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는 시청자와 함께 참여도를 높이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모델 뒤에있는 인물을 늘리려면 얼굴 앞과 가슴과 함께 디지털 카메라를 준비하고 중소기업에 대한 FAQ에 답변하십시오. 뿐만 아니라이 비디오는 당신의 청중에게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모든 것을 말해 주지만, 그것은 또한 어떤 YouTube 채널에 대 한 필수적인 콘텐츠의 조각입니다 – 얼마나 큰 또는 작은 상관 없이.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은 우선 순위를 정하고 시청자가 진정으로 즐거움을 얻는 콘텐츠를 가치있게 만듭니다. 이 모든 것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YouTube 방법을 개선하고 시청자가 진정으로 좋아하는 비디오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YouTube 메트릭과 분석을 무시하면 채널을 만들고, 비디오 콘텐츠를 제작하고, 비디오를 판매하는 것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보기 위해 일상용품을 반으로 자르는 것으로 유명한 이 채널은 나이키가 새 신발을 광고하기 위해 일련의 영화를 만들었다. 우리는 개별 비디오를 최적화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전체 채널을 최적화해야합니다. 채널 아트워크와 프로필 사진을 긍정적으로 만들어 브랜딩을 복제하 팝콘티비 연동 십시오. 귀사와 귀사의 소비자에게 필요할 수 있는 동영상을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고, 귀사가 얻을 수 있는 뷰의 양과는 반대로 높은 품질과 관련성에 중점을 둡니다. 제공된 단계에 따라 Google Ads 계정을 YouTube 채널에 연결하십시오. 그러나 다른 사람의 계정을 관리하는 YouTube 광고 회사 인 경우 항목을 요청하고 싶을 것입니다.
Comscore 조사에 따르면 거의 모든 YouTube 동영상의 기간은 약 5 분입니다. YouTube 마케팅 가이드의 세 번째 단계는 비디오 크기를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이 YouTube 광고 정보의 두 번째 단계는 좋은 섬네일을 만드는 것입니다. 콘텐츠 마케팅 – 우리 그룹은 공유되고, 하이퍼링크를 받고, 방문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서사시 콘텐츠 자료를 만든다.
이상적으로, 그것은 빠른 브랜드 인지도를 위해 다른 소셜 미디어 계정에 있는 당신의 프로필 사진과 일치해야 한다.
이것은 두 가지 방법으로 작동합니다. 다른 웹 사이트의 추종자 중 한 명이 YouTube 전체에 올 경우, 당신은 그들이 당신을 인정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그들은보기 쉽습니다. 그리고 그 반대의 경우, 만약 시청자가 당신을 구글에 검색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클릭하고 있는 페이스북 프로필이 확실히 당신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기를 원한다.
채널 아트웍을 변경하려면 프로필을 편집할 때 채널 아트웍을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