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의 고통

미분류

이 과정은 유아 및 유아의 사람들을위한 부모 – 자녀 상호 작용 패턴을 탐구합니다. 이 과정은 유전, 사회 및 인간 상호 작용에 의해 결정된 개념에서 3 세까지의 인간 성장 과정을 청소년 조종에 대한 함의와 함께 연구합니다. 이론적 틀은 유전과 환경 사이의 행동과 상호작용을 해석하기 위해 적용된다.

우리는 더 높은 세계에 영향을 미치는 직업을 초래하는 많은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학자들과 강사들은 성공하기 위해 긍정적인 역할을 하는 것에 매우 익숙하다. 그것은 보호받을 수 있는 곳이고 스트레스 범위는 당신이 더 큰 대학에 다녔을 때보다 줄어든다. NEC는 내가 공부하고 성장할 수 있었던 안전한 장소임을 확인했다.

이 부서는 한국어 교육, 한국어 언어학 및 한국어 문학 등과 관련된 다양하고 심층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프로그램 유형, 예산, 관리, 규정, 법률, 정책 및 절차의 개발 및 구현을 다룬다. 조기 치료 대구국비지원 및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 개설 및 운영하고자하는 관리 도구, 철학 및 기술을 검토합니다.

우리 강사 후보자는 현장 기반 학습 기회를 선택하여 작업합니다. College of Education 교수진과 대학생들은 교육 및 행동 건강의 스펙트럼 전반에 걸쳐 심각한 정보의 선도적인 원천이자 진보적인 패션의 창시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연구 및 장학금은 종종 정책을 형성하고 전문 분야 전반에 적용됩니다.

그리고 회사는 현장 연구소, 국립 연구소, 당국 회사, 당국 임원, 다양한 관련 회사의 견해를 포함하여 매우 훌륭할 수 있습니다, 많은 졸업생들이 고등학교 강사로 입학하고 있습니다. Norma Olvera와 공동 작업자는 다양한 히스패닉 및 흑인 영양 교육자를 확대하고 유색 인종 간의 불균형을 잘 처리할 수 있는 유급 인턴십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50만 달러의 교부금을 받았습니다. 우리 대학의 학생들은 대개 공평한 능력과 단순한 사회를 보여주고, 가르치고, 길을 닦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반 인종 차별주의 학자를 필요로하고받을 자격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