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많은 사람들에 의해 최고의 신체 형태로 간주됩니다.

건강 - 마사지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 의해 가장 좋은 몸매로 간주됩니다. 시간 유리 또는 곡선 형 인물을 가진 여성은 위아래에 잘 부여됩니다.주의하지 않으면 이러한 체형 여성은 체중을 늘릴 수 있습니다.

유명한 작가 데일 카네기Dale Carnegie는 이렇게 말했다.”개인의 귀에 들리는 가장 달콤한 소음은 그들 자신의 이름이다.그래서, 그들에게 말하는 동안 개인의 이름을 사용하라.그것은 신체 움직임에는 포함되지 않지만, 그것은 당신의 전체 스웨디시 신체 움직임 능력을 향상시키고 당신의 성격에 호소력을 가져다 준다.”

여러분의 몸에 있는 모든 세포는 특별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신경 세포, 뇌 세포, 심장 세포, 피부 세포, 심지어 지방 세포까지도 모두 특별한 임무를 가지고 있고, 그것을 하도록 프로그램 되어 있습니다!이제 우리는 그 모든 기능을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 우리는 단지 2 가지를 이해해야합니다 – 마른 조직 세포가 에너지를 태우는 것 – 그들은 우리가 먹는 음식의 칼로리를 사용합니다 – 지방 세포는 에너지를 유지합니다 – 그들은 우리가 섭취하는 칼로리를 태우지 않습니다.

저자인 제임스 레드필드James Redfield는 자신의 저서 “천상의 예언The Celestine Prediction”에서 인간 진보의 미래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만약 우리가 그렇게 선택한다면, 우리는 우리의 진동을 정확히 같은 선택을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감지할 수 없는 수준으로 높일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마음대로 우리를 영적 영역으로부터 분리시키는 장벽을 넘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 진동의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우리는 두려움을 제거해야합니다.

예, 역도, 요가 또는 체중 운동 요법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쉽고 장비가없는 운동을 운동 프로그램의 핵심으로 삼는다면 남은 평생 동안 당신이 할 수있는 다른 것들과 비교할 수없는 유형의 힘을 개발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계획된 일일 소비 일정을 따르는 한 가지 이유는 우리 몸이 필요로하는 영양소와 충분한 양을 제공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신체 구축 자 / 운동 선수로서 우리는 체육관에서의 노력을 극대화하고 다음 치열한 전투를 위해 회복을 가속화하고자합니다 트랙이나 링에서 피트니스 센터 내부

당신의 승인은 당신의 머리와 당신의 마음에서 나올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머리가 당신이 당신의 마음에서 다르게 느끼고 있는 동안 내가 받아 들인다고 말할 때 당신은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그것은 수용이 아니라 갈등입니다.

당신 차크라가 뭔지 알아요? 그것들은 당신의 미묘한 에너지의 중심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체의 일부에 집중한다면, 당신은 이 에너지를 이리저리 움직일 수 있고 당신은 그것을 느낄 수 있다 당신이 정말로 느끼고 있는 것은 당신의 아스트랄 팔다리가 움직이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실제 육체는 에너지가 움직이는 것을 느끼지 못한다 만약 그것이 그랬다면, 구스플레쉬와 같은 반응들은 당신의 피부 밑으로 흐르고 있던 미묘한 에너지가 당신의 천체의 기능이고 당신의 아스트랄 감각 시스템에 의해서만 느껴질 것이다. 2) 물건을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체중 운동에 경험이 있고 실제로 훌륭한 결과를 얻은 사람으로부터 약간의 지침을 얻는 것이 편리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은 배짱, 약간의 힘, 일상적인 처방을 따르는 헌신, 그리고 몇 평방 피트의 공간 뒷마당에 여분의 침실, 차고 또는 마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원은 훌륭한 운동 공간을 만듭니다 (특히 아침 일찍, 주말에).

오직 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당신의 몸을 지금 그대로 받아 들입니다. 우리 안에는 수용과 사랑으로부터 살아있는 위치가 있습니다. 그것은 무엇인가를 받아들이고 사랑하며, 판단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몸을 즐기고 받아들이는 당신의 장소에서 당신의 몸을보십시오.

그것은 일반적으로 독소와 죽은 피부 세포의 몸을 제거하여 작동합니다. 랩 전체에 존재하는 열의 사실 때문에, 또한 unclog 모공을 감싸십시오. 랩은 또한 로션이나 랩에서 항산화 제와 비타민 E와 같은 영양분을 흡수시켜 피부를 육성합니다. 바디 랩을 경험하는 사람은 치료 직후에 빛나는 피부로 남아 있습니다

전체 몸 또는 전반적인 몸 운동은 나의 개인적인 마음에 드는 것이고 탁월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완전한 신체 운동 루틴의 주된 이점은 하루 종일 몸의 모든 근육을 보존하는 시간입니다. 피트니스 센터에 자주있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실, 나는 일주일에 3 일간 피트니스 센터에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운동은 길어지고 특히 요구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집에서 사용할 수있는 가장 좋은 신체 해독 품목 중 하나는 해독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액체 다이어트 계획의 일부로 레몬 주스입니다. 엡손 소금은 피부를 통해 오염 물질로부터 몸을 정화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에게, 그것은 다시 한번 몸에 대한 지식입니다 – 그것의 안내를 따르고, 그것의 필요를 돌보는 것은 나를 더 혁신적이고, 생산적이며, 스트레스를 덜어줍니다 -이 유리한 지점에서, 나는 만성 통증의 그 해를 되돌아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