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filiate Marketing에 대해 팔을 들고 있습니까?

미분류

내가 제휴 수입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그 제품을 사용한 결과 얻은 것을 개인에게 보여주는 것이다. 지역 사회에서 얻을 수있는 상품 및 제휴사에 대한 권장 사항은 귀하가 그들로부터 신뢰를 얻은 후에 사실상 자연스럽게 제공됩니다. 프리랜서 시장인 Fiverr는 그래픽과 카피라이팅에서부터 웹사이트와 맞춤 앱 완성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회사들에게 제공한다.

비디오에서, 나는 또한 사업을 시작하고 개발하고자하는 사람들을위한 8 가지 중요한 수업을 공유했습니다.이 수업은 ConvertKit의 사례에서 직접 $ 1 백만 MRR 사업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래서, 오피 지원을 제공하고 사람들은 당신의 제휴 하이퍼 링크를 통해 쇼핑에 대해 더 편안 할 것입니다.

제휴사로서 한 가지를 홍보할 수 있는 플랫폼이 있는 한 빨리 판매하기 시작할 수 있다.

이러한 방식으로 제휴 마케팅은 많은 문제 또는 선행 비용없이 추가 수익을 얻을 수있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온라인 제휴 마케팅을 내 비즈니스 기술의 초석으로 삼았고, 나의 가장 큰 단일 수익원으로 삼았다. 2009 년부터 Ive는 온라인 마케팅으로 3 백만 달러 이상의 커미션을 창출했습니다.

이미 인식하고 있는 플랫폼에서 제작하면 시청자와 연결되고 제휴 판매를 유도하는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회사가 보내는 각 구매자를 추적 할 수있는 고유 한 링크 또는 코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당신의 하이퍼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당신은 수수료를 받는다. 신뢰는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고려하는 열쇠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당신의 추천에 따라 행동할 만큼 당신을 신뢰해야 하기 때문이다.

우리의 계획을 확인하거나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계획을 찾기 위해 판매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YouTube 채널을 만들고 유용한 콘텐츠를 만들어야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보통 편안함을 위해 수수료를 지불하기 때문에, 당신의 잠재적인 수입은 당신이 많은 사내 패키지에 가입했을 때보다 적을 수도 있다.

뚜렷한 부분을 선택하는 것은 그 결과로 추종자들의 참여의 질을 좌우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당신이 홍보하는 것을 믿지 않는다면, 당신의 추종자들도 믿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기사에서 하이퍼링크를 사용하여 제품을 구입하면 출판물이 수수료를 낼 수도 있다고 주장하는 기사의 맨 앞부분에 있는 거부권을 본다. 전 세계적으로 20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있는 YouTube는 제휴 웹 마케팅을 위한 또 다른 수익성있는 플랫폼입니다. YouTube 광고 수입이나 상품 판매 수입 외에도 YouTubers는 제휴 마케팅 수입을 추가로 창출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여 쇼핑객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비디오 데모가 제품의 장점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되는지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비디오 콘텐츠 자료와 같이 방문자의 선호도에 맞는 콘텐츠 자료의 조합을 포함하십시오. 제품 비교 및 선물 안내서를 작성하여 고객을 교육합니다. 사람들이 웹 세미나 또는 웹 세미나 과정에 등록하도록 광고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쓸 수 있는지 계산하십시오.

또한, 그들은 우수한 구매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 예를 들어, 그들은 모든 구매와 함께 무료 보상을 제공하고 강력한 보상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페이스북 광고에서부터 케이크 장식 팁에 이르기까지, Teachable은 많은 관심 분야에 적합하다. Teachables Associates 프로그램은 추천 월별 구독 지불에 대해 반복적으로 30 %의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계획은 한 달에 29달러에서 499달러까지 어디든 갈 수 있다.

즉, 한 달에 150달러까지 벌 수 있다는 뜻이다. 제휴사 동료로서, 당신의 특전에는 30%의 평생 반복 수수료, 공격적인 90일 쿠키 창, 그리고 즉시 게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홍보적인 콘텐츠에 대한 입력이 포함된다. Thinkific 제휴 동반자는 매년 추천 당 최대 1,700 달러를 벌어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