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수를 매기려면 심사위원들이 디지털로 가서 활용하는 걸 보고 싶어

스포츠 - 농구(NBA)

득점을 위해, 나는 심사 위원이 디지털로 가서 순위 덩크에서 5 초를 활용하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이것은 별도의 등급을 지원하고 이상적인 점수를 가져서는 안되는 덩크에 대해 항상 불리한 10 카드를 제거합니다. 10은 주위에 던져 질 필요가 없습니다. 현재 좋은 성적을 내야하지만 Vince Carters 360 Windmill과 같은 실제 10 점을 가질 수는 없습니다. 또는 Michael Jordans 교수형 프리 스로우 라인 텅 덩크는 다리 사이의 좋은 것과 같은 분류에 속합니다. 우리는 실제로 백만 번 전에 보았습니다. 간단히 5 십진수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덩크 등급 정확도에 도움이됩니다

NBA에서는 특정 시나리오가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나은 베팅을합니다. 이러한 상황을 찾으면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확률이 높아질 것입니다.

경비 Walton이 농구을 하지 않을 때, 그는 독특하고 돌보는 완전히 자유로운 삶을 살았습니다. 그는 지프에서 전국을 순항하고, 래프팅을 하고, 수많은 정치적 원인으로 활동적인 개인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Walton은 모든 조직이었습니다. 그는 팀 노력의 사고 방식을 게임에 가져 왔고 그의 팀원들을 승자로 돌리는 요령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4 – 드웨인 웨이드 웨이드는 마이애미 히트 팀의 받침점 중 하나입니다. 그는 이 nba 시대의 또 다른 훌륭한 농구 선수와 마찬가지로 6 피트 4에 서있는 포인트 가드를 플레이할 수 있는 슈팅 가드입니다. 그는 현재 NBA에서 가장 빠른 게이머 중 한 명이며 아마도 가장 안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비디오 게임 당 평균 67 개의 도움으로 Wades 게임은 개인보다 그룹에 더 가깝다.

다섯째, 스타 NBA 선수들은 뛰어난 리바운드 선수들이고 공을 쫓는 방법을 이해한다!마찬가지로 All Star Business 사람들은 잠재 고객을 추적하고 판매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당신이 찢어지고 판매를 잃을 때, 당신은 반등하고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까?

두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는 76ers의 Wilt Chamberlain이 센터에서 나의 2 포워드는 TNT Charles Barkley의 NBA와 Tim Duncan이라는 조용한 3 번 NBA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이 라인업의 두 명의 초보자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 이언트와 오스카 로버트슨

NBA는 실제로 끊임없이 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단순히 NBA 팀이 있는 도시와 주에서뿐만 아니라 NBA의 매력이 커지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로스 앤젤레스 또는 보스턴에서 NBA 장비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이제 캔자스와 미네소타, 노스 캐롤라이나, 네브래스카에서 큰 공급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어디 에나!NBA는 크고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가이, 어린이, 여성 모두 NBA 스타의 이름과 얼굴을 더 잘 알고 있으며 모자, 티셔츠, 유니폼, 심지어는 장치로 구성된 자체 스포츠 옷장을 만들고 있습니다. 옷장에 있는 리복이야? 콜렉터 제품 조던일까? 스포츠는 거대한 회사이며 NBA를 위해 그 서비스는 성장하고 있습니다. 비용 Walton이 가진 재능을 스포츠중계 사이트 – 킹콩티비 정말로 가치있게 여기려면 1970 년대로 돌아 가야 합니다. 그는 전문가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족이었습니다. UCLA를 졸업한 후 Walton은 야생 붉은 머리카락을 포니 테일로 자라게하고 Grateful Dead와 같은 밴드를 들었습니다. 그는 산 사람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는 것을 포기했습니다. 그의 식단은 다양했습니다.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오이까지 그는 심지어 FBI라고 불리자마자 적이었다. 나중에 그는 그러한 정치적 발언을 한 후에 심문을 위해 만들어졌다.

셋째, 올스타가 되기 위해서 NBA 선수는 공을 쏠 수 있다! 그들은 득점을 할 수 있다! 그들은 바위를 쏠 수 있다!무슨 일이 있어도 올 프로는 공을 바구니에 넣을 수 있다! 서비스 레이디, 득점할 수 있어? 즉, 영업을 할 수 있는가? 영업팀이 사업의 수익성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매출을 창출할 수 있는가?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는 기술이 있는가? 수비를 뚫고 득점을 할 수 있는가? 와서 경쟁자를 이길 수 있겠니? 당신은 당신의 전망 문제를 해부하고 개인화 된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판매를 이기기 위해 모든 장애물과 도전을 극복 할 수 있습니까?

13 서부 콘퍼런스 최종 플레이오프 진출권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스, 썬더, 로케츠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해야 한다 만약 카멜로 앤서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면 덴버가 믹스가 될 것으로 예상하지 않기 때문에 한 지역을 열어놓을 수 있을까? (스티브 내쉬는 그렇게 믿지 않는다; 나는 우리가 플레이오프를 넘어서도록 선택할 것 같다. 예쉬) 멤피스나 클리퍼스가 도약할 것인가? 크리스 폴이 호네츠에게 기회를 주나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8번째 경주는 끝까지 재미있을 것이다.

Allen Iverson은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리스트의 최고 선수입니다. Allen Iverson은 단순히한 비디오 게임에서 Michael Jordan을 두 번 돌리는 데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는 키가 6 피트 미만이며 NBA의 게이머 대부분을 통과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 가지 기술을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