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번째, 모든 환상적인 NBA 선수들은 경쟁자를 연구합니다.

스포츠 - 농구(NBA)

넷째, 모든 환상적인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자들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약점과 강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를 해야 한다!대표님, 상대 팀의 득점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판매 그룹의 바로 그 측면을 말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니? 당신은 이의를 어떻게 처리합니까? 이러한 우려에 어떻게 대응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사업을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내가 당신에게서 구매해야합니까? 당신은 당신의 고객과 잠재적 인 고객을 이해합니까? 그들의 문제와 도전은 무엇인가? 그들의 불편함을 수량화할 수 있는가? 그것은 시간과 현금으로 그들에게 비용이 무엇입니까?

조사 및 평가는 중요한 것보다 자발적으로 필요합니다. 요점은 특정 NBA 약자 팀에 대한 연구를 조사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조사는 최고의 준우승 그룹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매우 정확한 개념을 제공하므로 중요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스포츠 베팅 시스템은 적절한 선택을하는 데 진정으로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시스템은 최고의 약자에 대한 평가를 제공합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귀하의 귀중한 정보를 얻는 곳에서 출처의 신뢰성을 조사하십시오. 결국 베팅 절차를 참조하십시오.

NBA에서는 부상을 입기 쉬운 축구에 비해 농구 경기에 포함되는 남자가 적습니다.이 요인에 대해서는 게임과 관련하여 부상에 대한 가치를 평가하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쿼터백이나 스타 플레이어가 출전하지 않을 때보 다 축구보다 더 정밀하게 포인트 스프레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농구 라인은 정확히 같은 날에 게시되며 부상 정보는 항상 뜨겁지 않으며 라인에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인 이동 전에 정보를 얻고, 핸디캡에 큰 이점이 될 수 있다

멈출 수없는 Post up 비디오 게임 그는 nba 저지에 가장 두려운 거대한 남자입니다. 가난한 사람은 완전히 자유로운 던지기 촬영을 하고 외부 촬영은 거의하지 않습니다.

유감스럽게도 Bynum은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고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긴 비디오 게임을 하지 않았다. 작년에 그는 65경기를 뛰었고 비디오 게임마다 30분 동안 평균 15점, 83리바운드, 15블록을 기록했다. 올해 그의 수는 감소했지만, 그는 실제로 부상에서 회복하고 있고 비디오 게임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않았다.

다음 6 시즌 동안 덴버 너기츠는 플레이 오프에 4 번이나 올랐지 만 1984-1985 시즌까지 1977-1978 시즌의 플레이 오프 성공과 일치하지 않을 것입니다. Nuggets는 시즌 첫 번째 점프볼 이전에 현명하고 활기찬 거래를했습니다. 그들은 52-30의 훌륭한 기록으로 시즌을 마쳤으며 NBA의 Midwest Division에서 다시 우승했습니다. Nuggets는 처음에 샌 안토니오 스퍼스를 3- 2 시리즈 우승, 그리고 4-1 시리즈 승리로 유타 재즈를 파괴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기츠는 서부 컨퍼런스 결승에서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에게 4-1로 패했다.

Phoenix Suns는 Shaquille Oneal을 추가하여 NBA West Every NBA 비디오 게임의 최고 기록을 찾고 있습니다.한 번의 손실로 인해 그룹이 여러 슬롯 아래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Shaquille Oneal의 추가는 NBA 시즌의 가장 매력적인 재배치였습니다. Phoenix Suns가 실제로 모든 것을 끝내고 NBA Ti를 득점하기 위해 모든 칩을 테이블 중앙으로 밀어 넣었습니다. Shaquille Oneal이 Miami Heat와 Pat Riley가 MiamiGreg Monroe, PF / C, Georgetown에서하는 것을 도운 것처럼 Monroe는 부드러운 손과 강한 발놀림을 가진 예외적으로 유능한 거대한 사람입니다. 그는 포스트에서 훌륭한 통행인이며 실제로 비디오 게임에 대한 환상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단점, Monroe는 특히 운동 능력이 없으며 영감이 문제가 HTTP://WWW.SAFE-CHART.COM 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약한 손으로 일부 작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훌륭한 선수들 중 몇 명이 1년 계약만 남았거나 현재 무료 대표들만 남아 있는 유럽에서 뛰고 간다면, 그 팀들의 구단주들은 아마 질 것이다. 만약 그들이 유럽에서 뛰기로 선택한다면, 그들은 유럽에 남아 있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1년 계약을 가진 3명의 큰 선수들이 있다.

드와이트 하워드, 크리스 폴, 데론 윌리엄스 유럽에서, 그들이 선택한다면, 그들은 NBA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 거기서 놀다가 2012년 여름 시즌에 완전히 자유 대표가 될 것이다.

비교를 위해 NFL을 살펴보면 NBA에 정적 팀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순위는 1 년 단위로 더 많이 이동합니다. 이것은 스포츠 베팅 시스템에 훨씬 적은 일정한 통계 정보를 제공하고 시스템은 이러한 게임을 적게 제안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NFL 게임을 적게 베팅하는 이유입니다. 자금에 영향을 미칠 때, NFL은 확실히 NBA에서 정기적으로 승리하기가 더 어려운 스포츠입니다. 그리고 더 큰 위험 비율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라스베이거스 스포츠 오즈 라인을 볼 때, 당신은 마찬가지로 그 패턴을 발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