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태국 음식은 푸켓에 있는 동안 먹어볼 수 있는 전부가 아니다.

음식 - 레스토랑

당연히, 당신이 푸켓에 있는 동안 태국 음식이 시도할 전부는 아니다. 푸켓에는 인도 음식에서부터 멕시코 음식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제공하는 식당들이 있다.

다른 많은 경우, 비록 그것이 나로서는 덜 노력해야 할 것 같지만, 식당에서 먹는다는 생각이 더 이상 그렇게 매력적이지 않다. 나는 그것이 건강한 식당에 정확히 초점을 맞추지 않는 곳에서 사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정상적으로 소비하기로 선택하는 것은 우리의 다양한 독성 대안들 사이에서 결정하는 것을 암시한다.

영국에는 더 많은 갈 곳이 있지만, 이것은 4천 5백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코벤트 가든을 방문하고 싶은 열망에 굴복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전문화된 것이다. 그리고 이 사람들 대부분은 여행 후에 그들의 얼굴에 기쁨을 위임한다.

당신이 여기 있는 동안 가장 좋은 일 중 하나는 그곳에서 음식을 먹어보는 것이다. 이 장소는 다양한 문화와 다른 요리의 환상적인 혼합물을 가지고 있다.

현금흐름이 둔화되기 시작하자 식당 주인들은 금전적립금을 보존할 방법을 찾기 시작한다.

불행하게도, 이런 기술들은 문제를 더욱 악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뿐이다. 그들은 가격을 올리거나 부품 크기를 줄이거나 심지어 낮은 품질의 식품을 구입하기 시작한다.

곧 그들의 신뢰도는 떨어지기 시작하고, 판매는 더욱 낮아진다.

카라반 레스토랑은 살와 로 강남오피 드웨이 앞 광장에 있다.

광장은 피자헛, 판다로사, 스타벅스 등 다른 식당들이 있다.

주차 문제와 싸우고, 우리는 식당으로 모험하고, 입구는 매력적이고, 서양 직물을 입은 인도 주인은 우리를 우리 테이블로 인도하고, 촛불을 켜고, 뷔페로 인도한다.

20~30개의 음식들이 줄지어 있는 넓은 공간. 뷔페의 하이라이트. 최소한, 내가 조각하려고 했던 쌀의 침대에 놓여진 작은 구운 양고기는 내가 조각하려고 했지만, 칼과 서버가 곧 내 손가락을 조각하는 것을 걱정하는 것에 그렇게 유용하지 않은 것 같았다.

디저트로 나가라: 집에서 1차 식사를 한 다음 맛있는 단것과 커피를 마시러 나가라. 당신은 상당한 양의 현금을 절약할 것이고, 디저트 메뉴에 탐닉할 수 있다.

워싱턴 중심부에 있는 몇몇 식당들도 마찬가지로 식당과 함께 술집을 가지고 있다.

그곳에서 당신이 선택한 와인과 다른 음료들을 발견할 것이다. 어떤 식당의 열린 공간에서는 담배를 피우는 것이 금지되어 있다.

어떤 경우에는 담배를 피우는 방이나 술집을 사용해야 할 수도 있다.

2 Real-Deal Vegetable Pizza – 야채 모짜렐라 치즈는 진짜와 본질적으로 동일한 채식주의 식당에서 피자에 유제품 치즈를 바꿉니다. 야채 모짜렐라는 고추, 양파 및 햇볕에 말린 토마토를 포함하여 실제로 환상적인 레스토랑을 만들기 위해 엘 다클라의 남쪽 섹션을 따라 발견됩니다. 그것은 연료역 근처에 위치해 있다.

그들은 맛있는 오믈렛, 빵, 요구르트를 제공한다.

그들은 인기 있는 종류의 민트 차를 제공하는 스낵바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아침식사라고 불리는 이 식당을 방문함으로써 10달러 미만을 쓸 수 있다.

경제가 좋지 않은 시기 사람들은 돈이 없을 때, 식당에 현금을 투자하지 않고, 그것 때문에, 자본이 부족한 식당들은 서비스를 받지 못한다.

매우 간단한 재정적인 사실.

테일러 당신은 당신의 주문을 훨씬 더 건강하게 하기 위해 변경해야 할지도 모른다. 그리고 그것은 괜찮다!이것의 예는 피자입니다. 가능하면 건강한 쪽에 유지하려면 다립 크러스트, 얇은 껍질 및 건강한 토핑을 주문하고 2 조각 이하의 음식을 고수하십시오. 여전히 배고프면 사이드 샐러드를 주문하십시오.

사토른의 위치에 남아 있다면 블루 코끼리는 그 곳의 비즈니스 컨퍼런스를 위한 최고의 식당이다. 왜냐하면 구조의 역사 때문에, 당신은 단지 훌륭한 음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 위치 자체는 쇄빙선 역할을 할 수 있다.

그것은 한 세기 이상 된 것이고 마찬가지로 요리 학교다. 식당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가장자리를 잊혀진 레시피와 같은 요리를 가지고 있어서 잘 통합했다.

광고에는 직원들에 대한 광고도 포함되어 있는데, 특히 요리사에 대한 광고는 모든 식당에 대한 놓치지 않는 것이다. 그들의 이미지는 또한 요리사의 품질과 음식에 달려있다.

그래서 당신은 요리사에 대한 어떤 설명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가격 변종, 점심 시간, 저녁 식사 등등이 그 안에 제공된다.

난 사실 우리만의 물통을 식당으로 가져왔어. 이봐, 내 건강이야, 결국!아침이나 브런치를 먹으러 나가는 다소 흔치 않은 축하 행사에, 나는 아이들에게 팬케이크를 위한 진짜 메이플 시럽을 작은 용기를 가져올 것이다. 사실? 시럽의 인기 브랜드에 있는 성분을 읽어 보셨나요? 그것은 반항적이다.

개틀린버그 10번지: 도넛 프라이어 여기서 논의된 많은 개틀린버그 식당에 가기 위해 실제로 돈을 지불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도넛 프라이어에 잠깐 들러라. 그것은 sm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