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매달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그들의 후한 수표를 기다리며 은행까지 웃는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이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관대 한 수표를 기다리고 은행까지 웃으며 매달 제휴 마케팅 전략의 주요 부분으로 게시물을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에서 큰 돈을 벌고 있습니다.

귀하가 제휴사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하는 경우 귀하의 최고의 이메일을 추적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귀하의 이메일을받는 많은 사람들이 구독을 취소하고 새로운 고객을 찾고 있습니다.

제휴 및 특정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견고한 원칙을 가르치는 한두 가지 품질의 제품을 구입해야하며 가능한 한 입증 된 서비스 모델과 계획을 준수해야합니다. 몇 가지 훌륭한 제휴 제품은 순위 및 약 프로그램, 막을 수없는 제휴사 및 도관 제휴 기술

, 제휴 마케팅으로 어떤 종류의 성공을 원한 폰트 다면 당신은 좋은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최고의 제품을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 당신이 필요로하는 마지막 것은 보장 된대로 지불하지 않는 나쁜 상인과 회사에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 또는 비참한 제휴 프로그램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지불하는 수수료 01% -05%는 매 히트마다 지불하는 수량입니다 지급되는 금액은 얼마 되지 않습니다 비슷하게 노출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찾는다면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이제는 왜 일반적인 판매 수량과 히트 투 세일 비율이 필수적인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특정 제휴 프로그램에 문제가있는 것처럼 느껴지면 비즈니스에 연락해야합니다. 그러면 그들은 실제로 서비스에 전념하는 경우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고 효과적 일 것입니다.

왜무료 정보가 결코 독특하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경쟁자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이해한다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수있는 더 나은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지식은 힘입니다 –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지 않는 한 모든 제휴사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트래픽 소스를 인식하는 즉시 수익을 가져 오는 데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기술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 링크의 조회수 및 클릭률과 같은 것을 추적하면 제품에 초점을 맞출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그 결과를 낳다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제휴 네트워크를 확장하려고 할 때, 제휴 판매자가 될 수있는 기회를 고객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헌신적 인 고객에게 제휴사가 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을 제휴사로 전환 할 수 있다면, 하나의 좋은 판매를 천 개로 전환 할 수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그렇게하면 마케팅이 향상되지만 마찬가지로 수익이 증가합니다.

당신이 기억해야 할 또 다른 것은 특정 틈새 시장이 당신을 조금 흥미롭게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 특정 틈새 시장에서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많은 자료를 연구하고 개발하는 것이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시작할 때, 당신은 아마 약간의 현금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일의 많은 부분을 계약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초기 자료를 직접 생산해야합니다. 틈새 시장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완전히 틈새 시장보다는 조금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낯선

오늘날 사용되는 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절대적으로 무료입니다. 그래서 가입하기 전에 몇 달러를 청구하는 사람들을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제휴사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하는 경우 최상의 이메일을 추적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이메일을받는 많은 사람들이 구독을 취소하고 새로운 고객을 찾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모든 종류의 온라인 마케팅은 이전 사이트 방문자와 정기적으로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합니다. ezine, 뉴스 레터 또는 기타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을 갖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강력한 고객 목록은 스마트 게시자를위한 현금 젖소입니다.

일부 개인은 단순히 하나의 게시물 또는 2를 설치하고 특정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합니다.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대상으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는 대신 구조 백 링크 및 SEO 활동을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