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최고의 선수들은 드리블을 하고 공을 코트 아래로 옮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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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째, 최고의 선수들은 드리블을 할 수 있고 공을 코트 아래로 옮길 수 있다.

마찬가지로, 사업주들은 공을 코트 아래로 멋지게 옮길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당신은 당신의 가치를 전달하고 30에서 60 사이의 최고의 잠재 고객을 유치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반대를 극복할 수 있는가?

몇 시간 검증 된 사이트 후에 시작될 마이애미 히트와 보스턴 셀틱스에 관한 다가오는 경기를 살펴보자. 특정 컴퓨터 콘테스트에 대한 NBA 확산은 한두 개의 온라인 도박 사이트에서 색인된 마이애미의 경우 -25이다. 이 수치는 스포츠에 베팅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마이애미가 85점 차이로 이길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말해줄 것이다. 그래서, 한 사람이 마이애미에 베팅하고 있다면, 당신이 내기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승리 마진이 25점 이상이어야 한다.

그러므로, 마이애미 3 점 더 많이 이길 필요가 있습니다 – 그것이 실패하고 그렇게하고 단지 2 점 이하 (또는 게임 손실)로 승리하면, 당신의 내기를 잃는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4 – 드웨인 웨이드 웨이드는 마이애미 히트 팀의 받침점 중 하나입니다. 그는 NBA 시대의 농구 선수와 마찬가지로 포인트 가드를할 수 있는 슈팅 가드입니다. 6 피트 4를 기다리며 그는 의심할 여지없이 NBA에 가까운 가장 빠른 선수 중 한 명일 것입니다. 아마도 방어하기가 가장 힘든 단일 경기 당 평균 6 개월 7 어시스트로, Wades 게임이 구매자보다 팀에 있음을 나타냄

매버릭스는 일단 압박이 가해지면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이 있음을 입증했지만 샌 안토니오 스퍼스는 달라스 매버릭스를 극복하기 위해 공격적인 화력을 발휘했다. G 마누 지노빌리를 스퍼스 라인업에 추가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챔피언십 경쟁자 그를 제거하고 그들은 또한 흑인과 백인 사이클링 유니폼의 추가 팀이된다.

뉴저지 네츠가 되기 전에는 1967 년부터 1976 년까지 ABA에서 뛰었던 뉴저지 아메리칸과 뉴욕 네츠였습니다. 미국인들은 어떻게 네츠가 되었습니까? 누군가가 팀 주인인 Arthur Brown에게 Nets라는 제목을 다른 두 개의로드 아일랜드 팀과 함께 제안했습니다. Jets와 Mets Brown은 이 아이디어를 즐기는 것처럼 보였으므로 붙어있었습니다.

Okafors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Shaquille Oneal의 우세를 얻지 못한다.

그의 게임에서 그 모든 약점이 확대된다.

Charles Barkley, Kenny Smith, Ernie Johnson on TNTs nba I DVR의 의미없는 정규 시즌 게임에서 하프 타임과 포스트 게임으로 빠르게 진행하기 위해 “나는 그들을 사랑한다”고 충분히 설명했다.

Johnson은 로스 앤젤레스의 Showtime에서 쇼를 시작했습니다. 그의 뒤를 잇는 패스, 놀라운 샷, 그리고 그 극적인 플레이는 모두 그의 프로그램의 일부였습니다. Magic은 법원에서 5 개의 포지션을 모두 플레이할 수 있는 우뚝 솟은 PG였습니다. 냉혈한 경쟁은 모든 것이 특징입니다.

자, 이것은 당신이 NBA 재능을 가지고 태어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Ive는 전에 말했다. 그리고 재능이 열심히 일하지 못하면 열심히 일하는 것이 재능을 이긴다고 다시 말할 것이다. 불충분한 재능은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할수록, 그것은 일반적인 스티브 내쉬가 이것의 궁극적인 예다. 만약 NBA 선수들의 50%가 Nash Hed만큼 열심히 일했다면, 리그 밖에서 일했을 것이다. 재능이 있고 열심히 일하면 잊지 마라. 하늘은 제한이다.

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알아차릴 것으로 예상했을 것이고, 반면에 잘못 진단되었을 것이다. 설상가상으로, 이 게임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코트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기도 했다. 그가 언제 농구 세계 NBA를 덩크슛한 적이 있는가? 게임의 컨트롤은 나쁘지 않습니다.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면 공격시 수비수로부터 농구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게이머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에서 샷을 닫을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 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관찰하는 것입니다.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과 비교했을 때 반응이 좋았습니다.

네이트 로빈슨 (Nate Robinson)이나 크리스 앤더슨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스트레이트 덩크 (또는 얼마나 많은 덩크가 있었는지)를 다시 발견하기를 원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궁극적으로 Robinson이나 Andersen과 같은 도박꾼은 환상적인 덩크를 달성 할 수 있지만, 45 초 이상 실패한 이니셔티브가 2 ~ 3 시간 동안 충분한 시간과 에너지를 제공하거나 4 번 시도하면 웹을 잃어 버렸습니다. 플레이어가이 시간 내에 덩크 다운을 얻을 수 없다면 시도해야합니다 해결되고 당황스럽지 않게 남아있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액션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2분간의 패딩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즉시 모든 것을 가져올 것이다.

첫째, 당신을위한 덩커의 수는 4 명의 참가자가 충분하지 않습니다.이 숫자는 적어도 6과 3에 관한 것이 필요합니다. 경쟁이 치열 해짐에 따라 더 다양한 분야가 더 많은 관심을 끌고 플레이어에 속한 창의력을 자극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