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서 무엇을 기대해야합니까?

미분류

몬티 윌리엄스 선즈 감독은 NBA가 방문 팀의 가정을 위해 마련된 스탠드에 특별 섹션을 갖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다. 조키치(27)는 정규시즌 74경기에서 평균 27.1득점, 13.8리바운드, 7.9어시스트를 기록했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가드 게리 페이튼 2세가 왼쪽 팔꿈치 골절로 약 한 달 동안 결장할 것으로 보인다고 소식통이 ESPN에 전했다. Payton이 NBA 파이널에 복귀할 수 있는 기회는 Warriors가 플레이 오프에서 진출할 때만 남아 있습니다.

ESPN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일정의 강도, 연속 비디오 게임의 일정 및 NBA 일정 구성에 대한 기타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불만에 어떻게 대응하는지 공개했습니다. 지금 당장 모든 NBA 스포츠가 위에 나열 될 수 있으며 각 매치업 벽돌에는 경기 전, 도중 및 후에 스포츠 베팅 정보가 포함됩니다. 달라스 다운타운에 있는 아메리칸 항공 센터는 매버릭스와 선즈 사이에서 6 개의 스포츠를 개최합니다. 이 시퀀스는 Ja Morant가 Memphis에서 2 차전을 지배하고 47 개의 요인을 기록한 후 샌프란시스코로 향합니다. 플레이어 페이지는 플레이어 레크리에이션 로그, 스플릿, 우수한 통계 등에 대한 기본 통계 및 하이퍼 링크를 구현합니다.

일반적으로 더러워지지 않은 참가자와 직원의 더러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는 비디오에서 NBA는 벤치 데코럼 위반과 같은 매버릭스를 사용했다. Kelcey Wright Johnson은 어떤 참가자도 Ja Morant의 Jordan Pooles 수비 플레이와 함께 Warriors와 Grizzlies 사이의 순서에서 의도적으로 다른 사람을 다치게하려고 시도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올해의 신인상은 아마도 가장 뛰어난 1 년차 참가자에게 수여됩니다. 가장 향상된 플레이어상은 이전 시즌보다 가장 개선된 것으로 입증된 참가자에게 수여됩니다. 수비형 올해의 선수상은 리그 최고의 수비수에게 수여됩니다. 올해의 코치상은 아마도 직원들에게 가장 긍정적인 변화를 준 코치에게 수여된다. 가장 가치있는 플레이어상은 해당 시즌에 가장 가치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참가자에게 주어집니다.

주요 거래는 종종 거래 마감일보다 일찍 완료되어 그날을 일반 관리자에게 바쁜 시간으로 만듭니다. 1998년 NBA 하우스 소유주들은 새로운 노동 정착 모델에 도달할 때까지 모든 리그 사업을 중단한 잠금을 시작하여 시즌이 절반으로 단축되었습니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1998-99 시즌을 마무리하면서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최초의 전 ABA 그룹으로 변모했다. 이 그룹은 네이 스미스 기념 농구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으며, 12 명의 선수 중 11 명은 개인 자격으로 입회했습니다. 1995년 NBA는 밴쿠버 그리즐리 스와 토론토 랩터스를 추가하여 캐나다로 확장되었습니다. 1996년 NBA는 여성 리그인 Womens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을 창설했습니다.

시즌 초반 몇 주가 취소된 후, 선수들과 소유주들은 2011년 12월 8 일에 새로운 단체 교섭 협약을 비준하여 66 게임 시즌을 단축했습니다. 2014년 2월 1 일, 데이비드 스턴 위원장은 30년 만에 은퇴했으며, 그의 대리인인 아담 실버의 뒤를이 MLB중계 었다. 2005년 5월 19일, 스턴 커미셔너는 미국 앞에서 증언했다.

당시 로스 앤젤레스 클리퍼스의 소유주였던 도널드 스털링은 2014년 4월 29일 인종 차별적인 발언이 공개된 후 NBA에서 평생 금지령을 받았다. 스털링은 또한 NBA 헌법에 따라 허용 된 최대 250 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 받았다. Hornets는 허리케인 카트리나로 인한 피해로 인해 2005년 2 시즌 동안 오클라호마 시티로 잠시 이사했습니다. 2001 년에는 NBA G 리그로 알려진 National Basketball Development League가 소속된 마이너 리그가 창설되었습니다.

플레이 오프의 현재 형식은 항상 플레이 오프 시간에 대한 논쟁이었습니다. 컨퍼런스를 없애면 훌륭한 서부 직원이 동부의 더 심각한 팀을 상대로 플레이 오프를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 팀 간의 비 결승 플레이 오프 시리즈는 훨씬 더 경쟁력이 있으며 NBA가 더 높은 TV 등급을 얻고 소셜 미디어 및 디지털 플랫폼에 대한 더 많은 상호 작용을 얻을 수 있는 추가 7 게임 컬렉션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PHILADELPHIA | Joel Embiids 박스 스코어 내의 최종 라인은 그의 일반적인 MVP 번호에 비해 약간 보행자처럼 보였다. 타임즈 저널리스트들로부터 큰 스포츠 정보, 하이라이트, 평가를 받고, 매주 당신의 받은 편지함에 전달되는 게임과 몇 가지 비하인드 놀라움에 대한 독특한 테이크를 받아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놓쳤다면, Fast Break와 함께 NBA 내에서 2경기 플레이오프 저녁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보세요. 그리즐리스는 올 시즌 모란트를 아웃시키며 20-5로 승리했지만 플레이오프 내 워리어스에 맞서 그렇게 하는 것은 다르다.

2월,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