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예산 호텔 리뷰에 공통적 인 첫 번째 것은 청결 이유의 부족 일 것입니다.

오락 - 호텔

대부분의 예산 호텔 리뷰에 공통적 인 첫 번째 것은 청결 이유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객실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호텔이 발견됩니다. 하우스 키핑 서비스는 놀랍도록 가난합니다. 시대에 관해서는, 그들은 단지 쓰레기통을 비우는 것입니다.이 도구는 매일 화장실 수건을 교체하지도 않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호텔이 주중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주중에 휴가를 보내는 것보다 주말에 여행을하는 것이 훨씬 더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주중에 휴가를 예약하는 것은 12 개월 만에 시작하는 것이 항상 현명한 일입니다. 주제 가격 고급 호텔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려하려는 휴가 유형에 따라 저렴한 호텔을 결정하십시오. 저렴한 호텔 요금을 얻으려면 비수기 기간 동안 장소로 여행해야합니다.

시카고 다운타운에서 호텔을 원한다면 루프 근처에 위치한 숙박 시설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많은 대형 호텔 중에는 팔머 하우스 힐튼이 있습니다.

Q = 그리스의 아테네 호텔 목록에 의해 작성된 호텔을 공격 한 후, 같은 지역에서 더 좋고 저렴한 호텔을 발견했습니다. 첫 번째 아테네 호텔 또는 일반적으로 그리스의 전형적인 호텔로 예약해야합니까?

저렴한 런던 호텔은 프릴이나 간접비 지출없이 편안합니다 뉴캐슬에서 가장 저렴한 숙박 시설을 제공하십시오. 그러한 호텔을 찾을 수있는 위치는 킹스 크로스 (Kings Cross) 또는 세인트 판크라스 (St Pancras) 내의 지구입니다. 패딩턴 (Paddington), 빅토리아 (Victoria) 및 얼스 코트 (Earls Court)와 같은 위치는 모두 합리적인 침대와 아침 식사 장소를 갖추고 있습니다.이 사람들은 깨끗하고 또한 저축에

세계 어느 도시에서나 관습 적으로 버스 종착역과 기차역 주변에 호텔이 모여 있기 때문에 마이소르는 다르지 않습니다. 마이소르에서 숙박 시설을 찾는 곳이 500 곳이 넘습니다. 그러나이 거래가 적절한 슈텔러를 선택하는 데 극도로주의해야하는지 추측하십시오. 대부분의 호텔은 법적 요구 사항과 품위를 고수하지만 위생은 특히 저렴한 숙박 시설에서 문제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라스베가스 호텔에서 많은 돈을 지불 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재정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되는 당신의 특별한 위대한 패키지 거래입니다 당신은 패키지를 구입할 때 5 성급 호텔에서 주말 휴가가 얼마나 적을지에 대해 놀랄 것입니다 버밍엄에있는 숙박 시설에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런던의 숙박 시설이 매우 비싸고 전체 투어의 가장 큰 비율을 차지한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할인 런던 호텔을 찾는 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런던 시내를 둘러본 후 호텔 객실을 검색할 수 있지만, 많은 수를 찾기 위해서는 항상 온라인으로 객실을 예약하는 것이 더 낫다. 성수기에 런던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호텔의 객실 부족에 대한 문제를 고려해보라. 이것은 또 다른 생각이었다. 예약이 이상적이다. 실제로 사람들이 합리적인 요금으로 호텔 객실을 미리 예약하는 것을 돕는 온라인 웹사이트가 몇 개 있다.

작은 규모 임에도 불구하고 부티크 호텔에는 여전히 바, 레스토랑, 라운지, 스파 등의 시설이 있습니다. 시설의 규모와 소유주에 따라 시설이 장소마다 다릅니다. 각 호텔은 다른 회사 또는 개인이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가격도 다양합니다

나는 여행 할 때 버그 킬러 스프레이를 가져갈 것입니다. 나는 무독성 관리 제품의 사용을지지합니다. 작은 여행용 스프레이는 호텔 및 모텔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공포에 대해, 당신이 호텔에 머물렀던 휴가에서 집으로 돌아와 여행 가방에 침대 벌레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당신은 무엇을 만들 것입니까? 열이 사람을 죽일 것이기 때문에 옷을 건조기에 던질 수 있다.

하지만, 어떻게 짐에서 벌레를 제거할 수 있는가?

아주 좋은 호텔을 찾는 것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친구 또는 동료는 당신에게 저렴한 장소를 식별하는 데 약간의 도움을 줄 수 없습니다 당신은 인터넷을 제외하고 소프트웨어를 찾는 데 항상 도움이 될 수있는 인터넷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전화 번호부와 같은 사용할 수있는 선택은 쉽게 많은 저렴한 호텔 요금 공급 여행사의 목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충분하지 않은 경우, 호텔에 전화를 걸어 해운대고구려견적 저렴한 호텔 요금을 쉽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싼 것을 조이는 것을 돕다

실제로 호텔 카테고리에서는 진저 럭셔리 호텔에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나자르 바드에 있습니다.이 셀프 서비스 숙박 시설의한 형태는 유명한 마이소르 건설에 매우 가깝습니다.이 그룹은 TATA라는 유명한 인도 비즈니스 하우스에 속해 있습니다.이 호텔 근처에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 dosa로 유명한 유명한 외식이 있습니다.이 외식은 Mylary라고합니다. 나는 그 점에서 도사에 가서 식사하는 것을 선호하는 많은 서양인들을 만났습니다. 자주 먹었는데 그게 진짜 식사였어요

이 활기찬 도시에는 많은 할인된 런던 호텔들이 있다.

당신은 그것들에 대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