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상의 다른 모든 것들과 마찬가지로 효율성 마케팅에는 전문가와 단점이 있습니다. 아래는 여러 가지 큰 문제입니다. 자신을 위해 평가하고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위험 대 보상에 속하는 곳을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이 전자레인지에 능숙하고, 전에는 사용하지 않았던 전자레인지를 팔고 있다고 생각해보자.
그러나 사람들이 유사한 상품의 유용한 비교를 찾고있을 때 N 규칙은 적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새로운 제휴 제품을 광고 할 계획이라면, 당신이 당신의 팟 캐스트에 그 제품의 설립자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수익은 매월 발생합니다. 왜냐하면 나는 더 이상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지 않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내가 추천하는 사람이 머물러있는 매달마다 반복적인 커미션을 받기 때문입니다.
이제 YouTube 동영상보다 블로그에서 더 많은 클릭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앞으로 진행되는 대부분의 예제는 웹 로그에 대한 것일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완전히 다른 웹 사이트가이 콘텐츠 자료 오피가이드 에 연결되어 있는지 보여줍니다. 일반적으로, 여분의 웹 사이트는 당신에게 하이퍼 링크, 당신이 Google에서 순위 상단. 당신은 소매상, 동료 및 동료와의 낙관적 인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능숙합니다. 당신은 새로운 온라인 도구와 기술을 계속 배우려는 의지와 함께 반 분석적 / 부분적으로 창조적이어야합니다.
고유한 세그먼트 대상에 액세스하면 변환 작업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청중이 조금 알려지지 않았거나 제공되는 취미에 관심이 있다면, 그들은 취미에 맞는 제품에 대한 추가 필요성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작은 틈새 관객들도 더 큰 시장에 진입할 수 있다.
제품 제작자는 반드시 제품의 광고에 관심을 가질 필요는 없지만, 그들은 참여하고 관련 광고에서 들어오는 소득 분배에서 감소를받을 것입니다.
광고 용품과 팁을 미리 준비하면 귀하와 귀하의 동료 모두에게 더 쉽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달력을 평가하고 쿠폰 캠페인을 전략적으로 예약하십시오. 쿠폰은 크리스마스 또는 어머니의 날과 같은 일년 중 특정 경우에 잘 수행됩니다. 예를 들어, 조직의 이정표를 기념하는 것은 쿠폰 캠페인을 위한 좋은 대안입니다. 동료를 세분화하여 어떤 기술을 잘 수행할지 결정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