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에 알려지지 않은 비밀

미분류

학부 과정 내에서 교육의 전반적인 지평을 파악할 수 있는 힘을 창출하고 대학원 과정을 통해 학교 교육의 모든 주요 공간을 연구함으로써 국제 학술 및 실용적인 관리를 수행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다른 구절에서 다음과 같은 질문이 탐구됩니다. {최고의 교육과 학습 중 하나이며 이들과 우리 사이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교육학 및 안드라고지는 이러한 질문에 답하기 위해 다양한 학문적 방법을 사용하는 사회 과학 분야이지만 그 자체의 힘으로 연구합니다. 복지 및 안전, 리더십 및 거버넌스, 정신 건강 및 복지, 온라인 안전, 보호, SEND 및 교육 및 학습과 함께 모든 수업에서 지식과 전문 지식을 향상시킵니다. Native Education College는 학생들이 돌아와서 연구하고 공부하고 훌륭한 직원과 교수진이 지원할 수 있는 장소를 의미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사회 및 신체 훈련 성장을 모두 육성하는 안정성과 한국의 체육 시스템에 초점을 맞춘 숙련 된 중등 교수진의 신체 훈련 학업 시험의 고용을위한 것입니다. 특히 석사 및 박사 과정을 준비합니다. 게임 관련 작업 및보다 교육적인 연구를 준비하고자하는 대학원 교수진에 등록할 수 있는 학생들. 대부분의 과정은 신체 교육 이론과 실제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문적인 한국어 신체 훈련 과정을 기반으로합니다. 2000년 이래로이 시설은 박사 과정을 위한 체육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생들뿐만 아니라 숙련된 개발을 지원합니다. 유아 교육은 어린 아이들을 위한 아동 성장과 발달 적으로 받아 들일 수 있는 관행에 대한 연구입니다. ECE에서 학부 과정을 추구하는 학생들이 선택한 직업 경로에는 일반적으로 유아 / 유아 또는 유치원 학자 및 감독이 포함됩니다.

우리 대학의 학생들은 공평한 대학과 단순한 사회로 나아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반 인종 차별주의 강사를 필요로하고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우리는 교육 공정성에 대한 지속적인 헌신과 함 원어민 전화 영어 께 꽤 많은 전문 분야의 연구를 제공합니다. Tier One 공공 분석 대학에 걸맞게 UH는 최근 주요 캠퍼스 업그레이드에 투자했다. Keith Butcher의 교육에 대한 헌신과 학생들은 대학에서 2021 Teaching Excellence Award를 받았습니다.

마스터는 “우리는 STEM의 성 격차에 관심이 있다.

이러한 결과는 우리 사회에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호르헤 곤잘레스 교수는 텍사스 남부에서 조사된 라틴계 가정의 3분의 1이 인터넷에 접속하지 않았고 절반 이상이 디지털 기기가 부족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우리의 발견은 디지털 격차를 노출시키는 결과로 사실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코스타리카에서 온 이민자, 박사 과정 학생 El ⁇ as Lor ⁇ a는 새로운 전통에 동화하기 위해 빠르게 노력했습니다.

또한 학생들이 계획하고 있는 것이라면 중등 과정 이후의 연구로 전학하기 위해 학생들이 진정으로 안심할 수 있도록 돕는 학교입니다. 또한 모든 국가가 함께 모이는 곳이기도합니다. 바로 여기에 다양성이 있을 수 있으며 모든 학생들이 서로에게서 적절하게 배우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매우 중요한 학교로 돌아가고 싶다면, NEC로 와라.

Alum Amy Peterson은 그녀의 과학 교실을 각 학생들이 도전받고 그들의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편안한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그것들은 젊은 사람들의 신체 활동을 증가시키는 촉매제다. 주 교육자 조합, 연구원 및 그룹 조직 간의 협력은 필요한 변화를 촉진합니다. 앨리슨 마스터 (Allison Master)와 웨이 후아 팬 (Weihua Fan)은 고정 관념을 상쇄함으로써 소녀들의 호기심과 PC 과학 참여를 높이기위한 일련의 연구를 개발했습니다.

충남대의 오랜 역사와 뿌리 깊은 관습 속에서 한국학의 의미를 되새기고 세계적인 정보화 사회 속에서 한국어와 한국문화를 체계적으로 발굴하는 전문 인력을 양성한다.

Early Childhood and Special Education 프로그램은 문맹 퇴치, 산술, 특별 훈련 및 P-5 학년의 학제 간 교육에서 청소년 발달 및 반응 교육학에 중점을 둡니다.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교수진과 P-5 교육자의 멘토링 아래에서 강사 후보자는 다양한 주제 경험에 참여합니다. 연구의 궁극적인 해 동안 강사 후보자는 1년 동안의 임상 교육 전문 지식에서 상호 작용합니다. 이 부서는 전자, 반도체, 통신, 경영 등의 분야에서 엔지니어링 원칙과 전문 지식 및 관련 교육을 전문으로합니다. 이러한 대학원 수준의 응용 프로그램에 입학하기 위한 주요 요구 사항은 거의 모든 시간에 학사 학위를 취득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에 입학하는 다른 기술은 일부 대학에서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