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를 안팎으로 알고 있다.

금융 - 투자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를 안팎으로 알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집을 살 수 있는 100 가지의 창조적인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불충분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이야기하기, 막 다른 골목과 같은 것들을 견뎌야 합니다. 누군가와 이야기할 수 있기 전에 실제로 거래의 동기가 절반입니다.

만약 당신이 거래를 소유하기 위해 임대를 한다면, 당신의 IRA로부터 약간의 돈을 투자하여 제안을 축적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거래를 처리하기 위해 토지신탁을 형성한다면, 당신의 IRA는 수혜자가 된다.

당신의 요구 사항과 목표의 가입자 기반을 만드십시오 투자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분명히 앞으로 나아가고 빙본 투자하기 전에 목표를 먼저 설정해야합니다. 먼저 요구 사항을 제거하고 사전 및 객관적으로 매우 간결해야합니다. 개인이 접근 방식에 따라 표류하거나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운전하는 길을 그려야합니다.

자신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십시오. 투자 초보자이지만, 오랫동안 판매를 경험 한 개인보다 낫지 않다고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인내심과 올바른 기술로 기본적으로 동등하거나 더 나아질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어려울 수 있지만 자신감을 유지하면 결국 선택한 업계에서 더 나은 성과를 거두고 목표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배당을 지불하는 회사를 구매하는 것이 가장 쉬운 전략 일 수 있으므로 배당금을 위해 투자하는 방법에 대한 전략을 개발해야합니다. 시장뿐만 아니라 하락으로 인해 전략을 의심하게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략에 확신을 가지고 거래를 계속해야합니다. 투자 주식을 만드는 회사의 선택을 연구해야합니다. 중고 구매 촉진에 뭔가를 갖고 싶어합니다.

진짜 전문가들은 그들의 기술을 위해 공부하는 대학에서 연장되고 운동화를 신는 작은 재산을 소비한다.

그들은 지식, 구조화, 연구, 입증된 지식을 찾는다. 자연 서식지는 그들 스스로 그것을 알아낼 것이라고 말할 정도로 오만하다. 뇌 외과의사가 말했다. “걱정하지 마. 나는 머리를 깨는 것에 관한 책을 몇 권 읽었고 그것은 종종 오랫동안 나의 취미야. 나는 그것을 연습했다고 생각해. 그래서 식탁에 올라와!”투자가 달라질 필요가 있는가? 도움을 받고, 투자 대학에 가라!

너도 알다시피, 어떤 오래된 연습과 완벽한 연습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어. 이제 너는 골프 장비를 가지고 벙커에서 300개의 공을 때릴 수 있어. 한 걸음 내딛고 또 할 수 있어. 그리고 또 할 수 있어. 그리고 또 할 수 있어. 그리고 또 할 수 있어. 소들이 집에 돌아오기 전에 말이야. 믿어줘, 나는 이것을 이전에 했고 30달러의 가격은 나를 스티브 스트레이커로 만들지 않았어. 목표는 네가 레이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너의 신원을 확인하는 거야. 야망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를 가질 수 있습니다 : 자녀를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십시오. 당신이 소유하고있는 최선의 목표를 개발하십시오.하지만 순전히 자기 중심적인 이웃에 목표를 던지십시오. 당신은 1 일 유럽에 가고 싶을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높은 고도의 선실에 관해서 보트를 사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그것을 적어보십시오. 접근법은 저축에 필수적입니다. 당신이 저축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 명의 이름을 조사하고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약 400 통의 전화를 걸었고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나는 이전에 판매에 관심이 있었던 한 명의 메모 보유자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했고, 그는 아니라고 말했다. 나는 집에 가서 2 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다. 너무 우울해서 수술을 할 수 없었다.

타이밍 문제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 많은 주간 및 월간 지표뿐만 아니라 투자의 역사적 추세 그것이 올바른 판단이기 때문에 금 투자가 얼마나 잘 수행되는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값싼 주택은 지역과 관련하여 엄청나게 모호한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값싼 주택은 Ny와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농촌 지역에서 가치가 낮습니다. 그러나 어떤 주에서도 인접한 카운티조차도 값싼 것에 대한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단 몇 마일

나는 비유를 인스턴스로 사용할 수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내가 실제 도전을 위해 활용하고있는 것입니다 내 워크샵에서 얼마나 열심히 그리고 어떤 방법으로 많은 기간과 노력이 시장에서 진정으로 성공하기 위해 사용되어야한다는 것을 증명하는 동안 당신은 두 번째에서 의미하는 몇 가지를 이해하지만, 재미있게도이 비유는 꽤 늦게까지 잘 작동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지금은 내 학생들에게 큰 즐거움의 원천입니다!

전통적인 접근방식은, 어떤 이익도 얻을 수 없기 때문에, 대개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업자들을 쫓아나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심사나 자격을 갖추지 않았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시장에 내놓을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하기 위해 큰 전화기와 무료 기밀 청구서를 가지고 있다.

그들 모두와 의사소통하면서, 우리는 보통 그들에게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언제 그렇게 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