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점: 이 부서의 모든 투수들 중에서 리키 로메로가 가장 과소평가되었을 가능성이 높다.

미분류

강점: 이 부서의 모든 투수들 중에서 리키 로메로가 가장 인정받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그는 메이저리그에서 두 시즌 동안 27승을 거두었고, 이것은 그가 진정으로 탈옥할 수도 있는 해다. 그는 지난 시즌 6번의 선발 등판 내내 4-1로 뛰었고, 팀은 6번의 로메로 중 5번을 우승했다. 이 팀의 이번 시즌 전체의 진정한 비밀일지도 모른다.

7) 운동의 이른 아침, 일찍 일어나서 시스템을 유지하십시오. 3 ~ 4 시간 전에 식사를하십시오 (오전 10시에 시작하는 그림) 아침 식사를 비교적 가볍게 유지하십시오. 과일, 시리얼, 빵 및 과일 주스에 충실하십시오. 아침에 엔진을 시동하려면 커피가 필요할 수도 있지만 카페인 섭취를 제한하십시오. 더 규칙적으로 소변을 보아야하고 잠재적으로 탈수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것을 방지하려고 노력하십시오. 당신에게 가스를 제공하는 지방, 단백질 및 식품의 배터 박스에서 공기 비스킷을 자르는 것은 계약을 확보하려는 당신의 시도를 돕지 않을 것이다.

지난 10년 동안 실제로 계산된 데이터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실제로 잃어버린 계절 당 90 단위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종종 맹목적으로 베팅하고 종종 비디오 게임에서 우승한 약자에 대해 베팅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패배자에게 맹목적으로 입찰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내지는 않습니다. 이것은 시즌 당 약 22 단위의 결과를 낳습니다. MLB 베팅에서 훨씬 더 나은 데이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여기서 말하고자하는 요점은 광범위한 대중이 일반적으로 자신의 베팅을 위해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한다는 것입니다

, 당신이이 미국 맞춤 제작을 설명하기 위해 짧은 이야기에 빠지면 나의 다른 절반과 나는 영국으로 골동품 구매 여행에 사람들을 데려 간다.한 여성은 그녀가 나방을 열기 전에 그녀가 미국인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았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거울을 검색하라고 알렸다. 그녀는 모자 뒤에서 꼬리가 튀어 나와있는 조랑말 꼬리에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그녀에게 그녀가 모자를 쓰는 것을 보았던 영국 숙녀의 수를 물었다. 미국 여성들은 모자와 조랑말 꼬리로 아픈 엄지손가락처럼 눈에 띄었다.

그것이 훌륭한 수입원이라는 사실 때문에, 물론 중요한 리그 야구는 mlb 유니폼의 판매를 촉진한다.

당신은 당신이 사람들이 입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다양한 모자를 통해 그룹이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를 알 수 있다.

당신은 미국 전역에서 양키 모자를 볼 것이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양키스에 대해 확실한 감각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들을 좋아하거나 싫어한다.

당신은 온라인에서 어떤 팀을 볼 수 있다.

가장 많은 장비를 팔아서 각 그룹의 인기 순위를 매긴다.

보스턴 레드 삭스 : 좌절된 보스턴 인들의 세대 이후 세대를 낳은 전설적인 저주를 오랫동안 시도하면서 보스 꽁시즌 턴 레드 삭스는 마침내 몇 시즌 전에 열렬한 경쟁자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없었습니다. 지난 해 월드 시리즈 챔피언, 뉴욕 양키스 삭스는 실제로 그것을 함께 잡고 시즌 후반에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몇 달 동안 그들과 똑같은 것을 기대합니다.

외야수 : 현재 3 위는 엔젤스 블라디미르 게레로 (350, 11 HR, 44 타점), 매리너스 – 스즈키 이치로 (330, 4 HR, 22 타점), 레드 삭스 매니 라미레즈 (269, 8 HR, 31 타점) 게레로와 이치로는 확실히 가치가 있다.

그러나 라미레즈는 확실히 인기 투표에 의해 여기에 있다.

디트로이트 Magglio Ordon Ez (352, 12 HR, 48 RBI)는 환상적인 시즌에 즐거움을 느끼고 있으며, 강력한 타이거스 라인업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트윈스의 중견수 Torii Hunter (318, 11 HR, 45 RBI)도 제작 될 수 있습니다. 그의 공격 기술은 이번 시즌 그의 보호 능력과 비교되었습니다. 많은 계절이 있었지만,이 불펜은 의료 전문가가 올해 Dallas Braden, Gi 곤잘레스와 브렛 앤더슨은 몇 년 전에 들어본 적이 없는 투수들 중 가장 최근의 3인조가 될 수 있다.

그것은 올해 완전히 스타로 판명되었다.

1루수: 올스타 비디오 게임으로 이어지는 가장 논의될 가능성이 높은 포지션에서 보스턴의 데이비드 오티즈(315, 9HR, 38타점)는 아이러니하게도 지명타자임에도 불구하고 가출한 선두주자다. 뉴욕의 제이슨 지암비(262, 7HR, 23타점)는 모든 스테로이드 논란에도 불구하고 2위에 머물러 있다.

(294, 16 HR, 44 타점), 그러나 자동 자리에서 멀리 40 만 표를 얻었습니다.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만드는 실수 중에는 통계를 결정하지 않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끊임없이 의존하고 있습니다. 즐겨 찾기에 베팅하는 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이전 게임 성능 및 현재 통계와 같은 다른 많은 요소를 고려해야합니다. 선호하는 팀에 맹목적으로 베팅하기 전에 일종의 숙제와 분석적 비교를해야합니다. 이것은 실망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칼린은 3007개의 안타로 은퇴했고 그는 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