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다른 투자 계획이 있지만,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학습과 진전을 유지하고,이 시장과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할 수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는 동안 누군가가 이길 수있는 기초입니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실제로 다른 투자 계획이 있지만,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학습과 진전을 유지하고,이 시장과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할 수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는 동안 누군가가 이길 수있는 기초입니다.

1975년에 미국에서 받은 평균 집값은 33,300달러였는가? 2005 년 평균 주택 가격은 195,000 달러였습니다. 역사적으로 평균 주택은 매 7 년마다 두 배가되었습니다. 계산을하면 200,000 달러를 훨씬 넘을 것입니다.

당신의 도전을 훨씬 더 잘해라. 단지 상징을 세우고 개인들이 올 것이라는 희망을 버리지 말라. 당신은 시장과 광고를 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을 돕기 위해 종이에 광고를 내고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해야 할지도 모른다.

노트북에서 모든 종류의 것들을 실행하고 5 주 이내에 전화 할 수있는 힘, 내 고객 Michelle Agar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있는 5 개의 투자 자산 중 첫 번째 번호를 신디케이트하여 269,000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두 번째 접근법은 미디어 (예 : 다이렉트 메일, 분류 된 광고, 전단지, 간판, 라디오, 케이블 TV) 상태 또는 판매자에 대한 이점을 암시하거나 일반적으로 응답을 취하고 판매자가 원하는 솔루션으로 당신을 포지셔닝하는 대상, 저비용, 체계화 된 응답 지향적 인 접근 방식입니다 판매자 혁명과 당신을 선택하십시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며 서로 연결되는 실용적인 시스템입니다 일반적으로 존재하는지 또는 그렇지 않은지

13 당신의 사업은 경제적 일상에 얽매이지 않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지금 부동산 투자 부문이 어떻게 죽었는지를 말하고 있다.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고객을 유치하지만 거래 자금을 조달 할 수있는 충분한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습니다. 은행은 이러한 개인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업 구조를 뚱뚱한 손실 부동산 신디케이션으로 변경하면 즉시 모든 현금에 액세스해야합니다. 필요한 경우 구매자를 유치하고 경제에 관계없이 더 많은 거래를 체결하십시오.

심사를 더 잘할수록, 더 오랜 시간이 걸릴수록, 당신이 그것을 하든, 아니면 그것을 이해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든 고통스러울 수 있는 쓰레기 콜 필드가 줄어들수록, 당신은 잠재적인 거래만 하게 될 것이다.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에 대한 꿈: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절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최고액은 줄어들지 않았다. 왜냐하면 꽤 높은 돈을 지불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예정되지 않은 방문 센터로 요금을 지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하기로 결정 했으므로 많은 돈을 절약 할 수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ROI (Return on Investment)가 치솟았습니다. 전화를 직접 받으면 큰 시간을 발견했습니다. 어느 쪽이든, 엄청난 승리

그러나, 당신은 현명한 투자를해야합니다 물론, 당신은 사전 건설에 현금을 만들 수 있습니다,하지만 자동차는 사용 경우 (아니오, 그렇지 않은 경우 – 언제) 시장은 현재 당신이 판매를 위해 구입할 수있는 갑자기 35 동일한 속성이 건물? 당신은 얼마나 오랫동안 그 부동산에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줄 수 있는가?

부동산 투자자들은 또한 큰 세금 이익을 제공합니다. 집에 대한 모든 비용은 세금 공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주택 구입과 함께 세입자를 얻을 수 없다면 주택 담보 대출을 해야 합니다. 재산은 1년 동안 과세되지 않습니다. 또한 유지 보수 비용이 임대료를 초과하지 않는다면,

Look 부동산 투자 거래를 통해 조금 더 분명한 또 다른 방법은 MLS (Multiple Listing Service)이지만 접근성 MLS 데이터 뱅크를 얻기 위해 자격을 갖춘 부동산 중개인이 될 수 있습니다. MLS에 관한 한, 나는 그것에 맹세 한 일부 부동산 투자자를 이해하고 노력뿐만 아니라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누구의 말이 맞습니까?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둘 다 옳다. 전 세계가 MLS를 착용할 때, 당신은 거래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 때, 그것은 더 복잡할 수 있다.

연간 총 임대료가 $ 12,000이고 재산 비용이 $ 120,000이면 GRM은 10입니다. 일반적으로 10은 좋은 계산입니다.

두 번째 접근법은 미디어 (예 : 다이렉트 메일, 분류 된 신라모노그램 강릉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상태 또는 판매자에게 이익을 암시하는 선택을 통해 대상, 저비용, 체계화 된 응답 지향적 인 접근 방식이 될 것이며, 응답을 취할 수 있으며, 판매자가 당신을 선택합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며 작동하는 운영 체제입니다. 당신이 거기에 있든, 또는

당신이 완벽한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멘토를 갖는 것은 멘토가 당신이 가질 수있는 모든 질문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투자 과정을 통해 기본적으로 당신을 안내하고, 당신에게 도덕적 지원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