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Shopping 캠페인의 경우 {Campaign}, {Ad Group} 또는 {Ads} 탭과 비교 온라인섹스용품 할 때보고 메트릭이 {Product Groups} 탭에서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Product Groups} 탭이 제품 수준 데이터에 대해서만 보고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환 가치 및 ROAS 보고는 캠페인의 효율성을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페이지 상단의보고 아이콘을 클릭하고 미리 정의된 리뷰를 선택한 다음 쇼핑을 선택하여 카테고리, 제품 종류 및 사용자 정의 레이블과 유사한 특정 제품 속성으로 세그먼트화된 미리 정의된 보고서를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쇼핑” 드롭다운 메뉴에서 평가할 보고서를 클릭합니다. 스마트 쇼핑 캠페인은 7월부터 Performance Max로 자동 업그레이드될 수 있다.
현대 쇼핑 센터는 이제 전례와 완전히 다르며 상점은 일반적으로 특정 인물 건물이거나 하나의 거대한 건축물로 압축됩니다. 19 세기 후반에 상점들은한 종류의 벌금을 홍보하는 단일 기능 상점에서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는 백화점으로 전환했습니다. 19 세기로 접어 들면서 산업 혁명에 힘 입어 재정적 진보가 꾸준히 확대됨에 따라 부유한 부르주아 중산층은 차원과 부를 키웠다. 이 도시화된 사회 집단은 그 간격의 소매 혁명의 출현을 위한 촉매제였다.
스마트 카트는 하이브리드 전략을 제공하여 구매자가 휴대 전화의 도움을 받아 방법을 서두를 수 있게합니다. 앨버튼스는 고객들이 다시 벽돌로 된 상점으로 향함에 따라 직접 구매를 더 간단하게 하기 위해 몇몇 지역에 셀프 체크아웃 식료품 카트를 배치하고 있다.
“우리는 이미 YouTube에서 일어나고있는 많은 쇼핑 활동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청자가 발견하고 구매하는 것을 훨씬 쉽게 만들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YouTube는 분명히 비디오를위한 많은 가장 큰 제작자 플랫폼 중 하나이지만, 라이브 스트림 구매에서 거대한 기술 경쟁자만큼 많이 잡아야한다는 징후가 있습니다. 2022년 1월 eMarketer 조사에 따르면 YouTube의 플랫폼을 언급한 응답자 중 14.4%만이 라이브스트림 행사를 통해 구매를 유도했으며, TikTok의 경우 15.8%, Instagram의 경우 45%, Facebook의 경우 57.8%에 불과했습니다.
대신, 그들은 생계형 농업 관행과 지역화된 개인 교류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기본적인 욕구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중세 후기에 소비자들은 최근 농산물, 육류 및 생선을 구입하기 위한 시장으로 눈을 돌 렸으며 정기적인 축제 – 부패하지 않는 물건과 사치품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여성들은 일상적인 가정 구매에 대해 책임이 있었지만, 그들의 구매의 대부분은 세속적인 성격이었다.
이웃 구매 지역 및 소매 업체는 다양한 사회 및 그룹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그룹에 가치를 부여합니다. 이웃 소매업은 제공되는 서비스, 위치 및 인식의 차이로 인해 대상 소매 업체에 해당하는 다른 종류의 소매 업체와 다릅니다. 인근 소매점에는 다음과 같은 상점이 포함됩니다. 식품점 / 마트, 유제품, 약국, 드라이 클리너, 미용사 / 이발사, 병 소매점, 카페 및 테이크 아웃 아울렛. 목적지 소매상에는 다음과 같은 상점이 포함됩니다. 선물 가게, 골동품 가게, 애완 동물 미용사, 조각사, 문신 가게, 자전거 아울렛, 약초 진료소, 미술관, 사무용품 및 프레이머. 이웃 소매상들은 그들이 위치한 주거 지역에 중요한 물건과 서비스를 판매한다.
지역이나 도시의 수많은 지역에 많은 이웃 소매 업체 그룹이 있을 수 있지만 대상 소매 업체는 때때로 쇼핑몰 구매의 일부입니다. 고객 수는 이웃 소매 지역보다 큽니다.
더 작은 쇼핑몰은 실내 중앙 홀에 해당하는 대형 쇼핑몰의 동일한 옵션을 포함할 가능성이 훨씬 적지만 모든 기후 및 구매자 선호도에 맞게 동봉되도록 진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전통적으로 구매 허브는 바자회 또는 마켓 플레이스라고 불 렸습니다. 다양한 품목을 판매하는 거리에 줄 지어있는 포장 마차의 구색. 더 큰 상업 지역은 더 공식적으로 중앙 기업 지구로 알려진 많은 도시에서 발견 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미국의 다운타운 또는 영국의 하이 스트리트, 아랍어로 말하는 지역의 souks라고합니다. 창문에서 더 많은 상품을 팔았습니다 … 유급 숙련공 임금과 가사 비용보다. 소매 업체는 화려한 조명, 광고 및 매력적으로 조직된 품목을 활용하여 후원을 유도하기 위해 매력적인 매장 전선을 설계했습니다. 유행에 열광적인 변화의 최종 결과로 제공되는 품목은 끊임없이 변화의 상태에 있었습니다.
일부 종교는 그러한 지출 계절을 신앙에 위배되는 것으로 간주하고 따르는 것을 기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과도한 상업화와 크리스마스 전쟁에서 일반적으로 인용되는 구매 시즌을 경시하는 상점의 반응에 이의를 제기합니다.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