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는 모든 사람들이 구체적이고 독창적 인 블로그 사이트를 원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기술 - 블로그

WordPress는 모든 사람들이 특정하고 독창적 인 블로그 사이트를 갖고 싶어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블로그를 사용자 정의하는 것이 정말 쉽습니다. 블로그 호스트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에서 찾을 수있는 수백, 수천 가지 테마를 제공합니다. 하나 이상의 열을 원하든, 분홍색, 빨간색, 검은 색 또는 파란색 색상을 원하든, WordPress는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의 연설 중에 포함된 것은 WordPress 27 버전 27의 라이브 데모가 2008년 11 월의 어느 시점에서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며 현재 13,000 개의 블로그 사이트가 평가하고 있습니다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웹 호스트가 PHP 지원을 제공하고 MySQL 데이터베이스 PHP 버전이 최소 41 이상이어야하며 MySQL 변형이 32323 이상이어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웹 호스팅 회사가 현재 사용하는 버전을 정확히 알지 못하는 경우 지원 데스크에 전화하여 처음에 요청하십시오.

동일한 메타 설명 기본적으로 WordPress는 게시물에 고유 한 메타 설명 태그를 추가하는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메타 설명이 없거나 단일 사이트 전체 설명을 공유합니다. 메타 설명이 전혀없는 것은 단점입니다. 제대로 작성된 것은 SERP에서 비트를 두드러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페이지에 대해 동일한 설명을 갖는 것은 위협입니다. Google이 너무 유사하게 긴장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기본 설치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애드 센스 잠재력을 진정으로 최적화하기 위해서는 많은 플러그인과 훨씬 더 나은 테마가 필요합니다.하지만 이것은 훨씬 쉬워지고 있으며 애드 센스 수익 공유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블로그의 다른 기여자 및 작성자와 광고 수익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가 인기가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많은 호스트는 WordPress를 설치하는 스크립트를 사용합니다. 호스트가 CPanel을 사용하는 경우 WordPress 스크립트를 설정하려면 Fantastico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테마는 당신이 그것의 모양을 변경하기 위해 WordPress 웹 사이트에 사용할 수있는 디자인 템플릿 (또는 디자인)입니다 WordPress를 사용할 때, 당신은 결코 스타일의 간략한 실행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WordPress의 기본 설치와 함께 제공되는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이 웹 사이트에서 다른 것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활용하고 완전히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이 웹 사이트에 완전히 무료 테마의 수백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테마가 있습니다 귀하의 사이트를 뉴스 웹 사이트, 개별 블로그 사이트 또는 사진 갤러리처럼 보이게하십시오.

당신을 위해 어떤 플러그인이 작동하는지 검색하고 시도하는 것은 위험하고 힘들고 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 포인터 : 당신이 읽은 블로그와 그 / 그녀의 블로그 사이트에서 자신의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에서 흥미로운 기능을 발견하는 사람에게 자신의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호스팅하는 것은 이전에 웹 사이트를 유지했다면 장애물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웹 사이트를 유지하고 호스팅하는 것을 처음 알았더라도 그렇게 어려운 WordPre는 아닙니다 에는 잘 알려진 5 분 설치가 있으며 다른 블로깅 플랫폼에서 WordPress를 사용하는 매력적인 기능 중 하나입니다.

DNS를 실제로 업데이트했을 때 도메인 이름을 웹에서 24시간 동안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워드프레스를 즉시 설치하려고 하면 성공하거나 실패할 수 있으므로 24시간 동안 휴식을 취하십시오.

블로깅 연구를 시작하면서 나는 개발자가 컴퓨터 언어를 알 필요없이 웹에서 자신의 의견을 말할 수있는 환상적인 방법이라는 것을 빨리 깨달았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유형 및 클릭과 BAM뿐이었습니다!당신의 메시지는 세상이 볼 수 있도록 모두 설정되어 있으며, 당신은 이것을 당신이 토토총판 원하는 만큼 자주 또는 낮게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무언가를 자동으로하려는 경우 WordPress를 활용하기 위해 선택한 기뻐할 것입니다 일부 무료 블로그 호스트는 당신이 게시물을 작성할 때마다 핑잉 프로세스를 직접해야하는 것과 같습니다 WordPress는 당신이 만들 수있는 가장 독특한 블로그 사이트를 개발하고있는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그 우려를 제거합니다 이것은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절약 할 것입니다

실제로 완료, 나는 그것이 실제로 긴 하루되었습니다 이해하지만 당신은 실제로 완료되었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Google Sitemap을 개발하기 위해 필요하고 당신은 일 2로 완료됩니다!그나저나 오늘 정말 멋진 일이야, 난 너와 함께 있어서 정말 행복해.

WordPress는 모든 웹 표준을 따르고 블로그 사이트 또는 사이트가 올바른 웹 사이트를 정의하는 모든 규칙을 준수하도록 유지합니다. 게으른 디자이너의 나쁜 프로그램으로 인해 웹 사이트 방문자가 콘텐츠에 액세스하는 데 문제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WordPress 개발자는 WordPress가 100 % 호환되도록 보장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이전에 웹 사이트를 유지 한 경우 자신의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호스팅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사이트를 보존하고 호스팅하는 데 익숙하지 않은 경우에도 WordPress는 잘 알려진 5 분 설정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블로그 플랫폼보다 WordPress를 사용하는 매력적인 기능 중 하나입니다.

상당한 양의 영역과 많은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공유 호스팅이 Wo에 가장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