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Nba 리뷰!

미분류

Kyrie Irving은 그가 팀과 미래를 원한다면 그가 훌륭한 농구 참가자 이상이라는 것을 브루클린 네츠에게 지적해야 할지도 모른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팀, 주제, 그리고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휴대폰 기기에 있는 모든 선수들. 모든 사람들이 어깨를 문지르는 것을 제외하고도 그들의 플레이 오프 전망에 대해 상당히 기분이 좋은 히트에게는 그런 밤이었습니다. 1970년대 많은 NBA 최고 선수들 중 한 명으로 카림 압둘 자바 같은 사람들 옆에서 힘을 모았던 왼손잡이 거물 밥 라니어가 죽었다. 뉴욕 | 오일러스의 수비수 다넬 간호사는 NHL이 필립 다놀트를 앞질러 킹스를 상대로 한 경기를 중단시킨 후 로스앤젤레스와의 에드먼턴의 1라운드 플레이오프 6차전을 놓칠 것이다. 보스톤|지아니스 앤테토쿤포는 플레이오프의 밤 사진을 찍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었다.

Toni Kuko ⁇ , 크로아티아 | 2021 년 Naismith Memorial Basketball Hall of Fame, 1996 년 Sixth Man Award 수상자 인 Chicago Bulls와의 3 번 NBA 챔피언, 2008 년에 50 명의 Greatest EuroLeague Contributors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Vlade Divac, 세르비아 | 2019 년 네이 스미스 기념 농구 명예의 전당, 두 번 올림픽 은메달리스트, 2001 NBA 올 벳365 가입코드 스타, 두 번 월드 챔피언, 세 번 유럽 챔피언, 1989 유로파 우승자, 50 위대한 유로 리그 공헌자.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NBA의 가장 큰 세계 시장은 중국에 있으며, 약 8 억 명의 시청자가 2017-18 시즌을 시청했습니다. 2017년 현재 NBA의 인기는 2016 년에서 17년 사이에 시청률의 34 %만 차지한 백인 미국인들 사이에서 더욱 감소했습니다. 동시에 흑인 시청률은 47 p.c로 증가한 반면 히스패닉은 11 %, 아시아 시청률은 8 %를 기록했습니다.

Hornets는 허리케인 카트리나로 인한 부상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2005년 오클라호마 시티로 2 시즌 동안 이사했습니다. 2018년 자유계약선수(FA)에서 제임스가 떠난 뒤 캐벌리어스의 플레이오프와 결승 출전은 막을 내렸다. Warriors는 2019 년에 5년 연속 결승에 진출했지만 Kawhi Leonard를 인수한 후 첫 우승을 차지한 토론토 랩터스에게 패했습니다. 1966 년부터 1968 년까지 시카고 불스, 시애틀 슈퍼 소닉스, 샌디에고 로켓츠, 밀워키 벅스, 피닉스 선즈 등 9 개 팀에서 14 개 팀으로 확장되었습니다. ESPN의 스티븐 A. 스미스는 르브론 제임스와 레이커스가 참가했다면 NBA 플레이오프가 더 높을 이유를 설명한다.

지미 버틀러는 목요일 밤 6차전에서 필라델피아 76ers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마이애미 히트를 동부 컨퍼런스 결승에 진출시키면서 32점을 득점하고 필라델피아 관중들에게 바이 바이를 흔들었다.

홀리데이는 블록에서부터 안정감을 유지하기 위해 벅스 시즌을 구한 4초짜리 시퀀스를 위해 자신의 완전한 직업을 훈련해 왔다. 레이커스는 11일(현지시간) 워리어스 조수 케니 앳킨슨과 인터뷰를 요청했다고 더 애슬레틱이 보도했다. 버틀러는 32개의 요인으로 76ers를 상대로 우세한 컬렉션을 끝냈고 히트는 99-90으로 이 준결승의 6차전을 치렀다. 식서스가 앞으로 나아갈 때, 그들은 왜 그들이 이전의 열을 얻기에 충분하지 않은지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도록 압력을 받았다. 버틀러가 템포를 지시하고, 히트의 공격을 조율하고, 최고의 수비를 할 수 있는 능력은 식서스에 반대하여 눈에 띄지 않게 진행되지 않았다. 제프 반 건디가 “글쎄, 그들은 다르게 심판하고 있어.”라고 말하는 것이 좋다. 아니, 그들은 다른 방식으로 즐기고 있어, 하비가 언급했다.

공격적인 마케팅은 매직 존슨, 래리 버드, 특히 마이클 조던과 같은 스타 게이머들을 부각시켰다. 다른 개선 사항으로는 참가자 급여에 대한 리그 제한, 지역 사회 및 케이블 TV에 대한 수익성있는 방송 권리, 올스타 게임 축제 확대 등이 있습니다. 뉴욕 | NBA의 챔피언십 트로피는 새로운 모습을 가지고 있으며, 리그는 플레이 오프에서 기본 시간 동안 새로운 트로피를 나누어 줄 것입니다. 리그는 목요일에 간신히 재 설계된 Larry OBrien 트로피를 공개했으며 Bill Russell NBA 파이널 MVP 트로피의 변경 사항과 컨벤션 챔피언십 트로피의 디자인 변경 사항을 소개했습니다. 올스타 브레이크 직후는 동부 시간으로 오후 3시에 시즌 16 번째 목요일에 떨어지는 상거래 마감 시간입니다. 이 날짜 이후, 그룹은 일반적으로 시즌의 나머지 기간 동안 서로 선수를 교환할 수 없지만 여전히 선수를 서명하고 석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1966-67 시즌에 우승을 차지하지 못했지만 1967-68 시즌에 그것을 되찾았고 1969 년에 반복되었습니다. 그 지배는 60년대의 10개의 우승 현수막 중 9개를 합쳤다. 1949년 8월 3일, 나머지 NBL 팀인 시러큐스, 앤더슨, 트라이시티, 셰보이건, 덴버, 워털루가 BAA에 합류했다. 합병을 존중하고 가능한 법적 합병을 피하기 위해 합병된 리그가 Maurice Podoloff를 포함한 BAA 운영기구를 회장으로 유지 했음에도 불구하고 리그 이름이 현재의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으로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