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장 주목할 만하게 행동하는사고 방식이지만, 진지하게, 나는 현금 흐름이 없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나는 가장 주목할 만하게 행동하는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지만, 진지하게 친구, 나는 현금 흐름이 없다. 그렇다면 잠재적으로 수익성있는 거래를 배우면 돈이 당신을 찾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돈을 가진 사람들이 당신을 발견할 것입니다. 게다가, 자신의 돈이나 신용을 사용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습니다.

그러나 돈을 벌기 위해 돈을 투자 할 때마다 나는 둘 다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당신이 돈을 투자하는 경기장과 관계없이 스포츠를 어떻게 알고 사용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동산을 선택, 개선, 관리 및 자금 조달하는 것이 좋은 경우 이전에 언급 한 예제보다 증가했습니다.

결국, 귀하의 구매자와 판매자는 가장 유리한 대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거부 할 수 없도록 당신이 잘하는 일을하는 것이 가장 순수한 마케팅입니다.

엄지손가락의 가이드로서, 임대율에 대한 연간 이자율이 3%까지 증가할 때, 고객이 당신의 부동산을 구입하기에는 가격이 너무 높다. 그러한 경우, 임대 부동산은 더 나은 대안이다. 이것은 6%이고, 국경선에서 제공되며, 어떤 것이든 간다. 그러나, 만약 그것이 9% 이상에 도달한다면, 부동산을 구입하는 데 가장 유리하다. 이러한 기본적인 팁으로 당신은 현명한 길을 투자하는 부동산에 들어가는 방법을 이해할 것이다.

나는 (비싸고 고통스러운) 집주인의 오디세이를 감안할 때 그것에 대해 예리한 감사를 가졌지 만,이 모든 훌륭한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처음 시작했을 때와 같은 위치에 있었다.

이것으로 부동산 취득을 구조화하는 것은 뒤집기만큼 섹시하지는 않지만 문제가되는 것은 좋습니다.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좋습니다. 바보 같은 결정이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미래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것입니다.

임대 주택 이것은 특히 당신이 숙제를하고 즉각적인 수입원이 있는지 여부만 얻을 때 시작하는 안전하고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집주인이되는 것은별로 즐겁지 않으며 아마도 세입자를 사용하여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수년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PS 만약 당신이 소매 가치를 원한다면, 당신의 선수가 아니었다. 하지 안성 공도 우방아이유쉘 만 만약 당신이 누군가가 당신의 집을 주문하기를 원한다면(혜택의 목록) 당신의 부하들이 지금 대답할 수 없었다. 당신이 소매를 원한다면, 미국에 전화하지 마라. 당신이 진정한 부동산을 투자할 때, 당신은 인간의 필요와 관련된 많은 중요한 것들 중 하나에 고객들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훌륭한 상록수 시장을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부동산 투자의 일부로 구성되어 있다고 믿는 이유다. 당신의 부를 축적하는 자산

이해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누구인지, 무엇이 좋은지, 왜 당신과 함께 거래 될 수 있는지 이해합니다 – 당신의 시장에 대한 이러한 주요 특성 통찰력이 부족하다면 – 당신은 실패할 운명입니다.

일반적으로 경쟁처럼 보이는 것은 같은 이웃에 있는 두 명의 투자자, 투자자 #1은 거래를 발견하고 투자자 #2는 거래가 없다고 느낀다. 왜냐하면 투자자 #1은 거래를 모두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제 투자자 #3이 와서 다른 두 명이 그 지역에서 일하는 것을 보고 대신 경쟁 때문에 포기한다.

현실은, 투자자 #2와 #3이 그냥 보는 것이 아니라 행동한다면, 그들은 거래를 많이 한다.

투자자 #1은 너무 많은 거래를 할 수 없다. 모든 거래의 표면 동시에 거래 밀도는 위치마다 다르지만 현실은 그들과 무엇을해야할지 아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거래입니다.

더 나은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상인을 쫓아 나가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이 판매할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큰 전화를 실행하고 무료로 분류된 청구서를 분류하여 대화를 나누며, 우리는 보통 그들과 의사 소통하기 위해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를 목표로 삼을 때 그들의 문제는 멀리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수동으로합니다. 전화로 문의하십시오.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문의하기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쫓고, 그들은 우리 모두를 운영한다.

마케팅은 중단된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당신은 집이나 재산에 집을 얻을이 방법으로 당신은 재산을 소유 할 수 있지만, 당신은 또한이자를 사용하는 동안 더 많은 껍질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이는 당신이 특정 구매 합리적인 가격보다 더 많은 돈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이 어떤 종류의 수익이 매월 출시되고 이익을 내고있는 한, 그것이 유일한 목표입니다.

투자 목적으로 부동산 취득을 결정할 필요가있을 때, 주택 소유자가 누구에게나 제공 할 수있는 조언을 구하십시오.이 부동산 투자가 시간과 현금을 포함하는 것을 선호하기 전에 적절한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자 상거래를 만들기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r 및 제품을 위해 일하는 것을 탐구하십시오.

연간 임대료는 주택담보대출 비용보다 1톤 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