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게임을 돌보는 방법

미분류

체스와 이동에 해당하는 일부 게임은 전적으로 결정 론적이며 호기심을 위한 기술 구성 요소에만 의존합니다. 그러한 게임은 일반적으로 좋은 정보를 가진 것으로 묘사됩니다. 유일한 알려지지 않은 것은 게임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결과가 아니라 상대방의 정확한 사고 과정입니다. 어린이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매우 운이 좋으며 Candy Land와 Chutes 및 Ladders에 해당하는 게임은 사실상 결정을 내리지 않습니다. Greg Costikyan의 정의와 같은 일부 정의에 따르면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 사항이 없으므로 비디오 게임이 아닙니다. 인기 있는 스포츠 활동은 단순히 비디오 게임을 보는 것만으로 관중들을 즐겁게 할 수 있다.

게임이 좋고 트로피가 당신이 플레이할 때 자연스럽게 구매하는 것이 즐겁다면 목록은 전적으로 중요하다. 내 9-12 개월 된 아들이 한 번 놀면 좋아하는 재미있는 것들 중 하나입니다. Limited Run Games는 좋아하는 디지털 및 레트로 게임의 공식적으로 라이센스 된 신체 버전의 작은 배치를 생산합니다. 큐레이팅되고 수가 제한되어 있으며, 각 릴리스는 수집이 용이하며 한 묶음으로만 인쇄된다. 할 수 있을 때 그것을 집어 들고 앞으로 몇 년 동안 그것을 즐기세요, #ForeverPhysical. 당신의 친구들이 무엇을 즐기고 있는지 보고 당신이 노는 동안 그들과 수다를 떨어라.

지난달에는 성인 레크리에이션을 3배로 원했던 어린이 게임 스폰지밥 BB에 대한 울음소리가 많았고, 이번 달에는 fifa 22의 결과로 울음소리가 그들이 원했던 성인 레크리에이션의 3배가 아니다. 그리고 사실 거의 모든 것이 어쨌든 약 한 달 만에 바뀌고 있기 때문에 나는 우리 모두가 알고있는 것처럼 PS Plus의 마지막 한두 달을 결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fifa 22는 2021년 12월 현재 9 백만 파운드 이상을 구입했으며, 17/19 유럽 국가에서 가장 높은 홍보 레크리에이션이었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오래된 통계자료들이고 그래서 그들은 총매출 등을 통해 그들로부터 그것을 잘 샀다. 그래, 나는 12개월 동안 다양한 타이틀을 임대하기 위해 레크리에이션 플라이를 사용했고, 지금은 그 중 몇 개를 소유하고 있어.

이 경험은 종종 전통적인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과 완전히 다릅니다.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Final Fantasy, Fable, The Elder Scrolls 및 Mass Effect를 구현합니다. 게임을 즐기는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기능 또는 MMORPG로 인식되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RuneScape, EverQuest 2, Guild Wars, MapleStory, Anarchy Online 및 Dofus를 구현합니다.

내가 고려할 수있는 것은 그들이 Halo Infinite Problems의 시즌 2에서 무엇을 소개했는지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모든 라운드에서 큰 실망 … 그리고 S2는 이제 3개월이 아니라 6개월이고 Co-op은 AGAIN으로 연기되었다. 15년 전만 해도 내 관심을 끌지 못했던 이 두 개의 프랜차이즈. 나는 첫 번째부터 플레이스테이션의 팬이었다.

우리는 많은 주요 레크리에이션 릴리즈로 채워지지 않은 긴 여름을 맞이하려고 한다.

하지만 그것은 올 가을에 달라지기로 되어 있다.

Call of Duty와 Madden의 일반적인 슬레이트뿐만 아니라 Xbox와 PlayStation 독점 제품인 Starfield와 God of War Ragnarok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는 방법은, 어떤 게임이든 사는 것은 무의미하다. 그냥 기다릴 수 없는 게 아니라면 기다려라. 나는 짝짓기를 할 힘이 없어. 단지 나한테는 가격이 매겨지지 않는다는 거야.

사실상 모든 보드 게임에는 턴 기반 플레이가 포함됩니다.한 플레이어가 심사숙고한 다음 전송을한 다음 후속 플레이어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참가자는 전적으로 플립으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 있는 실시간 플레이에 위배됩니다. 우리의 다양한 학습 게임으로, 당신의 젊은이는 수학, 공부, 작문, 디지털 문맹 퇴치 등 필수 기술을 구축하는 폭발을 가질 것입니다. 어린 학습자들에게 글쓰기 기술을 구성하기 위한 문자 인식과 같은 접근 가능한 방법으로 필수적인 아이디어를 소개하십시오. 고학년 학생들은 분수로 방정식을 풀고 키보드를 마스터하는 것과 같은 더 우수한 도전 과제를 즐길 것입니다. 당신의 젊은이가 그들의 성적 단계를 외부에서 발견하게 함으로써 우리의 큰 선택사항들을 롤 대리 이용하라.

Epic의 무료 비디오 게임만으로는 PS +가 훌륭한 거래처럼 보이지 않으며 새로운 멤버십 옵션이 출시되면 하단 계층 제품이 악화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스포츠 비디오 게임에 관심이 없으며 다른 두 게임은 즉시 재생하도록 정확하게 비명을 지르지 않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아마도 친구들과 함께 고전적인 스포츠를 할 수 있을 거예요!

예, PC 용 gamepass는 PS +가 다 떨어지면 내가있는 곳입니다. 나는 외부 세계가 XBox / PC 고유으로 변하고 있음을 알게 된 후에 이것을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언젠가는 싱글 플레이어 전용으로 PS5를 받게 될 것이다.

Ev.io는 현재 브라우저에서 즉시 로그인하지 않고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미래형 브라우저 기반 FPS 스포츠다. 이번 달 PS 플러스 게임에 불만이 있기 때문에 Xbox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십니까? 사람들은 더 이상 훌륭한 새로운 독점 상품을 사지 않습니까? 그 게임은 정말로 사람들을 세뇌시켜 훌륭한 n을 사는 것보다 평범한 게임을 빌리게 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