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으로 적은 경쟁으로 돈을 벌고 싶다면 Tax Liens, Probate 및 Wholesaling을 시작점으로 검색하십시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진정으로 적은 경쟁으로 돈을 벌고 싶다면 Tax Liens, Probate 및 Wholesaling을 시작점으로 검색하십시오.이 부동산 여행을 계속하면서 각 틈새 시장에서 돈을 벌 수있는 진정한 방법은 무엇입니까?

귀하의 뮤추얼 펀드 또는 ETF (교환 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및 센터와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비즈니스에 투자하는 초기 투자가 될 것입니다. 전문적인 자금 관리자가 가족 전체를 위해 조치를 취하기 때문에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주식을 구입하고 더 강력하고 건강하게 팔 수있을 때까지 보유하십시오. 10 달러에 가까운 수수료를 위해 몇 초 만에 주식을 팔아야합니다. 실제로 돈을 빌리거나 빌려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 도로는 수백 달러, 또는 당신이 원하는 만큼 자주 투자한다.

내가 돈이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고, 그 후에 나는 부자가 될 것이다. 이것은 유행성 독감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의 정신을 괴롭힌다. 만약 당신이 조치를 취하기 위해 돈을 구입해야 한다고 생각할 때, 당신은 결코 행동을 취할 현금을 가져서는 안 된다!대부분의 자수성가한 백만장 자들이 알아 낸이 비밀을 생각해보십시오. “나는 즉시 재산을 투자하고 내가 요구하는 모든 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부자가 되어야 합니다.”이 간단한 철학의 변화는 부자가 되는 습관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당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담보 대출자와 함께 돈을 지불하는 동안 잉여금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물론, 당신이 주어진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화된 지불을 가지고 있다면 일어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이야기를 도울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사람이 되는 것은 개인의 도둑질을 꿈꿀 수 있는 군중 속의한 사람입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자신의 집을 임대하고 있는 친구로 유명한 삼촌에 대해 알게 될 것입니다.

빌 게이츠 (예, 알고 있습니다, 모두가 BG를 인용) 당신이 로버트 Cringley에 의해 PBS 다큐멘터리, 우발적 인 제국을 보았다면, 당신은 게이츠가 어떻게 든이 컴퓨터 일을 작동하게하는 데 도움이되는 광신적 인 기술자의 수백 중 하나 였다는 것을 깨달을 것입니다 기민한 포지셔닝과 끊임없는 마케팅을 사용하여 그는 IBM을 통해 Microsoft를 타고 $ 243B 회사로 오늘

Flipping property 지정 가능한 낮은 제안을 하십시오. 그런 다음 실제로 부동산을 구매하려는 투자자를 찾고, 시작할 현금이 없는 현금을 만들 수 있는 8,000 달러를 팔고, 일반적으로 진행중인 감독자보다 뛰어난 In-and-out 프로젝트와 같은 훌륭한 적포도주입니다. 거절당한 제안과 짜증나는 구매자들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하지만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을 위한 올바른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모든 세계에 딱 맞는 하나의 크기라면 그렇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완벽한 투자 수단으로 기능할 것이고, 토론은 전형적으로 거기서 끝날 것이다. 나는 90년대 초부터 투자 시장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내 소유지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노력했고, 나는 고소당했고, 나는 부서를 파손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 중 하나로 차를 몰았고, 나는 경험 많은 부동산 관리자들에게 배움을 주었다. 부동산의 구매 http://starhillseverpark.co.kr , 판매, 임대 및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실시하는 프로그램 – 전문가 자신으로부터 지식을 얻습니다.이 사람들은 자신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종종 효과가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보여줄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당신이 볼 수있는 더 많은 톤이 있지만 훨씬 더 효율적인 당신에게 큰 시작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또한 미국 비즈니스 사람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합니다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시장화된 당신의 부동산 사업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것은 당신이 그것들을 실행에 옮겨서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나는 내 사업을 직접 메일을 사용하여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에, 나는 그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믿었다. 반응을 얻기 시작하면서,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같은 곳에서 네트워킹을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하고, 그것을 배우고, 연마했다. 그것이 대접을 만들 때까지 나는 다른 유형의 웹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당신의 사업은 살아있는 음식만을 섭취하고 더 많은 마케팅 전략을 연구할 때 다음 단계를 방문하는 것이 확실합니다.

어쩌면이 희망은 작은 강조를 가지고 도달 설정 한 가지 운동 세션은 종종 5 단위 이상이 판매 가능한 부동산으로 간주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집주인이고 6 단위가있는 건물을 수집하면 공식적으로 수익성있는 투자자가 될 수 있습니다. 6 단위 건물은 상업 투자의 첫 번째 부분이지만 두려움과 불안을 피하기 위해 발을 젖게하는 훌륭한 방법

당신이 할 수있는 모든 것은 S를 만드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