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센터, 사무실 건물, 밤새도록 투자한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부동산 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센터, 사무실 건물, 그리고 미국 전역에 걸쳐 밤새 다양화되어 투자했다. 그들은 꽤 오랜 시간 동안 투자가들에게 성장을 제공했고 평균 배당소득에 비해 그들의 주식은 주식 틈새에서 거래된다. 부동산이 싸졌을 때 이 주식들과 옵션들 역시 이 두 개의 큰 이름들: 사이먼 부동산 그룹과 보나도 부동산 신탁 그리고 꽤 새로운 무언가가 있다.

어떤 더 나은 방법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회사들을 그냥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심사를 받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거래할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와 무료 광고 청구서를 가지고 그들과 대화할 수 있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할 때 보통 그들과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그냥 팔 수 있을 경우, 수동으로 실행하라. 전화, 집집마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질문하기 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 오피스텔분양 을 쫓고, 그들은 우리 모두를 운영한다.

마케팅은 우리를 유지한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그리고 이것은 매우 중요한 점을 제시한다.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를 찾는 방법이 집을 살 수 있는 100가지 다른 것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바로 다음 번에 가장 중요한 포인트일 것이다. 알다시피, 당신의 사업(그리고 당신의 삶)은 당신이 당신을 부르는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만드는 방법을 발견하지 않는 한 좌절감과 스트레스 그리고 성취감을 주기 쉽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되어 있다.

당신은 이전에 부동산 신디케이션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플립 산업은 부동산을 실제로 주문하고 싶은 투자자가 시작하는데 현금이 없는 돈을 벌 수 있도록 8,000달러 A에 거래를 판매한다는 것을 발견하고, 또한, 당신이 계속되는 그 단점을 다루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내외 프로젝트를 좋아한다면 정말 좋은가?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이점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돈이 없다는 것이다!당신이 약속을 할 때 아무도 당신이나 심지어 그녀의 집에 가지 않도록 하자. 그것은 교육을 위해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임대에서 돈을 쓰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그것은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부동산을 취득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심지어 내가 필요한 돈 없이 등록했을 때 내가 기억하는 전단지를 우편으로 보내는 데는 10달러밖에 걸리지 않는다. 그리고 첫 번째 질문의 사람은 우리가 매달 300달러를 벌 수 있느냐고 물었다. 광고!자금에 너무 많은 것

노트북에서 모든 것을 실행하고 5주 이내에 말할 수 있는 능력,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그녀의 첫 번째 5개의 투자 부동산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또 다른 부동산 계획이 있을 수는 있지만, 이 시장과 네트워킹을 하고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누군가 이길 수 있는 기반이 된다. 아니면 그들이 대상 재산을 인수하는 것에 관한 것인가? 물론, 그것의 훌륭한 전략과 대출자들은 금리가 최저가가 되는 경향이 있는 한 판매 기한 조항을 실행하지 않는 대신에 반대 방향으로 기울게 된다(보통 당신이 보통 가장 낮은 이자율을 체크하지 않는 판매자들, 정확히?)만약 금리가 10-11%로 치솟는다면, 대출자들이 65% 지폐를 갚기 위해 그들의 선택을 훨씬 더 많이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적이 있는가?

플립 산업은 할당 가능한 낮은 제안을 한다.

그리고 실제로 그 부동산을 얻고 싶은 투자자를 찾고, 8,000달러에 계약을 팔라. A 방법은 시작할 현금이 없는 현금을 만든다. 그리고 당신이 지속적인 구제보다 훨씬 더 많은 내외 프로젝트를 좋아한다면 그것은 또한 훌륭하다. 단점?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것은 당신을 데려간다. 이것은 엄청난 액수였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실제 리드에 대한 지불만을 원하는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전화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많은 구원해 주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의 투자에 대한 나의 수익(ROI)을 쏘아올렸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아야 한다면, 어느 쪽이든, 당신의 시간의 상당 부분을 올려야 한다.

시장 변화 없이 데이터를 통해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하지만 통화 뉴스를 따라가면서 부동산 투자에 대한 감각을 갖지 않도록 노력하라. 온라인 투자가 얼마나 쉬운지 알 때 당신은 결코 하를 지지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