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장기 산업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성공적인 장기 산업 투자자를 보거나 연구 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단순히 뒤집지 않을 것입니다 시스템 두 번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 먼저, 타이밍이 실제로 적절할 때 현금화하십시오 거의 모든 캔 레이디

일단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 유형이나 유형을 결정하면, 당신은 개인 부동산 투자 프로그램을 설계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종이를 조금 꺼내서 세 개의 기둥, 레이블이 붙은 책, 사람 및 기타 자산을 만듭니다.이 세 가지 모두를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십시오.

부동산을 임대로 구조화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지역 시장의 시장 동향에 도달할 수 있고, 당신의 임대 중 1개는 갱신을 위해 이용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이익을 위해 시장에 내놓을 수 있는 강력한 위치에 살고 있다.

이것은 당신을 운전석에 앉게 한다.

지배력을 극대화한다.

스트레스를 줄이고 수익을 극대화한다.

다음 단계는 귀하의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와 관련하여 자신을 교육하는 것입니다. 지역 Cashflow 또는 부동산 투자 클럽을 검색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기사에서 상품은 이웃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여이 회원이 실제로 투자 자산을 소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단기간에 부를 얻고 싶다면 부동산을 보유하고 장기적인 전략 인 부동산을 보유하는 것이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올바른 해결책으로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부동산을 뒤집고 도매하는 것 – 저평가 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더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 – 가장 전략 일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거의 모든 것에 대해이 변명을합니다. 내 기사 작성 경험에서, 나는 심지어 하나의 콘텐츠 페이지를 작성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엠큐브스퀘어 다산 날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로 우선 순위와 선택으로 이어집니다. 이것은 무언가에 대한 욕구를 암시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기를 정말로 싫어할 것입니다. 당신의 꿈을 실현시키고, 당신이 원하는 것들을 위해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꿈꾸는 것은 당신이 아무데도 가지 못하게 도와 줄 것입니다.

매우 성공적인 부동산 기업가가 대부분의 마케팅 담당자보다 최선을 다하는 유일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전화하는 동기 부여된 판매자의 안정적이고 일관된 흐름을 만드십시오!당신은 받고 있습니다!그것이 주요한 차이점 당신은 단지 당신의 개인적인 자원의 좋은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정도의 단기 부채를 하는가? 예를 들어 답변이 없는 경우 예, 그 순서대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일단 부동산을 구입하면 새 부동산에 대한 보유 시간이 예상보다 훨씬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는 귀하의 물건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대한 잠재적인 전문 지식이 예상보다 길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Arrrsubstantial amerrrof 단기 부채 또는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계획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어떤 재정적인 나쁜 꿈에 대한 당신의 시장 투자

재산 투자에 친구를 사용하여 팀을 구성하거나 누군가가 가장 효과적인 방향으로 당신을 조종 할 수 있습니다 수동적 인 투자자가되기 시작한 다음 길을 따라 로프를 배우십시오 한 발을 들여 놓으면 시간이 올 때 수행 할 작업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재산에 대해 추측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바라건대 당신은 여기에서 그림을 알아 차릴 것입니다 직접 응답 마케팅은 당신의 광고 비용을 반으로 줄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모두 가장 자격이 있고 동기 부여가 된 응답을 알고 당신을 이야기하기 위해옵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거래를 찾기 위해 할 수있는 다른 것들보다 덜, 훨씬 더 예측 가능성, 일관성 및 통제를하면서 더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그녀는 흥분했고(대개 거대한 부동산 투자 실수에 대한 행동), 거대한 차고, 넓은 뒷마당, 말 안정, 훌륭한 공동체에서 이야기를 나누었고,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기꺼이 담보 대출을 소유하려고 했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단지 더 나은 시장을 의미하지 않으며, 당신의 구매, 협상 및 판매 기술이 당신이 될 수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로 획득되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 할 수있게합니다.

금융 레버리지와 여분의 소득이 부동산 가치를 시작했고, 현실(더하기 금융위기)은 가격을 폭락시켰다. 왜 부동산 투자가 진정으로 또는 나중에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는지 정확히 알 수 있다.

그들의 주거 및 상업 부문은 2010년이 시작되면서 재기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가격을 보았다. 초보자를 위한 투자는 좋은 출발을 하는 것과 당신을 재정적으로 매장시킬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것은 많은 유지 및 부동산 재산을 관리해야합니다 당신이 점에 도달하는 동안 우수한 현금 흐름을 매월, 당신은 개인적으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주택 관리 회사를 고용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수행하는 작업을 통해 자유로울 것입니다 자신을 수행하는 데 익숙했다 임대 지불을 받고 거래를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