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적인 것은 그의 경기가 당신의 NBA로 번역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지만, 그의 운동 체격과 능력은 전망을 올바른 골잡이로 만드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스포츠 - 농구(NBA)

부정적인 것은 그의 경기가 당신의 NBA로 번역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지만, 그의 운동 체격과 능력은 전망을 올바른 골잡이로 만드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13 서부 이벤트 캠프 파이어 플레이오프 진출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스, 썬더, 로케츠가 포스트시즌을 달성해야 한다.

만약 카멜로 앤소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면, 나는 믹스에 대해 현실적인 덴버가 되어 한 지점을 노출시킬 수 있을까? (Steve Nash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 플레이 오프 Yeesh를 위해 우리가 밖에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Memphis 또는 Clippers가 도약할 것인가? 크리스 폴이 호네츠에게 기회를 주나요? 그것은 예쁘지 않을지 모르지만, 8번째 경주는 끝까지 재미있어야 한다.

21 The Start-Ups 나는 젊고 질 좋은 팀들을 위한 빨갱이들이다. 이제 나는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도 여기에 포함시키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단계를 잘 통과했기 때문이다. 나는 특히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 농구 스코어 토 킹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네, 특정한 미네소타 팀버울브스를 언급하고 있다.

그러므로 늑대들은 품질 전제조건에 맞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즐리가 어떻게 David Kahn과 나는 여전히 Beasley의 지식을 신뢰하는 유일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합니다. David Kahn과 동의하는 것은 오직한 가지 의미입니다. 당신은 구식입니다. 내 변호에서 미네소타의 운동 능력을 가진 팀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와 피닉스 팀과 함께 141-138 번의 총격전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뛰어난 것은 그의 수비인데, 이 수비에서는 워리어스가 이번 드래프트에서 핵심적인 초점을 맞출 것 같고, 12개월 동안 마이크 말론 조코치를 통해 싱글톤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로 시작하는 모든 사람을 경호할 수 있어 그라운드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들 수 있다.

팀들이 잃은 돈도 구단주들의 잘못이지 광신자들의 잘못이 아니다.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선수들은 어떨까(때로는 부당하게) 데이비드 스턴이 직원을 잃는 것을 이용하도록 하라. 나는 그것이 중요한 수입이라고 확신한다.

잘 알려진 nba 저지는 예기치 않은 LeBron James로 올 수 없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LeBron이 많은 사람들에게 싫어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뒤에서이 저지를 보았을 때, 그들은 당신에게 고개를 끄덕이거나 당신을 그만 둘 것입니다.이 사람들은 당신을 사랑합니까? 당신이 변호하는 건

워리어스는 이 점을 잘 알고 있다.

이 드래프트 동안 백코트 수비수 외에도 덩치 큰 남자가 필요하다. 하지만 그들이 11번 픽 없이 최종적으로 선택하는 선수는 현재 상황을 고려할 때 최고의 선수일 수 있다.

나의 두 번째 선발 라인업 Id have, Wilt Chamberlain in the 76ers in the center 나의 두 포워드는 공동 진행자로 묘사될 것이다. TNT Charles Barkley의 NBA, 그리고 이 라인업에서 Tim Duncan 2라는 멋진 세 번의 NBA 챔피언은 LA 레이커스의 Kobe Bryant가 될 것이다. 그리고 Oscar RobertsonJohn Wall, PG, Kentucky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거의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1위를 할 것이다. 그의 크기, 운동 능력 및 폭발성의 조합은 그의 위치에 있는 헬리콥터 비행 차트입니다. 벽은 또한 다재다능하고 놀라운 농구 행동 규범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의 SEC 플레이어 – 벽은 성장을 위한 많은 여지가 있는 매우 원시적입니다. 다음 단계의 천장은 무한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점프 베팅을 개발하면 지옥이 막을 수 없습니다. Wall은 내 # 2 전망 – Evan Turner – 포인트 가드가 함께 있기 때문에 능력이 있는 사람은 자주 오지 않는다

서류상으로는, 몇 개의 팀이 NBA 2010 nfl 플레이오프에서 훌륭한 브랜뉴 올리언스 호넷, 유타 재즈, 댈러스 매버릭스가 모두 준비되어 있고 기꺼이 포인트를 주려고 하는 것처럼 보인다. 만약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가르쳐준 것이 있다면, 그것은 일반적으로 경험이고 최고의 선수들은 보통 봄까지 경기하기 위해 살아남는다. 이 세 팀은 여전히 더위를 견딜 수 있는 찹을 가지고 있지 않다.

Nets를 통해 긍정적 인 결과를 얻을 수 있었지만 2002-2003 시즌을 정규 가을에 49-33의 기록으로 완주했습니다. 플레이 오프에서 Nets는 Milwaukee Bucks (4-3)를 제치고 Boston Celtics (4-0)를 분쇄 한 다음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4-0) NBA 결승전에서 Nets가 시리즈 대 샌안토니오 스퍼스, 고출력 스퍼스가 체중 문제(4-2)로 우승했다.

그들은 그들의 재능, 계급, 인기 및 많은 것들을 느낀다. 특히 팬들은 미디어를 통해서만 NBA에 대해 알 수 있기 때문에 미디어 남성들은 항상 새로운 것을 제시하려고 노력한다.

Wesley Johnson, G/F, Syracuse – 67명의 주니어 선수는 많은 각도를 방어할 수 있는 장기간의 선수다. Johnson은 2010-2011 시즌 동안 열리는 nba 훈련 캠프를 통해 23명이 될 것이다. 이것은 그를 최고의 nba 유망주들 중 가장 성숙한 선수 중 한 명으로 만들 것이다. 그는 그의 리스트에서 적절한 리바운드 선수일 뿐만 아니라 외부로부터 확실한 스트로크를 할 것이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이용한 능력은 향상되어야 할 것이다.

케빈 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