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소중한 돈을 주식 매각에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결과적으로 하는 것의 위험과 이점을 살펴봐야 할 것이다.

미분류

주식 매매에 귀하의 귀중한 돈을 투입하기 전에 당신은 결과적으로하는 것의 위험과 이점을 살펴볼 것입니다. 당신은 훌륭한 투자 전략을 가져야합니다.이 전략은 구매할 시간과 판매 할시기를 정의합니다.

물론, 나는 골프를 좋아하지만, 나는 그것을 나의 훈련이라고 거의 부르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개인적으로 나에게 취미가 될 것이다. 나는 내 게임을 연습할 귀중한 시간을 가지고 있고, 따라서 나의 연습의 대부분은 내가 며칠 동안 정말로 노력의 보상을 받아야 할 실제 경기 시간에 일어난다. 골프의 완벽함을 추구하는 나의 시간은 물론 큰 문제지만, 나의 가까운 전화번호 핸디캡과는 별개로, 나는 개인적으로 나의 컨디션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다.

가장 큰 핸디캡은 아마도 내 재능과 연관되어 있을 것이다. 막대를 양보하는 것을 언급할 때 그것을 현금으로 바꾸고 싶지 않다.

목표는 당신이 동기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당신의 목표를 확인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를 가질 수 있습니다 : 자녀를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십시오 당신이 얻을 수있는 기본적인 최고의 목표입니다하지만 전진하고 목표를 던져 실제로 순전히 자기 중심적이지 않습니다 당신은 유럽에 가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1 일 어쩌면 당신은 산에서 보트와 오두막을 집어 들고 싶습니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저축에 필수적인 행동 당신은 개인이 무엇인지 이해해야합니다 …을 대신하여 저축하다

뮤추얼 토탈 펀드는 전통적인 버전이며 1972 년에 돈 사업을 시작한 이래로 주식과 채권에 이익을 투자하는 전형적인 투자자의 최고 선택이었습니다. 오늘날까지 나는 그들이 2011 년과 미래에 많은 사람들을위한 최고의 펀드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또한 주식 및 채권 카테고리에 대한 최고의 뮤추얼 펀드는 단순히 카탈로그를 추적하는 인덱스 펀드입니다. 이들은 벤치 마크 인덱스를 이기기 위해 적극적으로 관리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펀드는 단순히 인덱스를 추적하여 의미를 스캔합니다. 연령: 성능 소매에 단점이 없고 할 수 있는 낮은 투자 비용

분석이 핵심입니다 – 정확하게 구매할 금을 결정할 때, 금을 사용하는 동안 정확히 무엇을하려고하는지, 따라서 얼마나 잘 수행되었는지를 결정할 때 반드시 위험한 투자자가 아니라면 광산 주식은 실제로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험한 투자자라면 골드 바 전에 ETN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 펀드에 이익을 투자 할 때 유연성과 즉각적인 유동성이 추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포트폴리오에 대한 새로운 유형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지 않고 다음과 같은 경우 : EGF (EXCHANGE-TRADED Funds) 이들은 특히 INDEX FUNDS입니다. 여기에 투자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주요 할인 브로커에 중개 계좌를 개설하고 돈을 입금해야합니다. 그러면이 펀드를 사거나 팔 준비가되었습니다. 거래당 약 10달러의 비용으로 분할초 단위의 주식

경험을 통해 말하자면, 내 아내는 항상 우리가 우리의 집에 포괄적 인 필요한 장치를 제안하고 있기 때문에 내가 알고있는 완벽한 집을 제공하기 위해 잘 발달 된 몸이 더 강하면 필요 이상으로 더 많은 돈을 쓰고 싶은 유혹을받을 것입니다 때로는 그녀가 맞습니다,하지만 종종 그녀는 더 무거운 항목으로 집을 의상을해야합니다 당신의 투자에 수익을 가져올 수 없습니다 그것은 구별에 대해 매우 얇은 것입니다 당신은 여전히 투자의 초보자 임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매우 오랫동안 승진에서 그 자리를 지켜온 다른 사람들은 인내와 올바른 기술로 실제로 동등한 수준에 있거나 그들보다 더 나을 수 있습니다 True, 처음에는 어려울 수 있지만 실제로 자신감을 유지하면 결국에는 향상되고 선택한 업계에서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값싼 주택은 지역과 관련하여 매우 모호한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값싼 주택은 빅 애플과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농촌 지역에서 가치가 낮습니다. 그러나 어떤 주에서도 인접한 카운티조차도 값싼 것에 대한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단 몇 마일

부동산 투자 정보 또는 창조적 인 부동산에 관한 책이나 코스를 선택하면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 1 과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경영 : 그는 회사 내의 경영진을 최우선 순위에두고 철저히 연구합니다. 장기 주식 간의 사업 기간 동안 부적절하게 운영되는 회사는 재기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회사가 제대로 운영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그는 회사 이후 투자한 후 경영진을 변경하려고 시도합니다. 많은 시간,이 전략은 오랫동안 놀라운 일을 해 왔습니다. 특정 회사에 투자하기 전에 회사 관리를 연구해야 합니다.

달러 기반 투자는 단순히 항상 판매에 투자하는 습관을 만드는 초기 투자자에게 적합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전한 주식 내에서 돈을 벌 수 있도록함으로써 그 시간에 저축하고 투자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형태의 투자가 나타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