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특정 자원의 좋은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수의 단기 부채를 가지고 있는가? 만약 답이 그렇지 않다면, 그리고 그렇다면, 당신이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를 원하지 않는 한, 부동산에 투자하지 말라.

미분류

당신은 특정 자원의 좋은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수의 단기 부채를 가지고 있는가? 답변이 없다면 예, 그 순서대로 부동산에 투자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를 원하지 않는 한 부동산은 비유동적입니다. 일단 구입하면 새 부동산의 보유 시간이 예상보다 훨씬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는 가계의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대한 잠재적 노출이 예상보다 길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Arrrsubstantial amerrof 단기 부채 또는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계획 할 수 없음이 바뀔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재정적인 악몽 속에 집을 소유하는 것

나는 코스를 배우는 재미있는 2 주를 보냈다. 그리고 나는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웃고 말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은행가들이 무엇을 알고 있었는지 알았다. 그래서 나는 그가 문서화한 것처럼 시작하고 노트 폐쇄 스웨트 샵을 시작하고 싶다. 나는 이 팁을 안팎으로 알고 있었다.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 인 Abraham Maslow는 1943 년에 처음 출판 된 에세이 “인간 동기 부여 이론”에서 사람들은 세 가지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를 부여 받았다고 관찰했습니다.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음식, 피난처 및 복장이며 많 현대테라타워 은평 은 사람들이 다른 필요가 있기 전에 그 세 가지 요구를 충족시킬 것입니다.

부동산에 투자할 수 있는 것은 4월이 낮고 다양한 부동산이 판매되기 전에는 결코 나아지지 않았다.

다음은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교육하는 것입니다. 지역 Cashflow 또는 부동산 투자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 사람은 회원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자산을 소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자리,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매년 겪는 바로 그 자리, 순전히 더 똑똑한 사람을 모르기 때문이다.

당신이 당신의 가장 큰 학습이 될 수있는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질문을 가지고, 투자 과정을 통해 조금씩 당신을 걷고, 당신에게 도덕적 지원을 제공하고, 입증 된 시스템을 연구하고, 또한 비즈니스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멘토를 포함하고 그들의 일상 생활에 그들의 성공을 많이 빚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주변의 최고의 멘토 중 하나를 가지고 있었고, 그를 구입했습니다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치고 성공하기 위해 나를 밀어붙이는 것이다.

이 다섯 가지 요소를 갖추고 있으면, 당신은 매일매일 의욕적이고 부분적으로 미리 팔린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기 위해 거래를 시작한다!이제 당신은 해방 될 수 있고 투자자로서 당신을 위해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할 수 있습니다 : 동기 부여 된 공급 업체에 대한 제안을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으면, 당신은 고난에 처해 있습니다. 그래서 그 불필요한 망설임을 혼자두지 마십시오. 약간의 신뢰를 가지십시오. 당신이 아직 만들지 않은 행성 일을 생각하십시오. 그것은 또한 당신에 의해 개발 될 수 있습니다. 사람은 그것을 먼저 믿어야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지 않는 것들을 사는 것 : 2 쇼핑을 덜하고 2 또한 고객을 격려하십시오 – 재정적으로 고정되지 않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물건이라고 생각하십니까? 3 친구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하면, 그들은 당신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먼저 마케터이고, 두 번째로 거대한 부동산 기업가라는 것을 깨닫기 위해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정말로 만들고 싶어하는 친절한 수입 때문에 시작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돈이 필요하다고 말했지만, 당신은 많은 돈으로 끝났습니다 현실은, 부동산 세계, 당신이 진정으로 좋은 부동산 거래를 찾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기울 였다면, 자금은 기억할 것입니다, 첫 번째 신화에서,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엄청난 자산이 될 수있는 자동차 딜러를 찾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당신이 부동산에 투자 할 때, 당신은 인간의 필요 – 피난처의 많은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 고객에게 가치를 추가합니다 – 당신은 상록 경기장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이유입니다, 나는 소비가 당신의 재산 건설 포트폴리오를 통해 재산 투자를 포함한다고 믿습니다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 또는 올바른 운동으로 안내 할 사람과 팀을 구성하십시오. 한 발을 들여 놓으면 수동적 인 투자자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올 때 진행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재산에 투자 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추가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관계를 맺는 것입니다. 거래를 통해 파트너가되는 다른 투자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거래를 팔고, 거래를 제공 할 사람들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거대한 선택의 명함을 만들어야합니다. 매일 나눠주십시오 얼마나 많은 명함을 나눠 줄 수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