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가능한 한 쉽게 당신의 블로그에 가입하고 싶습니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당신은 가능한 한 쉽게 블로그에 가입을 만들고 싶습니다 개인이 그것을 볼 수있는 영역에 가입 버튼을 넣지 말고 오히려, 팬들이 쉽게 가입 할 수있는 눈에 띄는 지점에 넣어,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웹을 가지고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런 이유로, 가입 버튼이 빨리로드되도록 보장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 – 소셜 네트워크가 단순히 아이들을위한 것이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100 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에 있고,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Facebook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이 더 많은 비즈니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우리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하는지 알려주는 훌륭한 행동입니다 – 당신에게 자신을 제공하지 마십시오 – 우리에게 당신을 제공하십시오!

둘째, 팬이 당신의 좋아하는 버튼을 누르기 위해서는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와야합니다. 권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당신의 맥락과 콘텐츠가 신뢰할 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만들 때까지 이것을 가짜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우리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상대적으로 sns 마케팅 알 수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알 수없는 사람들은 어떻게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까? 유익하고 일관된 자료 그것은 순수하고 쉬운 연구 실수에서 발견 당신이 실제로 헹구고 반복하는 것을 가르칩니다.

네트워킹 웹 사이트에서 팬을 확보하려고 할 때 때로는 양이 품질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Twitter를 사용하여 항목이나 서비스를 마케팅 할 때 가능한 한 자주 Tweet을 확인하십시오. 홈 엔터테인먼트 외에도 정보가 가득한 You Tube에 동영상을 제출하십시오.

당신이 네트워킹 사이트에 추종자를 얻으려고 할 때 종종 양보다 품질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Twitter를 사용하여 당신의 아이템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전형적으로 Tweet을 해야 한다.

정보와 오락으로 가득 찬 You Tube에 비디오를 제출하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한 이상적인 방법, 제목에 관한 모든 것 게시물을 남기는 곳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상적인 유형의 제목에 집중해야합니다. 훌륭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가지고있을 때 방문자가 돌아올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이 킬러 콘텐츠를 실제로 작성하자마자 트위터 마케팅을 활용하여 전 세계에 리트윗할 수 있습니다.이 잠재적인 삶의 변화 콘텐츠의 비용은 하루 중 몇 시간 밖에되지 않습니다.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를 실행하면 수많은 달러를 절약하고 국가 직접 노출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프로필이 설정되는 즉시 고객, 사랑하는 회원을 환영하고 비즈니스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개인이 초대 할 연락처를 탐색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첫 달 내에 약 100 명의 회원이 생깁니다. 게시물 및 업데이트로 자신과 이야기하고 친구를 추가하고 다음을 제안하면 더 이상

이러한 키워드는 귀하의 회사 외에도 귀하와 연결되어야합니다 동시에 세부 정보 태그에는 실제로 관련 키워드와 링크가 있어야합니다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이지에 이미지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의 집을 편안하게하기 위해 돈을 벌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원하는 무엇이든을하기 위해 집에서 일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에게 자유의 양을 제공한다면 그들은 결과를 예상합니다.

그런 다음 Twitter 마케팅을 활용하여 실제로이 킬러 자료를 작성했을 때 전 세계에 리트윗할 수 있습니다.이 생명을 바꿀 수 있는 자료의 비용은 하루 중 몇 시간 밖에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를 실행하여 수많은 달러를 절약하고 국가에 직접 노출되었습니다.

당신의 디자인은 무엇인가요? 바삭바삭하고 가볍거 오피가이드 나 풍성하고 벨벳 같은 것을 고르고 있는가? 이것들은 샴페인의 두 가지 디자인이다. 당신은 바삭바삭하고 가벼운 것에 대해 생각할지도 모른다. 풍부하고 크리미한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작은 게시물들이 더 심층적이고 더 탐험적일 수 있기 때문이다.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도했다는 말을 듣고 단순히 작동하지 않습니다. 나는 고객이 소파를 다시 장식했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합니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좋은 Yikes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당신이 소셜 미디어에서 실제로 원하는 것을 결정한 순간, 당신이 고려해야 할 다음 일은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입니다 행동 계획은 모든 서비스의 전제 조건을 마케팅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회사의 미래는 당신이 조직을 얼마나 잘 관리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 당신이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기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아마도 3 개월 만에 3,000 명의 Facebook 친구가 있거나 Twitter 추종자와 적어도 5 건의 거래를 종료하는 것입니다 다음 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