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지금 어떤 돈을 쓰고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금융 - 개인금융

당신이 지금 어떤 돈을 쓰고 있는지 생각해 보라. 예를 들어 매일 커피나 테이크어웨이 음식이나 이런 종류의 다른 종류와 관련된 사소한 비용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쓰는가? 당신은 당신의 적당한 가격을 사용하여 계량화 할 수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삶의 질을 줄이지 않고 얼마나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이 돈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사람이 매년 그것을 저장합니다 당신은 날아가 버릴 것입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개인 금융 계좌를 볼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당좌예금, 저축, 스톡옵션과 같은 것들 당신은 그것들을 모두 나열하고 싶다. 그것들의 현재 가치나 평형을 포함한다.

Hot In Here – 나는 당신이 배경 점수를 들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겨울철에 집에서 반바지를 입는 시점에 도달해서는 안됩니다. 난방 가격을 낮추는 데 사용할 수있는 개인 재정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까? 온도 조절기 설정을 2도 낮추고 가스가 필요할 때 큰 5 %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부채 탕감 회사의 수 내에서 이름을 얻기 위해 월드 와이드 웹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냥 바로 가서이 회사의 많은 무료 상담을 가지고, 그들은 당신의 전반적인 재무 상태를 검토하고 그 회사에 대해 생각하기 위해 모든 돈을 취할 것입니다 그 회사는 실제로 당신이 그들의 프로그램에서 환상적인 후보라고 결정합니다 (이것은 아마도 합의 프로그램 일 것입니다) 하나는, 자신을 등록 고려하는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투자하는 높은 수수료가 부과되는 투자 기회를 피하십시오. 브로커는 서비스 이용에 대한 수수료를 부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총 수익은 이러한 돈을 크게받을 것입니다. 서비스에 대해 엄청난 수수료를 부과하거나 많은 계정 관리 비용을 부과하는 브로커를 피하십시오.

편리함 –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과 같은 경우, 유창하고 간단하게 할 수있는 긴급 자금으로 저축하고 싶습니다!개인 금융 기초 코칭은 또한 그것이 쉽지 않은지 여부, 그것은 수행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아마도 저축 계좌를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인터넷을 통해 은행이나 지점에서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습니다. 기회는 당신의 긴급 자금에 맞게이 계좌를 사용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피

대부분의 은행은 이제 온라인 청구서를 작성하는 사람을 지불합니다 어소시에이트는 청구서를 잘못 배치하거나 지불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수 있습니다.또한 지불 기간을 보장합니다.이 게시물의 자비에 있지 않을 수 있도록 지불 된시기와 내용에 대한 훌륭한 기록을 제공합니다. 수행 수표는 자신의 이유로 메일 스토리에 있습니다. Bill gates 및 Sam W 폰테크 alton과 같은 Empire 빌더는 훌륭한 사람이 아닙니다. 이런 자수성가한 억만장자들이 해낸 것과 같은 새로운 억만장자들을 낳는 것은 선견지명이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재정 상황을 그것이 성장하는 곳에서 10억 달러의 장벽을 깨는 것으로 확장시킬 비전을 가지고 있는가? 스스로 재정적 성공을 창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모 스탯을 포함하여 무언가 – 당신이 할 수있는 모든 방법으로 갈 것입니다 당신의 비전을 확장 할 수 있다면, 당신의 굴을 얼마나 성공적으로 완전히

지금 길에서 몇 가지 장애물이 주어지면, 대학에 대한 연방 대출을받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은행이 특정 산업에서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문제를 도울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유용한 대안을 제시합니다

이상적으로는이자 비용을 피하기 위해 매월 전적으로 지불해야하지만, 적어도 예상되는 최소 지불금을 지불해야한다면 나중에 실제 월에 당신이 할 수있는 한 빨리이 단계를 완전히 관리 할 수있는 자금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모든 사람이 불필요한이자 수수료를 피할 것입니다 가능할 때마다 청구서의 최소 금액 이상을 지불해야합니다. 더 빨리 당신은 당신의 돈을 개인적으로 일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와 훌륭한 지위를 유지할 것이고 또한 신용 점수는 증가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개인 금융 블로그라고 말했다면, 당신은 그것을 옳게 여겼을 것이다. 그것들은 젊은이들을 위한 금융 조언의 원천 역할을 하고 있고, 그것은 분명히 볼 수 있는 방식으로 제시된다. 그것은 널리 알려진 모든 종류의 호기심 비율을 의미한다.

음 냄새 신선한 – 왜 아무도 건조하기 위해 옷을 걸어 두지 않습니까? 건조기가 가스로 작동하는 경우 옷을 비워서 많은 현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스 요금을 지원하는 가장 좋아하는 개인 금융 도움말입니다. 신선한 냄새 때문에 제공됩니다. 뻣뻣한 것을 발견하면 낮은 열에서 5 분 동안 떨어 뜨립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해 보일지 모르지만 수천 명의 사람들이 미납된 청구서를 많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수금 기관이 존재합니다. 청구서를 잊을 수 없습니다. 청구서가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