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사용 – 누군가가 현실에 직면하고 자신이 자랑스러워 할 수있는 더 나은 삶을 창조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마약을 사용하는 삶이 너무 나쁘다면, 그런 종류의 파괴적인 과정이 당신을 데려 갈 곳을 깨울 때입니다.

교육 - 대학

마약 사용 – 누군가가 현실에 직면하고 자신을 위해 더 나은 삶을 창조하는 것과는 반대로 마약을 사용하는 삶이 너무 나쁘다면, 그런 종류의 파괴적인 과정이 당신을 데려 갈 곳으로 깨어날 시간입니다. 시간 낭비와 삶 낭비 그것은 또한 당신을 관에 넣을 수 있습니다. 1 그들에게 그것을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다. 그 사람들 중 몇 명은 틀렸습니다. 나는 장례식장에서 자랐습니다. 나는 그것을 보았습니다. 높은 것은 삶에 대해 높이 평가할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의 성공과 함께, 매우 나를 믿으십시오. 그것은 훨씬 더 나은 삶을 완전히 단절시킬 것입니다. 그것은 정말로 전체 전술입니다. 매일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 나는 살고 있습니까? 내가 보여줄 수 있는 재정적인 삶을 결정합니까? 당신이 싫다면, 그것을 바꿔라.

지역 2 년제 커뮤니티 칼리지에 등록하는 것을 연구해야하며, 더 나은 학생이 항상 수행하는 것을 똑바로 검토하고 수행 할 수있는 훈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학이 당신을위한 것인지 여부를 정말로 알아낼 수있는 시간을 허용 할 것입니다. 2 년제 대학에서 시간을 보내고 나면 공부와 작업 습관을 정상 궤도에 올릴 수 있고, 4 년제 대학에 절대적으로 편입 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을 계속하다

일단 당신이 돌아갈 수없는 돈을 고려하고 대학 농구 경기를 시도하십시오. 다른 모든 것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고등학교 농구 선수들이 NBA에 도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당신은 젊은 남성들이 NFL을 시험해 보았습니다.이 운동 선수들의 대다수는 교육 기회를주지 못했고 학교에 다니는 많은 사람들은 결코 프로그램을 얻지 못했습니다.

예를 들어 연령 기반의 의미와 관련된 유연한 투자 옵션 나중에 재료를 절약하면 잃어버린 시간을 보충 할 수 있으며 위험 기반 할당은 공격적이거나 보수적 인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무언가에 효율적이기에 충분히 효율적입니다 – 의도는 그 지역에서 무엇을 말하는 것입니다 – 당신 중 일부는 이미 대구직업학교 훌륭한 요구 사항을 달성하기 위해 계속 움직입니다 – 당신이하는 경우, 인생은 항상 필드에서 직선 실행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은 약간 지그재그하고 지그재그 할 수 있지만, 올바른 방향으로 취하는 모든 것은 당신이 더 빨리 향하고있는 곳에 더 가까워 질 것입니다. 아무것도하지 않고 아무데도 가지 않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귀하의 자녀의 개인 정보 보호 교육 대학은 안전합니다 – 개인 정보 보호는 엄청난 문제이며 신입생 기금에는 자녀의 페이지를 볼 수있는 사람을 제한하고 전체 인터넷이 아닌 로그인 한 사용자에게만보기를 제한하는 자세한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아이들은 친구 나 다른 캠퍼스 동료 그룹과 어울리는 스트레스에 대처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으로 좋은 교육을받을 가능성이 있습니까? 그럴 가능성은 거의 없다. 나처럼, 그들은 단지 사고와 대처의 나쁜 습관을 받아들이거나 강화시킬 것이고, 그것은 그들의 삶의 방식을 통해 Wii 전염병처럼 그들을 괴롭힐 것이다.

준 학사 학위와 학사 학위의 중간 소득 차이는 그다지 크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위의 차트를 기반으로하고 급여 인상을 할인하는 10 년 동안 학사 학위 소지자는 준 학사 학위 소지자에 비해 539,76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 398,840, 거의 $ 141,000의 차이 마찬가지로, 석사 학위 소지자는 특정 기간 동안 $ 661,440을 벌어 들일 것입니다. $ 1의 차이 학사 학위 소지자에 대한 21,680 Barrack Obama 대통령은 대학생의 가치를 알고 있습니다. 그는 정기적인 여성을 깨고 싶어합니다. 대학 이해력이 있습니다. 이것이 그가 장학금을 받고 더 높은 교육을받는 어머니와 가족에게 1만 달러를주는 이유입니다.

언어를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언어를 배우는 것은 활동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기위한 최선의 방법 중 하나입니다. 스페인어, 프랑스어, 중국어, 일본어, 아랍어 또는 러시아어와 같은 언어를 적극 권장합니다.이 언어는 미래의 회사 또는 국제 지향적 인 조직을 갖고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스페인어는 고용주에게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18 세의 나이에 쉬운 일이 아니지만 비슷한 상황에있는 수십만 명의 다른 십대들 때문에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받지 마십시오. 간단한 질문에 대답함으로써, 왜? 당신은 당신의 아이의 생활의 다음 4 년간을 위한 동기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개인에게 사방에 자원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아들이나 딸은 또한 의사 결정 과정에서 교육 대학의 도움을받을 수 있는 자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상 더 높은 총계를 얻는쪽으로 이동하십시오. 학사 학위를 추가로 추가 학점을 받거나 두 명의 학사 학위를 취득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마십시오 * c 석사 학위를 취득하는 데 시간을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