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는 당신의 사이트가 당신과 함께 성장하도록 도와줍니다!일단 워드프레스의 요령을 터득하면, 당신은 곧 그것이 당신의 회사에 계속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거나 알게 될 것이다.

기술 - 블로그

워드프레스는 당신의 사이트가 당신과 함께 성장하도록 도와줍니다!일단 워드프레스의 요령을 익히면, 당신은 곧 그것이 당신의 회사를 계속 도울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거나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요구가 실제 행성의 미래를 바꿀 수도 있지만, 그것이 새로운 웹사이트 기능이든 비디오 갤러리의 요구조건이든, 워드프레스는 여전히 모든 필요를 도울 수 있다.

블로거에 게시하면 제한된 양의 사이트만 호출할 수 있는 반면 도메인에 WordPress가 있는 경우는 가능합니다!원하는 만큼 수많은 블로그 디렉토리로 핑하고 트래픽을 늘리기 시작합니다

인라인 편집 – 실제 블로그를 이해하고 태그, 카테고리 등을 빠르게 편집하거나 전체 게시물을 한꺼번에 대량 편집하여 새 태그를 추가합니다

또한 WordPress는 새로운 배포를 생성할 때마다 핀고매틱을 통해 모든 서비스를 호출한다.

이것은 전문가들이 당신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었다고 주장하고 웹사이트 RSS 피드와 사이트맵을 색인하기 위해 인터넷 광고 거미에게 이메일을 보내라고 말하는 검색에 경고한다.

블로그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블로그 소프트웨어나 장소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블로거나 워드프레스와 같은 무료 소프트웨어가 있고 이동식 유형과 타입패드와 같은 유료 플랫폼이 있다.

우리가 계속하기 전에, 나는 포스트, 페이지, 카테고리 포스트 사이의 구별을 설명하고 싶다. 포스트는 일반적으로 당신의 웹사이트에 관한 기사를 축적하는데 사용된다. 만약 당신이 매일 당신의 사이트에 새로운 기사를 추가하기 위해서라면, 사람들이 댓글을 달게 될 것이다. 그러면 게시물은 당신의 홈페이지, 연락처, 서비스, FAQ 그리고 다른 많은 것들에 관해서, 당신의 사이트에 페이지를 완전히 사용하기 위한 적절한 섹션일 것이다. 카테고리는 사이트 콘텐츠를 기본적으로 구성하고 탄수화물을 설치하여 Bobs Blog 카테고리 또는 Marys Blog Spot 카테고리 등을 설정하고 해당 패밀리에 게시물을 저장하는 카테고리입니다. 모든 콘텐츠와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매우 많이 사용되며 지출 계획을 세우면 카테고리 사용 방법을 배우도록 권장합니다.

마찬가지로 텍스트 관리자 Windows 사용자가 Notepad를 사용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Mac을 사용하는 경우 텍스트 수정을 사용할 수 있다.

단지 Ms 단어를 사용하지 않도록 특정하십시오. 복잡하지만 읽기는 WordPress 레코드 데이터에 대해 잘못 동작할 것이다.

WordPress를 혼자서 설치하는 또 다른 큰 이점은 무료 블로그 플랫폼으로 당신의 의견에 대한 완전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블로그는 언제든지 삭제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노력과 시간을 보냈다면 이것은 가슴 아프다. 그래서 우리는 키워드 도구에 베이스 피싱을 입력함으로써 검색되는 자주 검색되는 베이스 피싱 테마와 유사한 키워드를 제시한다.

키워드를 찾는 것은 보통 검색하지 않는 것.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 모두를 많이 교통하지 못할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이다.

WordP 복음성가무료듣기 ress 관리 패널에서 설정 확인>읽기 구성을 보십시오. 1면 표시에서 1면 표시는 라디오 버튼을 확인한다.

정적 페이지(아래 선택) 그리고 1면 감소 메뉴에서 1면 감소 메뉴에서 1면 인터넷 사이트에 사용해야 하는 페이지를 클릭하십시오. 그 페이지는 보통 Welcome 또는 나는 키워드 리치 제목을 추가한다.

만약 당신이 어떤 제목도 남기지 않기를 바란다면

이메일 링크는 싱가포르 브랜든의 브랜든 헝이라는 사람이 웹 기반 사이트로 나를 데려갔다. 그는 워드프레스에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몇 시간 동안 비디오 클립을 조립했다. 단지 그가 워드프레스와 함께 설치하는 것을 취재했는가? 하지만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은 그것으로부터 최대한의 것을 얻는 방법을 정확히 알고 있다.

나는 두 개의 직사각형 또는 열로 페이지를 덮었다. 왼쪽, 510px 너비의 칼럼은 파스텔 노란색으로 가득 차 있다.

오른쪽 칼럼은 230px 너비로 파스텔 블루 스킨 톤으로 가득 차 있다.

두 칼럼은 페이지 배경의 10px 테두리가 있는 기본 페이지 내에 들어맞는다.

워드프레소그에서 제공되는 워드프레스 버전은 더 강력한 버전일 수 있으며, 실제로 블로그스피어에서 많은 A리스트 블로거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이다.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그것을 알아차리고 새 설치라고 쓰인 단어를 살펴보십시오. 이 프로세스는 링크지만 위치는 아래에 밑줄이 있다.

워드프레스는 오픈소스 소프트웨어가 될 수 있는데, 이는 워드프레스 분야의 수백만 명이 계속해서 커버를 작업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워드프레스는 단일 프로그램에서 많은 귀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비즈니스 소유자에게 매우 유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