면 선불 카드가 가장 좋은 카드입니다. 그래서 어디에서 구할 수 있습니까?

신용 수리는 자신의 시간에 할 수 있으며 인내심과 부지런함이 필요합니다. 수리가 완료되면 얼마나 많은 피해가 발생했는지에 따라 수리 기간이 크게 달라집니다. 좋은 소식은 신용 점수가 새로운 일관된 시간에 지불을 시작하면 월간 기준을 강화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게임 테이블 지속적인 지불은 신용 카드 학습에 대한 한 가지 예입니다 나쁜 신용 보고서를 개선하십시오

그들은 보상을 위해 그것들을 보관한다고 지적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회사를 살 여유가 없다면 그 항공 마일리지는 특히 높은 가격으로 오고 있다.

그들은 비상사태를 위한 카드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비상사태는 보통 몇 번이고 일어난다.

일부 회사는 최고의 잔액 이체 카드를 유지하기 위해 광고 할 수 있지만 연회비 및 등록 수수료와 같은 숨겨진 수수료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이 수수료는 지연 보험료에 대해 매우 높은 벌금을 부과 할 수도 있습니다. 잔액 이체에 대한이자가 0 인 카드를 얻지만 믿을 수 없을만큼 높은 수수료를 적용합니다. 더 많은 것들이 돈을 절약하지 못할 것입니다.

이미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가 있으며 요즘 APR 또는 연간 비율이 낮은 카드에 대한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는 네트 사용을 통해 토픽 카드를 쉽게 결정할 수있게 도와줍니다.

현금 서 신용카드현금화 비스를 피하십시오 거의 모든 카드는 현금에 유예 기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계속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돈을 인출하는 순간, 이자율은 방아쇠를 당깁니다. 대신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실제로 달러를 인출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