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트는 2010-2011 시즌에 25,790개의 직업 포인트를 기록하며 노에 도움을 주었다.

스포츠 - 농구(NBA)

브라이언트는 2010-2011 시즌에 25,790개의 프로 포인트를 기록하며 역대 득점 순위 15위에 도움을 주었다. 32세의 브라이언트는 경기당 270점의 균형을 이룬 프로로서 다섯 번째인 또 다른 챔피언십 시즌을 앞두고 있다.

스포츠는 일반적으로 큰 스포츠 장비와 스포츠웨어는 NBA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스포츠와 자신의 추종자와 그룹입니다. 일부는 사용할 수있는 모든 스포츠 장비를 소유하고있는 열렬한 팬입니다. 또한 팀 색상으로 장식 된 집을 가지고있는 경향이 있으며 스포츠 도구를 뿌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즐기는 스포츠가 당신의 삶을 향상시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내가 아는 바로는 그들은 지구상의 다른 곳에서 한다.

3 – 코비 브라이언트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들 중에서 코비 브라이언트는 실제로 인트로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31년 151일 동안, 그는 실제로 최근에 25,000개의 직업 포인트에 도달한 최연소 게이머가 되었다 – 주로 슈팅 가드인 누군가에게 큰 업적 – NBA에서 가장 중요한 득점자 중 하나인 코비는 어디서든 슛을 개발할 수 있다 – 12개에서 3개의 포인터, 그리고 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있는가?

NBA 드래프트에서 11 번의 선택이 없기 때문에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는 누가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질 수 있지만 향후 9일 이내에 드래프트 주식이 변동할 가능성이 있는 몇몇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246 PPG와 112 RPG Jabbar는 농구 신동이었고 그의 유명한 Sky-hook은 1560 nba 게임의 꼬기를 계속 발견한 차단할 수없는 서명 샷이었습니다

그의 안정적인 뛰어난 효율성은 그가 수천 명의 팬들을 사랑하도록 도와준다. 더 놀라운 것은 지난 시즌 그가 2학년 챔피언의 최고의 신인으로서 갑자기 마지막 5명에 진입했다는 것이다. 그의 NBA 브랜드의 새로운 유니폼 판매는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스타 드와인 웨이드를 능가한다.

NBA 역사상 환상적인 센터 중 일부는 후프 윌트 체임벌린 (Wilt Chamberlain)의 패권주의가 카림 압둘 자바 (Kareem Abdul-Jabbar)를 득점 할 수있는 그의 크기와 능력으로 게임을 변형 시켰기 때문에 눈에 띄었습니다. 직업에있는 점의 대다수를위한 기록을 아직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Patrick Ewing, David Robinson, Hakeem Olajuwon 및 Shaquille Oneal과 같은 이름은 훌륭한 센터로서 떨어져 있습니다. NBA에서 유산을 남겼습니다. 수비가 끝나면 침투를 피하기 위해 중앙에 큰 넓은 몸을 제공합니다. 다른 사람들처럼 많은 블록 / 게임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큰 몸과 긴 팔로 다른 그룹의 공격을 방해합니다. 그의 리바운드 수는 훌륭하며 보호 끝에서 기능이나 센터를 플레이하는 데 강합니다.

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르 오돔과 함께 그룹에서 뛸 때, 당신은 비눔이 많은 득점을 할 것이라고 예상할 수 없다. 공격을 제안할 때, 그는 효과적이다. 그는 높은 바구니 부분을 가지고 있고, 공을 많이 넘기지 않으며, 뛰어난 손과 좋은 발놀림을 가지고 있다.

다음과 같은 변경 사항이 있어야 합니다. 게이머는 덩크 시도를 완료하는 데 45 초 밖에 걸리지 않아야 합니다. 45 초 후에 플레이어는 덩크를 얻기 위해 마지막으로 두 번 시도할 수 있습니다. 현재 가이드 라인은 2 개의 비상 상황 덩크로 2 분 동안 제공되며 이것은 액션로드 이벤트로 예상되는 것을 황폐화시킬 수 있습니다

워리어스 구단주이자 NBA 복권팀 대표인 조 라콥이 행운이 요인이 되는 것에 대해 덜 불안하고 탁구공의 물리학에 대해 더 불안하다고 말한 건 제쳐두고, NBA 복권은 코웃음을 쳤다.

시즌 중에는 NBA 스포츠를 업데이트하기 때문에 nba 통계가 필요합니다. 팀에서 가장 최신의 발전이나 라인업 수정이 훨씬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시즌 내내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부상당한 플레이어가 스타 게이머 또는 그룹의 주요 인물 인 경우 환전 잘 나오는 사이트 NBA 스포츠 베팅에 큰 문제가됩니다. 특히 이러한 가장 최근의 발전으로 인해 NBA 스포츠 베팅 담당자는 베팅을 방지 할 그룹과 베팅 할 그룹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NBA 팀의 라인업 변경은 필수적입니다. 경우에 따라 NBA 팀 간의 거래가 다른 팀의 지출에서 하나를 선호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심각한 nba 스포츠 베팅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룹에 찬성하여 베팅하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 중 몇 명이 벤치에 있거나 그들 중 한 명이 부상을 입었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날까? 새로 서명한 마이크 밀러 외에도 벤치에는 2라운드 픽이 많이 있을 것이고 여러분이 들어본 적이 없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1분 후에 히트는 바닥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을 것이고 불과 몇 분 후에 그들은 가능성 있는 리드를 보호하기 위해 미화된 CBA 그룹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1984-1985 시즌 이후, Nuggets는 1988 년과 2006 년에 다시 부문 챔피언이었습니다. Nuggets 팬들에게는 슬프게도, 그들은 플레이 오프의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시리즈에서 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