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이것에 대한 요인은 우리 자신의 성인 생활 초기에 우리는 실제로 많은 것을 얻었고 부동산, 자동차 및 트럭, 패션 보석, 도피 및 우리가 잡히고 대학과 같은 것을 위해 저축 할 수없는 다른 것들에 대해 많은 빚을지게되었기 때문입니다.

미분류

그리고 이것에 대한 요인은 우리 자신의 성인 생활 초기에 우리는 실제로 많은 것을 얻었고 부동산, 자동차 및 트럭, 패션 보석, 도피 및 우리가 붙잡히고 대학과 같은 것을 위해 저축 할 수없는 다른 것들에 대해 많은 빚을지게되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몇 년이 지나면 우리는 돈을 가질 시간이 있음을 정당화하기 때문입니다. 현실은 재정적 의무에 과외 들어가고 나갈 전략이없는 사람들은 여전히 깊은 곳에서 자신을 발견 할 것입니다. 아이들이 대학에 갈 때에도 빚을 진다.

금융 컨설턴트를 고용하십시오!자신의 금융 투자뿐만 아니라 대학 투자에 관해서도,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 할 수 없습니다. 투자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또는 최선의 전략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생계를 위해 그것을하는 사람과 이야기하십시오. 그들은 더 많은 시간, 더 많은 자원, 그리고 인생에서 할 수있는 최고의 투자에 대한 더 많은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가지 강력한 팁은, 당신이 당신의 조언자가 누구인지 연구하고 그들이 나쁜 일을하고있는 지점에 갇히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을위한 회사 선택 Ask around and see who has excellent reviews, terrific customers, and who has really been in the business for many years Its your money, dont let someone other damage that research studying

분명히, 어떤 학생들은 떠나고 결코 밖으로 나가지 않고 전혀 돌아오지 않거나, 업무나 재정적인 책임 때문에 돌아올 수 없다. Im Education College가 당신에게 말하는 것은, 지금이 바로 그 때라는 것이다. 나중에는 없을지도 모른다.

돈 때문에, 우리는 수년 동안 코치와 선수들이 곤경에 빠졌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우리는 선수들에게 제공되는 돈 때문에 NCAA에 의해 대학 프로그램 전체가 폐지되는 상황에 대해 들었다. 왜 그들은 그것을 하는가? 왜 돈이 문제가 되는가? 한 가지 이유는 특정 유형의 배경에서 특정 유형의 선수를 얻는 것이 쉽기 때문입니다. 빅 타임 대학 프로그램은 빅 타임 메이저 대학 선수들과 견딜 수 있기 때문에 그들에게 돈을 지불합니다. 우리 모두는 대학 운동 선수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NCAA의 기준에 따라 설정 됨).

이러한 종류의 계획에 대한 또 다른 허점은 자녀 또는 딸이 대학 보조금을 신청하는 경우 보조금 또는 기타 연방 정부 재정 보조를받을 자격이 없게된다는 것입니다. 선불 대학 계획에 실제로 돈을 지불했기 때문에 주정부가 신청서를 배제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연방 정부 보조금없이 자녀 교육비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노력에 대해 보여줄 것이 있는 것이 훨씬 낫지 않은가? 졸업장이나 개인에게 증명할 학위, 당신이 말하는 것을 이해하는 학위 졸업장은 미래의 고용주에게 당신이 직업을위한 최고의 개인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은 졸업장이나 학위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취미로하고 싶지 않다면 완전히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에서 얻을 수있는 많은 이점이 없습니다.

관심 테스트를받을 수 있다면, 대학 상담 직장에서 치료사를 만나 상담을하고 카운슬러가 귀하의 결과를 평가하여 추천하는 직업 영역을 확인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일부 결과는 이미 생각한 것을 확인합니다. 다른 시간에는 새로운 영역이 권장 될 수 있습니다.

대학 교육을받는 것은 자녀가 성장할 수있는 기회를 증가시킬뿐만 아니라 대학 학위로 인해 더 많은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일부 방과 후 활동에 활용 될 수있는 더 많은 돈이 있습니다. 음악 수업, 가라데, 스포츠에 등록하십시오.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은 아이들이 결코 알지 못했던 재능을 만날 수 있습니다. 활동 외에도, 당신과 당신의 가족은 일상적으로 휴일을 이야기 할 것입니다. 그들을 세계, 문화 및 관습에 노출시키기 간단히 종이 : 대학 학위는 단순히 특정 기관을 졸업하기 위해 법으로 요구되는 최소 기준을 충족 시켰다고 말하는 메모장입니다. 어려운 노크 학교는 마찬가지로 인생과 수많은 경력에서 많은 경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대학 학위를 받더라도, 하드 노크 학교는 환상적인 교육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어떤 벤처 분야에서도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관심있는 분야에서 일하고, 그것을 가지고 기회를 활용하십시오. 당신이 얻은 경험은 어떤 종이보다 훨씬 가치가 있습니다.

대학 등록금과 정확히 같은 비율로 가치가 증가할 것을 보장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가 5살일 때 1년치 대학 교육을 준비한다면, 그들이 17살일 때 그것은 여전히 1년치 대학 교육을 감당할 가치가 증가할 것이다.

법률 : 많은 변호사가되는 것에 대해 듣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학원에 갈 계획이라면 법학 학위 (JD – Juris Physician)를받는 것에 대해 생각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