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두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76ers의 중심에 있는 Wilt Chamberlain

미분류

나의 두 번째 선발 라인업 Id have, 센터의 76ers 중 Wilt Chamberlain 나의 두 포워드는 공동 주최자로 생각할 것이다, TNT Charles Barkley의 NBA, 그리고 Tim Duncan이라는 기본적인 세 번의 NBA 챔피언 LA 레이커스의 유망한 코비 브라이언트와 오스카 로버트슨

Evan Turner, SG, Ohio St – 내 개인적인 견해로는 Turner는 올해 NBA의 가장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이번 시즌 그의 평균 20-9-6으로 증명된 바와 같이 66명의 슈팅 가드가 심판에게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다. Turner는 그의 기묘한 다재다능함과 코트에 정통한 전형적인 NBA 슈팅 가드 사이즈를 가지고 있다.

그는 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틀을 받아들일 수 없었지만, 그는 훨씬 더 많다. 2010년 대학 농구에서 1년 내내 선수가된 모든 경기를 보여 주면서 20 점 이상을 득점할 자격이 있습니다.

마리오 찰머스는 이 아이디어를 실행할 수 있다.

비록 그가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그는 NBA 기준으로 볼 때 매우 평범할 수 있다.

지난 시즌 그는 약 25분간의 절차에서 평균 71점 혹은 어쩌면 4개 이상의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이 숫자는 그가 32분간의 모험에서 10과 49를 기록했을 때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실제로 떨어졌다.

마누 지노블리(Manu Ginobli)는 마치 자신의 목숨이 달려 있는 것처럼 경기를 한다.

그는 코트 안으로 날아들어 체조선수 스트리퍼처럼 몸을 뒤틀고 있다.

그는 스퍼스 게임이 더 가까운 이혼 변호사 아틀란타 상황일 뿐만 아니라, 그는 선수들 밑에서 얻는 것을 좋아하고, 또 다른 태도로 당신을 엉망으로 만들었다. 그리고, 그는 NBA에서뿐만 아니라 그의 고국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의 올림픽 금메달로 이끌었다.

다음과 같은 변경이 이루어집니다. 플레이어는 45 초 만에 덩크를 끝내야 합니다. 45 초 후에 플레이어는 덩크에서 2 번의 최종 시도를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규칙은 2 개의 비상 덩크를 2 분 동안 제공합니다. 이것은 정확히 행동으로 가득 찬 목적으로 파괴 될 수 있습니다.

대답은 물론, # 4 점수는 디렉토리에 제출 하 여 오기 어렵다 세 가지 솔루션을 때로는 컴백이 발생 하는 동안, NBA에서, 팀은 항상 실행을가지고 각 시즌은 팀이 아래로 10,15, 심지어 20 포인트를가지고 게임을로드 하 고 승리할 수 있게 되었다 많은 다른 게임이 있다 패배자가 많은 그리고 게임을 잃을 수 있는 몇 가지 포인트를 확인 하기 위해 실제 NBA, 당신은 거의 항상에 있을 수 있습니다. 전체 경기가 끝날 때까지의 행동 다른 스포츠에 대해 그렇게 말할 수 있는가?

NBA 시즌 전과 NBA 시즌을 통해 nba 통계가 특히 중요합니다 NBA 시즌 전에 베팅을하는 경우 NBA 스포츠 베터는 지난 시즌 팀의 성과와 관련된 NBA 통계에 의존해야하며 팀의 장기 NBA 일정은 팀의 명단이나 구조에 가능한 변화를 엿볼 수 있기 때문에 팀 행성 NBA를 갖는 현금 사전 성능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미래의 NBA 일정은 장거리 여행 및 연속 경기

나는 David Stern과 소유자가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동의하지 않으면 2011-2012 년 동안 효율성과 엄청난 수입 손실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수년 동안 여행하기 위해 # 1 – LeBron Bruce 또한 작은 포워드 인 Lebron James는 올해의 의심 할 여지없이 왕입니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서 뛰고있는 농구 주변 온도, 그는 동부 컨퍼런스의 표면으로 이끌었습니다. 파티오 테이블 NBA 웹 사이트에서 95 점의 플레이어 등급과 2008-09 년에 NBA All-Defensive Team의 지명을받은 Magic Johnson과 Jordan에 관한 전설이 종종 있습니다.

몇 시간 후에 시작될 마이애미 히트와 보스턴 셀틱스와의 경기를 살펴 봅시다. 특정 대회에 대한 NBA 확산은 몇 개의 온라인 도박 사이트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마이애미의 경우 -25입니다.이 수치는 마이애미가 게임에서 1-55 점을 얻는 것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에 베팅하는 사람에게 알려줍니다. 따라서 마이애미에 대한 베팅에서 승리 마진은 25 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따라서 마이애미는 베팅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3 점 더 많이 이기기 위해서는 테스트에 실패하고 그렇게하고 2 점 이하 (또는 게임 손실)로 승리하면 내기를 잃어야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좋은 것은 그의 수비인데, 이 수비에서는 워리어스가 이 드래프트에서 가장 중요한 초점을 맞출 가능성이 높으며, 4시즌 동안 마이크 말론 조코치를 통해 싱글톤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까지 누구든 보호할 수 있어 플로어링에서 매우 다재다능하다.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갬블시티 가입방법 때때로 리스트에 오른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사실 그것을 부정할 수는 없다. 킬러 감정 포함 론도는 다른 선수들과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반면 그는 그의 경험으로 관심을 끌 수 있다.

코트에서의 공격적인 끝은 매혹적인 어시스트 통계와 함께, 그의 킬러 본능을 보여주는 그의 방어는 말 그대로 진공청소기를 빨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