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두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76ers의 중심에 있는 Wilt Chamberlain

스포츠 - 농구(NBA)

나의 두 번째 선발 라인업 Id have, 76ers의 Wilt Chamberlain, 나의 두 포워드는 분명히 공동 진행자가 될 것이다, TNT Charles Barkley의 NBA, 그리고 이 라인업에서 Tim Duncan 2라는 조용한 세 번의 NBA 챔피언은 LA 레이커스의 Kobe Bryant와 큰 O Oscar Robertson이 될 수 있다.

마누 지노블리 이 선수는 목숨이 달린 것처럼 경기를 한다.

그는 코트 여기저기를 날아다니며 체조선수처럼 몸을 뒤틀고 스트리퍼처럼 몸을 비틀었다. 그는 스퍼스 경기가 모든 상황에 더 가까울 뿐만 아니라, D 태도에 대해서도 너와 함께 엉망진창이 되었다. 그는 선수들 밑에서 얻는 것을 좋아하고, 그렇게 한다.

그리고, 그는 nba뿐만 아니라 그의 고국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의 올림픽 금메달로 이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젊고, 재능 있고, 동기부여가 되고, 이상하게도, 그들이 지구상에서 그들을 위해 뛰고 있다는 사실과 그러한 요소들을 결합하면, 레이커스는 자유 항공사를 쉽게 물리침으로써 많은 눈을 뜨게 될 것이다.

Steve Nash 이것은 당신의 엉덩이를 걷어차 버릴 수 있다고 생각하고 싶지 않을 작은 사람이지만 Hes 무자비한 Nash는 흘리기를 거부하고 그의 마음을 밖으로 놀립니다. 그리고 그는 11 시간짜리 샷을 치는 것을 즐기고 지옥의 미소를 짓습니다. 그는 지금 36 HTTP://WWW.SAFE-CHART.COM 세에한 걸음을 잃었을지도 모르지만 간신히 그리고, 그의 배꼽의 불은 여전히 타 오르고 있습니다.

21 The Start-Ups 나는 젊고 질 좋은 팀들을 위한 빨갱이들이다. 나는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스를 여기에 포함시키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시점을 잘 통과했기 때문이다. 나는 팀들을 가장 많이 언급하고 있다.

특히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그렇다. 실제 미네소타 팀버울브스는 그렇다. 그러므로 늑대들은 품질 전제조건에 맞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가 어떻게 David Kahn은 새로운 영역에서 반응합니다. 따라서 Beasley의 능력에 여전히 의존하는 사람들은 없습니다. David Kahn과 동의하는 것은 오직한 가지 의미입니다. 당신은 바보입니다. 내 변호에서 미네소타의 운동 능력을 가진 팀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와 피닉스 팀과 함께 141-138 번의 총격전을 치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Laniers가 Bucks와의 5 시즌 동안, 그들은 그 두 해 동안 그들의 부문에서 왕관을 차지했습니다. NBA 전체 경력 동안 Lanier는 평균 201 점, 각 경기당 121 리바운드를 기록했습니다.

NBA에서 약 10년 후, Nets는 첫 번째 종류의 농구 리그가 끝난 후 NBA에 합류했습니다. 그 기간 동안 Nets는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었지만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를 제공했습니다. 그들은 Julius Irving, AKA Dr J를 Philadelphas 76ers에게 보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22-60의 무시무시한 기록으로 그들의 첫 NBA 시즌을 마쳤다. 내년을 위한 다양한 자유계약선수(FA)나 제한된 자유계약선수(FA)가 있다.

제한된 자유계약선수(FA)에는 데릭 로즈, 케빈 러브, 다닐로 갈리나리, 에릭 고든, 브룩 로페즈, 러셀 웨스트브룩이 포함된다. 본질적으로 고정된 자유계약선수(FA)는 관심 있는 팀들의 제안을 접대할 수 있다.

어떤 제안과도 일치하거나 그 제안의 10% 이내에 들다.

이 비교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드주안 블레어에게 맡겨졌고, 그의 포지션에 비해 약간 작을 수도 있지만, 그 특별함에도 불구하고 매우 생산적인 신인 시즌을 보냈다.

NBA 올스타는 수익성 있고 성공적인 구매자와 어떻게 비교되는가? 첫째, 프로 선수들은 기본기에 능숙하다!대부분은 슛, 패스, 드리블, 수비, 리바운드, 그리고 무엇보다도 자동적으로 팀플레이어가 될 수 있다!최고의 선수들은 골프의 기본기에 능숙하다!

체코 출신의 Jan Vesely는 Warriors에게 그들의 특별한 위치에 대한 약간의 희망적인 생각입니다. 그는 11 위를 차지했습니다. Warriors는 그를 지나치지 않을 것입니다. 611 SF / PF는 늦은 톱 10 픽이 될 것으로 예측됩니다.

NBA에서 약 10년 후, Nets는 hmos 농구 리그가 던진 후 NBA에 합류했습니다. 당시 Nets는 재정적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지만 과거 NBA에서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를 제공했습니다. 그들은 Julius Irving, AKA Dr J를 Philadelphas 76ers에게 보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넷스는 22-60의 나쁜 기록으로 그들의 첫 NBA 시즌을 마쳤다.

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발견하는 것을 즐긴다. 설상가상으로, 일에는 자유계약선수(FA)가 관여하지 않는다. 이 게임에서 드래프트도 하지 않는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nba에서 농구공을 던킨 적이 있는가? 당신의 과거 게임은 나쁘지 않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공격에 수비수에서 농구를 제거; 반대로, 게이머는 방어에 가까운 샷을 6 축 컨트롤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발견 스포츠 비디오 게임은 6 축 컨트롤러를 구현, 그래서 나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처럼 느꼈다

조던스는 현재 역대 최고의 농구선수로 여겨지고 있다.

나는 여기서 말하려고 온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