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거의 완료되었습니다.파일이 전송되고 Smart FTP 프로그램이 작업을 완료 한 것을 확인하자마자 Smart FTP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청산하십시오.

기술 - 블로그

이제 파일이 전송되고 스마트 FTP 프로그램이 작업을 완료 한 것을 확인하는 즉시 스마트 FTP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청산하십시오.이 파일을 게시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WordPress의 환상적인 측면은 플러그인 및 강력한 지원 커뮤니티와 같은 기능을 갖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에서는 이러한 기능을 실제로 추가해야하며 블로그 작성자는 일반적으로 관련 게시물을 표시하기 위해 테마를 편집해야합니다. WordPress,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간단한 플러그인이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훨씬 간단 해집니다. WordPress에서 제공되는 플러그인을 활용하여 무엇이든 얻을 수 있으며 맞춤형 코드는 다음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지원 포럼

당신은 물질적인 회원권이 오늘날 온라인에서 가장 잘 팔리는 몇 가지 품목이라는 것을 이해하셨나요? 구독 사이트에서 큰 행운이 만들어지고 있다.

왜? 수많은 요인에 대해

블로그 작성자 계정이있는 경우 Google 애드 센스로 시작하는 것이 훨씬 쉽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사실 이제는 블로거 계정에서 애드 센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둘 다 동일한 비즈니스가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전혀 예상치 못한 것은 아닙니다.

나는 가능한 한 빨리 블로깅을 시작하는 개인을 추천합니다, 그래서이 단계에서는 WordPress를 사용하는 것이 문제가되어서는 안됩니다 WordPress dot COM을 사용하여 마스터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블로그 작성자는 훨씬 더 표준입니다 또한 WordPress 온라인 커뮤니티에 총판 속한보다 안전하고 안전한 느낌을줍니다.

WordPress 호스팅을 사용하면 블로그 사이트의 헤더 이미지만 편집할 수 있으며 WordPress에서 제공하는 선택한 스타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유료 호스팅에서는 웹 사이트에 전반적인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원하는만큼 많은 페이지를 추가할 수 있으며 페이지를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템플릿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제어판의 다른 추가 기능을 포함하십시오. 다른 스타일의 WordPress를 발견하여 블로그 용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자신의 웹사이트에 설치하십시오

파일을 저장 한 후, 나는 내가 사용하는 zip / unzip 프로그램으로 그것을 열었고, 모든 파일을 선택했다. 워드 프레스를 로컬로 스크리닝하고 사용자 정의하기 때문에, 나는 내 PC 테스트 베드에 사용하는 아파치 서버의 루트 디렉토리 사이트로 파일을 추출했다.

계속하기 전에 게시물, 페이지 및 카테고리 간의 차이점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게시물은 일반적으로 귀하의 웹 사이트에 기사를 수집하는 데 사용됩니다. 매일 귀하의 웹 사이트에 새 기사를 포함 시키면 개인이 의견을 추가하면 게시물이 가장 좋은 영역이됩니다. 페이지는 귀하의 집 페이지, 에 대한 정보, 연락처, 서비스, FAQ 등과 같은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보다 일반적인 정적 정보입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밥 블로그 분류 또는 Marys 블로그 영역 카테고리, 상점, 그리고 그 분류에 게시물에 그것은 당신의 모든 자료를 추적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그래서 나는 극단적으로 당신이 CategoriesWordpress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것을 제안합니다 또한 당신이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 때마다 pingomatic을 통해 당신을 위해 많은 서비스를 pings이 온라인 검색 엔진에 사실을 알려줍니다 실제로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하고 웹 사이트 RSS 피드와 사이트 맵을 색인하기 위해 온라인 검색 엔진 스파이더를 보내라고 지시하면 즉시 제작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블로그 사이트는 전 세계적으로 퍼져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표준 웹 사이트보다 블로그 사이트를 유지 관리하는 것이 훨씬 저렴하고 빠르며 확실히 간단합니다. 사용하기 쉬운 시각적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길거나 간단한 게시물 (일반적으로 게시물이라고 함)을 제출하여 블로그 사이트 콘텐츠를 쉽게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사이트 자료가 자주 업그레이드됨에 따라 자연스럽게 검색 엔진과 함께 두 사람의 독자가 신선한 콘텐츠에 굶주려 있습니다.

WordPress 블로그를 사이트에 추가하면 양질의 트래픽을 얻고 검색 엔진 스파이더를 다시 얻을 수 있으며 신디케이트 될 수 있습니다.이 마지막 포인트에 대해 조금 이야기 해 봅시다. 신디케이션

여기에서 블로그 사이트가 대상으로하는 키워드에 대해 올바르게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다음 필드를 입력해야합니다.

이 작품의 또 다른 흥미 진진한 개발은 BuddyPress입니다.이를 통해 사용자는 키드 스카우트, 교회 또는 그룹과 같은 그룹을 만들고 활동, 프로필, 관심사, 사진, 그룹 등으로 작은 소셜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플러그인 및 확장 세트를 완벽하게 가질 수있는 상자 유형의 시스템에서 작은 Facebook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개인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

어떤 플러그인이 당신을 위해 작동하는지 검색하고 시도하는 것은 위험하고, 힘들고, 긴 작업이 될 수 있다.

여기에 제안이 있다: 당신이 읽은 블로그와 그/그녀의 블로그에서 당신은 그/그녀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에서 흥미로운 기능을 발견하는 사람에게 물어보아라.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