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 편지”는 확실한 부동산 지불을 위한 최고의 마케팅 작품 1개 더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노란 편지는 부동산을 지불하는 데 가장 뛰어난 마케팅 작품 1개 더. 원래의 노란 편지는 투자자 John & Donna MacNeil에 의해 생성되었으며, 구루 Ron LeGrand 및 다른 사람들을 투자하여 홍보되었습니다.

일단 당신이 먼저 마케팅을 하고, 합법적인 부동산 사업가가 두 번째라는 것을 깨닫기 위해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정말로 추가적인 약을 원하는 돈의 유형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로 변신: 왜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하게 되는가, 사람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기뻐한다.

어떤 것이든 부동산을 따라 전장을 연주하는 것은 준비되어야 한다!

다행히도, 시장에서 생성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수십 가지 다른 방법과 관련된 수백 가지 변형을 이용하는 것 – 당신이 상업용 부동산을 선택할 필요가 없거나,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을 선택할 필요가 없을 수도 있고, 당신이 실제로 원하지 않는 재료들을 성공적으로 할 가능성이 적을 수도 있다.

그렇다면 이제 부동산 투자 부문을 설계할 때인 것 같다.

어떤 것이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지금 당장 낮은 가격과 높은 가격을 사는 것이다. 주택은 2011년 산업 시장의 40%, 2012년 60%에서 가격은 평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인 방법이나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얻기 위해 재판매한다.

여기 내가 제안하는 방법이 있다.

당신이 부동산 뮤추얼 펀드나 ETF를 선택하라. 당신이 증권 계좌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면, 당신은 몇 초 안에 인터넷에서 이것을 할인 중개인에게 전화를 걸어 인터넷 중에 전구 계좌 검색 할인 중개인을 열어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나서, TV, 신문, 온라인 세계에서 금융 뉴스를 고수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몇몇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어떤 특징을 공유하는 한 무리의 사람들)을 마케팅하고 있다면, 판매자에 관한 것(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다)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는 경향이 있다.

결과: 다시 말하지만, 전화의 핵심 하락은 우리에게 가져다 주지 않는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이제 우리는 그들의 집이 판매용이 아니라고 말하고 싶었던 당신의 전화의 70%를 제출할 필요가 없다.금융 레버리지는 최근 급여일 진보가 혼란 경제를 위협했기 때문에 이제 일광이리스 금융에서 더러운 단어다. 규칙은 바뀌었지만, 당신은 평균적인 개인에게 기회를 찾을 것이다. 과거를 잊고 주식 게임과 실제 게임을 비교하는 것을 잊어라. 기존 용어로 투자하는 부동산은 기존에 존재했던 2를 비교하는 데 의미가 없다. 왜냐하면 부동산을 사는 것은 사업 운영에 적극적으로 비교되기 때문이다. 평균적인 노동자들은 다른 의무와 의무를 제공하기 때문에 종종 방문하지 않는다.

매달 더 많은 수익을 자기 주택 투자로 끌어들이기 위해 가능한 한 재산에 돈을 넣고 싶다. 또한 PMI(민간 주택담보대출보험)를 피하기 위해 20%를 바로 투입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읽을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이것들은 당신이 훌륭한 주제를 제시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사업가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효율적인 또 다른 방법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는 도매상은 부동산을 깊은 할인으로 통제하거나 구입하여 저축한 돈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모든 것을 읽고 실사를 공부한 다음 제안할 수 있는 이메일 상자 안에 그 거래를 보낸다.

사람들이 나를 알고 있는 점 중 하나는 내가 그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은 포스트잇 노트를 다작으로 사용한 것이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 나는 누구보다도 포스트잇 노트를 배포했고, 나는 당신 자신의 노트를 시험해 보았다.

부동산 평가는 부동산 시장이 상승할 경우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가 있을 때 발생할 수 있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의 모든 부동산에 가까이 건설되거나, 당신이 어떻게든 당신의 부동산을 어떻게든 업데이트하여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더 저항할 수 없도록 도울 경우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

어떤 종류의 투자든 제대로 하는 투자를 찾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 밧줄을 배우려면 시간이 걸린다. 자산이 이해해야 할 시간이 필요하다(기다리고, 고치고, 사람들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거래를 얻는 것 등). 그것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노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오늘날 네트워크 사람들을 건설할 수 있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또한 올바른 마음 상태에 있는 사람들로부터 HEADACHES, 오해, 법률 소송(또는 그에 대한 위협)이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집을 떠나고 싶어하지 않는다. 나쁜 놈 이후로 투자자들로 낙인찍혀서, 당신은 승리하기 위해 자신을 고용해야 한다!그리고 그것은 무결성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