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고, 우리는 이런 종류의 접근이 가능하기를 원한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고, 우리는 이러한 유형의 접근이 가능하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해야합니다. 친구들에게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하고이 사람들에게 추첨을 통해 보상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을 통해 물건을 얻은 남성과 여성이 나중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하면 몇 가지 유형을 유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WEB 당신은 당신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습니다.

이제는 모든 사이트가 적절하지 않습니다. 특정 틈새 시장에 적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웹 사이트는 트래픽이나 검색 엔진 순위에 따라 혜택을받지 못하고 내부에 다이어트 사 오피가이드 이트 링크가 있습니다

그가 더 많은 데이터를 쓸수록, 그가 블로그 제휴 마케팅을 위해 얻는 트래픽 증가는 독자들의 신뢰를 얻는 것에 관한 것이다. 그의 추천을 신뢰하기 위해 마이크를 발견하라. 그것은 결국 그가 돈을 벌기 위해 쉽게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 히트를 얻을 여부를 결정, 당신은 판매를 얻을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 메일 링리스트에 100 가입자가 있다고 가정 당신은 아마 사람들에 관한이 작은에서 우수한 판매를 받게됩니다 – 특히 당신이 그들을 제대로 치료하면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재배하고 영양, 그들은 지속적으로 사람을 살 것이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요 이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개별 회사가 별도의 수표를 보내는 것과 비교할 때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비용을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Citibank, Circuit City 및 Best Buy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3 개의 개별 수수료 수표를 받게됩니다.이 프로그램에 직접 서명하면 모든 네트워크에 개별적으로 3 개의 개별 수표 대신 하나의 큰 뚱뚱한 수표를 개인적으로 받게됩니다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것은 morrison a pardon 1980s Principle 모델이 4 개의 핵심 플레이어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되었습니다. 첫째, 상인이나 소매 업체가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둘째, 상인과 귀하 사이의 연결 고리 역할을 할 수있는 네트워크가 있습니다.이 플레이어는 분명히 귀하의 것이며 판매가 생성되는 트랙을 활성화하고 귀하가 귀하의 작업에 대해 돈을받을 수 있도록합니다. 셋째, 게시자 또는 제휴사, 즉 귀하의 의견을 작성하고 솔루션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직접적인 인식을 제공합니다. 넷째, 서면으로 작성된 단어에서 이자율이 최고조에 달하고 새로운 투자를 원하는 고객입니다.

위의 5단계 프로세스에는 수십 가지 문제가 있지만, 현재 남아 있는 주요 항목에 2가지에 초점을 맞추겠다. 사실, 제휴 마케팅에 필요한 거의 모든 사람들이 정기적으로 2단계를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들이 최고의 2% 제휴 프로그램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두 번째 볼 가치가 있다.

백엔드 오퍼는 이것을 고용하는 수명 주기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순현금을 사용할 수 있다.

백엔드 머니를 제공하는 제품 계열사는 찾기가 더 어렵지만, 기능할 가치가 있는 이 사람들은 한 고객으로부터 여러 개의 커미션을 받는 것이 돈을 계속 흐르게 할 것이다.

바퀴가 되어가고 있는가? 무슨 일인지 알겠어?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의 미래입니다. 고객을 만나는 전통적인 영업 업무가 아닙니다.

마지막으로, 그리고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지불 광고입니다. 가장 훌륭한 PPC 서비스는 클릭당 Google Pay입니다. 성공적인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은 약간 까다로울 수 있지만, 사기 피해자가 맞으면 즉시 타겟 트래픽을 획득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하지 않을 것 같다; 그래서, 왜 그럴까? 그것은 그들이 분명히 틈새 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이며, 그것을 바라 보는 사람들은 당신이 선호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어떻게 알 수 있는지 궁금해했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틈새 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그것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입니다.

현실적인 목표와 마감일 설정 – 제휴 마케팅 비즈니스를 개발하기 위해 하루에 한두 가지 특별한 일이 있다면, 중요한 사람과 개인적으로 제휴 마케팅 업무를 긴박감을 사용하여 공격합니다. 일하기 위해 앉아있을 때 긴급 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까? 해결책은 간단합니다, 몇 가지 단기 목표를 설정하고 그러한 노력을 달성하기위한 마감일을 설정하십시오. 한 번에 한 손의 작업에 집중하십시오. 이전의 현실적이고 달성 가능한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올바른 태도를 사용하고 긴박감을 느낄 때 하루 중 두 시간에서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 할 수 있는지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귀하가 제공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자에게 귀하가 주선하는 제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하는 것입니다. 항상 쉽지는 않습니다. 배우려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큰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더 이상 돈을 벌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