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그것에 대해 유일하게 불만을 품는 것은 매혹적이다.

스포츠 - 농구(NBA)

이 게임에 대한 유일한 불만은 매혹적인 논평을 강화할 필요가 있다.

때때로 논평은 복잡하다. 컬러 해설자(케니 스미스)는 단지 장기간에 걸쳐 말을 멈추는 것(알라 매든 2006)이라고 말할 것이 해외축구중계 다. 나는 게임의 해설이 다소 로봇적이라고 생각했다. 경로 모드는 돌아왔지만, 시즌 게임 플레이에 대해 그렇게 몰입하지는 않는다. 심지어 팀 도나기 도박 훈련도 있다.

당신이 도박을 할 수 있는 모드 게다가 이사야 토마스 성희롱 게임 플레이 요소는 엄청나다. 나는 분명히 웃기고 있지만, 그런 것이 기술 경주에서 재생될 수 있다고 해도 놀라지 않을 것이다.

단점은 그의 경기가 NBA로 통역하는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의 운동 체격과 능력은 이것을 골인한 득점자로 전망하는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이스트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 소속의 다른 짐승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왜 그의 강력한 어깨와 지배적인 존재를 간과해서는 안 되는지를 보여주었다. 2009년의 매혹적인 올랜도 매직은 준비된 제품으로 나타났고 또 다른 깊은 실행이지만, 투르코글루를 빈스 카터로 대체하는 것은 결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매끄러운 전환자가 될 수 없을 것이다. NBA TV와 TNT HD 방송 매직 게임이 어떻게 되어 이 팀이 집에서 나오는지 알아내기 위해.

NBA 농구는 NBA 패션의 일요일에 NFL의 베팅 기회보다 약 4배 많은 베팅 기회를 가지고 있다.

모든 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통계, 부상, 요인들과 함께 하기 어렵다. 스포츠 인사이트 웹은 아직 통계가 형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시즌 3주가 되어서야 예측을 할 것이다. 당신은 그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8) 스티븐 커리–Nba Hands에서 실제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를 날려라, 기간 동안, 시내에서 치명적인 드리블 헤스의 빠른 방아쇠와 돈으로, 그리고 그가 거의 확실히 주사위와 함께 90%의 선수를 할 것이다. 그러나, 그의 저평가된 능력은 그를 매우 특별하게 만든다. 보통 몇 년이 걸리는 곳에서, 커리는 마치 그가 죽은 것처럼 끼어들었다. 평생을 고르고 굴러다니면서 시리즈에 진출할 수 있는 크기와 능력과 관련된 것은 그가 이 특정 리스트에 오르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래리 전설 버드 버드는 버드에게 프리 퍼트와 함께 3점 라인에서 똑같이 능숙한 유명한 클러치 슈터로 NBA 챔피언십 3회, MVP 3회 우승으로 하루 평균 24시간, 10 rpg의 훌륭한 팀 선수와 리더로 그의 경력을 마쳤다.

매직 존슨은 달리기와 총질, 요리, 가짜 등 모든 미소를 짓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마음속 깊이 매직은 MJ 미라클맨이 NBA 결승전 중 7차전에서 11월 23일 카드에서 11월 23일을 원한다고 악명 높은 헤스가 원하는 어떤 것도 없애고 싶어하지 않는 것처럼 무자비했다.

핸디캡퍼는 자신의 기록과 다른 기록을 끊임없이 연구하여 당신이 더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여행 상황, 두 팀 모두의 경기 스타일, 승부, 부상,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 거꾸로 농구는 확률 이익이 더 많다. 농구에서 몇 가지 분명한 방법으로 로스터에 있는 남자들을 적게 해서 연인을 더 쉽게 볼 수 있다.

공은 둥글고 경기 표면은 매끄럽고 운과 우연은 덜하다. 벅스와의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 전에 NCAA 챔피언십에서 두 번 우승한 어떤 요인도 Jabbar는 1970년에 NBA 신인왕이 되었다. 그는 또한 1970-1971년 리그 MVP였다.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경기와 함께 축구에서 -8 포인트의 우승 후보가 6분 남았고 다른 팀이 공을 가지고 있다면, 우승에 진정한 슛을 할 수 있습니까? 대답은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농구 경기를 NBA에 같은 상황을 적용하고 시계에서 4분을 깎아서 2분 남았습니다. 8개의 변수를 다루는 데 진정한 기회가 있습니까? 당연하지!팀들은 24초 이내에 공을 쏘아야 하고, 각각의 바구니는 2, 3개의 구역의 가치가 있다.

8개의 정보를 늘리기 위해서는 3-4개의 바구니만 있으면 되고, 다른 팀도 득점을 할 수 있지만, NBA에서는 개인 경기가 끝날 때 2분은 팀이 친해질 때이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지난 시즌 NBA 기준으로 볼 때 평균 71점과 24어시스트에 불과한 25분 동안 이 숫자는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실제로 떨어졌다.

실제로 2011년 여름 동안 많은 수의 선수들이 자유계약선수나 제한된 자유계약선수가 되었다. 그래서 만약 매년 반이나 1년 동안 항상 nba 잠금장치가 있다면, 그것은 완전히 혼란스러울 것이고 선수들은 할 수 있고 갈 것이다.

대략 10년 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