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d는 Sony VAIO SVJ202190X의 또 다른 필수 고려 사항입니다.

기술 - 컴퓨터

hdd는 Sony VAIO SVJ202190X에 대한 또 다른 필수 고려 사항입니다.주의 사항으로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저장을 주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최소 주문량은 500GB이며 5400 rpm으로 실행됩니다. 기타 선택 사항에는 750GB 하드 드라이브, 1TB 하드 드라이브, 256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및 512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뭐가 더 좋을까?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가 더 좋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 당신은 저렴한 노트북에 직면하고 당신의 바닥 라인에 큰 움푹 들어간 것에 대해 걱정하지 소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비싼 모델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지만, 점점 더 저렴한 모델이 실제로 나오고 있습니다 저렴한 노트북을 사전 powned 또는 새로운 발견하고 노트북을 소유의 모든 장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는 다른 그래픽과 비디오를 제어하는 데 적합합니다. 아마도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카드는 128mb이며 NVIDIA 및 ATI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기술로 영화 카드를 메가 바이트 크기와 품질로 향상시킵니다. 대부분의 컴퓨터에는 이미이 기능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노력을 기울이고 모든 제안을 신중하게 검토하십시오. 예를 들어 AOL은 데스크톱 PC를 $ 19998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 달에 $ 2390로 12 개월 동안 AOL 회원이 될 수 있어야합니다!그것은 $ 28680 더 많은 것으로 해석됩니다. 따라서 결론에 뛰어 들지 마십시오. 시간을두고, 필요를 평가하고, 주변에서 가장 저렴하고 저렴한 데스크톱 컴퓨터를 살펴 보십시오.

화면 해상도가 높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이 엔드 그래픽 작업의 경우 노트북 LCD 화면 및 그래픽 기술은 전용 그래픽 카드 외에도 일부 대형 CRT 모니터의 더 나은 색상 표현에 대한 실행 가능한 대안이 아닙니다

가장 좋은 것은 컴퓨팅 거래를 연구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입니다. PC 내부에서 무엇을 원하십니까? 최신의 고성능 엔진이 필요한가, 아니면 상당히 오래된 컴퓨터(최대 18개월)가 시작하기에 충분히 좋은가? 최신의 유용한 컴퓨터와 관련된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찾기 시작하기 전에 잠시 시간을 갖고 실제로 필요한 경우 생각해보십시오. 솔직히 모든 의도와 목적을 위해 조금 더 오래된 컴퓨터에서 더 나은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시 개인에게 똑같이 효율적으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에 있는 문서의 경우, 문서 탭을 선택 하 고 중요 한 문서와 스프레드 시트를 업로드 하 고 다른 사람에서 멀리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업로드 하십시오 당신은 또한이 문서를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경우에 이것은 지금 당신의 새로운 데스크톱입니다 다른 프리웨어가 당신을 제공 하는 것 처럼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종종 데스크톱을 통해 중요 한 파일에 액세스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어떤 위치 의심 없이, 확실히 쉽게 데스크톱 개인의 부품과 액세서리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종종 OEM 부품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선택 사항이나 선택 사항이 많지 않습니다.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는 데는 일반적으로 비용이 많이 듭니다.

HP Connected Music 및 Connected Pics로 인해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용 장치에서 이미지 및 문서를 쉽게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편집하고 가족 및 친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매입 무선 네트워킹 기술은 사무실 또는 집 네트워크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스크톱을 유지합니다. 무선 N LAN 카드 1×1 블루투스 기술은 선택 사항입니다.

랩톱 컴퓨터를 갖는 가장 좋은 이유 중 하나는 정확하게 랩톱 시스템에 포함될 수있는 많은 추가 기능을 선택하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많은 랩톱 컴퓨터가 내장 된 웹캠과 함께 제공됩니다 일부 랩톱 컴퓨터는 내장 된 Wi-Fi, 여분의 USB 포트, 멋진 마이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데스크톱 컴퓨터와 함께 각각의 모든 추가 기능을 갖추고 있지만 특히 수백 달러의 비용이들 수 있습니다

프로세서 : 가장 일상적인 두 종류의 프로세서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모델입니다. 비디오 및 디지털 비디오 디스크를 굽거나 만들기 때문에 작업이나 고속 프로세서를 요구하는 작업을 많이 수행하는 경우 Duo 프로세서를 원할 것입니다.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두뇌에서 가장 기본적인 형태입니다. 프로세서가 더 빨라지면 전자 컴퓨터와 관련된 더 높은 성능을 얻게됩니다.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HP Connected Music 및 Connected Imagine으로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장치에서 이미지 및 문서를 데스크톱으로 쉽게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편집하고 가족 및 친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무선 네트워킹 기술은 데스크톱을 집이나 사무실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무선 N LAN 카드 1×1 블루투스 기술은 선택 사항입니다.

Lenovo B320을 반복하는 것은 결함의 몫이 없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거짓말입니다. 컴퓨터가 천천히 키보드를 찾으면 약간 좌절감을 느낍니다. 파란 진주 같은 흰색 마우스와 키보드는 모두 파란색 이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