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당신이 버는 것보다 돈을 절약하라

금융 - 개인금융

4) 당신이 버는 것보다 돈을 절약하라. 나는 당신이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들을 수 있다.

왜 경기장에서 가장 큰 것을 말하는가? 글쎄, 당신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지 않는 사람들의 수에 매우 놀랄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가져 오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지출합니다. 이것은 금융에 관한 한 완전히 미친 짓입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돈을 쓰는 개념은 생각할 수 없습니다 – 그것을 피하십시오.

기껏해야 돈을 쓰면 감정적 인 문제가 잠시 완화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감정적 인 이유로 지출하면 더 많은 돈을 지출하고 다른 사람들은 지속적인 이익을 얻지 못합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감정적 인 문제를 개선하는 부채를 늘릴 수있는 잠재력을 발휘합니다.

내가 말했듯이, 우리 중 대부분은이 문제를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거기에서 어떻게 구입했는지에 관계없이 무모하거나 비상 사태 또는 다른 여러 가지 이유가있을 것입니다. 우리 중 일부는 부채가 아닌 자신을 완벽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규율, 구속, 계획 및 인내가 필요합니다. 당신이이 과정을 수행하고 놀지 않으면 운명에서 다르게 행동해야한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Heating up In Here – 나는 당신이 선택한 노래를 들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겨울철에 집에서 반바지를 입어서는 안됩니다. 난방비를 줄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개인 금융을 제공할 수 있습니까? 온도 조절기 설정을 2도 낮추고 가스 송장에 5 %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부채는 비 공공 재정에 장애가 될 수 있습니다 재정적으로 무료로 구입, 당신을 위해 부채를 제거 할 수 있도록 들어오는 소득이 저축으로 갈 수 있도록 부채를 갚는 것이 아니라, 먼저 가장 작은 잔액으로 카드를 지불하여 작게 시작하십시오 그 카드가 지불 된 후, 다음 가장 작은 잔액으로 신용 카드에 현금을 적용하기 시작하십시오 등등 인상이나 세금 환급을 받으면 지출하는 대신 부채에이 자금을 적용하십시오 이 눈덩이 효과는 아직 없습니다 빚을 빨리 갚을 수 있는 또 다른 훌륭한 방법 그리고 또한 한 가지 특정한 수입에 대해 행해질 수 있다!빚이 없어지는 것을 보면 보람이 있고 동기부여가 된다!

중요: 분석가가 말하는 것은 스페인이 당신의 같은 전문가들과 일치하는 자동차를 잃은 것에 대해 약탈당했다는 교훈에 근거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라!

당신이 좋은 사용으로 모든 비트를 얻을 때 새로운 것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책, 영화, 게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고 액세서리에 대한 온라인 주위를 쇼핑하여 자신에게 큰 이익을하는 방법 때로는 구매 유형 때문에 소매에서 75 %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배울 돈 숙달의 세계에서 중요하게 필수 사항을 마스터하면 지금 당장 나의 초점은 일, 놀이 및 생활에 관하여 새로운 개념을 가르치는 책에 집중한다.

흥미로운 책을 발견하더라도 나는 그것을 다 써 버리지 않고 구입한다.

대신, 나는 그것을 내 대기열에 연결하고 기다린다. 나는 항상 우선 순위를 재 지정하고 내가 이미 가지고있는 자료를보고있다.

그 책이 30 일 안에 적절하다면, 나는 그것을 내 활성 대기열에 넣을 것이다. 우리의 수입과 지출의 모든 시간을 구입하고 습득하는 것은 그것의 쉬운 부분 일 수 있습니다 누구나 약간의 결단력과 시간 엄수로 이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매일 당신의 일상 지출을 계산하는 조금을 찾을 수있는 경우에 당신의 예산을 추적 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 엄수를 말했다 당신은 휴가를 생성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을하면, 당신의 지출의 많은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어려운 부분은 예산을 가능하게하고 효과적으로 유지하십시오. 매우 바쁜 삶의 일정에 휩싸이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일 재정 예산 분석을 잊어 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부채는 비 공공 재정에 장애가 될 수 있습니다 재정적으로 무료, 부채는 항상 제거 될 수 있도록 수입은 저축을 향해 갈 수 있습니다, 오히려 빚을 갚을 수 있습니다, 먼저 가장 작은 잔액으로 카드를 다시 지불하여 작은 시작 그 카드가 지불 전자어음할인수수료 된 후, 다른 가장 작은 잔액으로 그 돈을 적용하기 시작하는 것과 같은 당신이 인상 또는 세금 환급을 할 경우, 그것을 지출하는 대신 부채에이 자금을 적용이 눈덩이 효과입니다. 신속하게 빚을 갚을 수있는 환상적인 방법 단일 수입으로 완료!이것은 빚이 없어지는 것을 보고, 보람과 동기를 부여한다!

당신의 소득의 일부를 당신의 고용주에 의해 저축 계좌에 넣어두는 것은 아직 개인 금융에 대한 훌륭한 지침 중 하나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급여에서 그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프로그램을 쓸 것이라는 기대가 줄어들 것이다. 이것은 단지 당신이 이 특정한 저축 계좌를 사용하는 것을 확실히 하고 그것이 실질적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사람이다.

이것을 관리하기에 충분할만큼 잘릴 수 없다면, 두 번째 직업인 러닝 머신이나 더 많은 가족 구성원이 아르바이트을 하거나 가정 기반 사업을 시작하여 많은 수입을 가져올 수 있는 새로운 방법으로 시작하십시오.

읽기 및 under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