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대한 5 가지 간단한 사실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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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인 정원 게임은 말굽, sholf, 크로켓, bocce 및 잔디 그릇을 포함합니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관리 시스템, 플레이어의 권리와 책임, 채점 기술, 미리 설정된 경계 및 각 참가자 대상을 결정합니다.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은 아마도 레크리에이션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루는 최초의 튜토리얼 사상가 였을 것입니다. 비트겐슈타인은 철학적 조사에서 놀이, 지침 및 경쟁자와 같은 게임 요소가 모두 비디오 게임이 무엇인지 적절하게 정의하지 못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개인이 가계 유사성이라고 부를 수 있는 서로 다른 인간 활동의 확산에 시간 스포 온라인로우바둑이 츠를 적용한다고 결론 지었다.

많은 스포츠 활동에는 특정 장비와 전용 경기장이 필요하므로 게이머 그룹보다 훨씬 큰 커뮤니티가 참여하게됩니다. 대도시 나 마을은 스포츠 리그 그룹을 위해 그러한 자원을 따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게임 사업을위한 방법을 구축하는 데 전념하는 a16z의 창립 기금 인 GAMES FUND ONE을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비디오 게임을 공부하는 우리의 다양한, 당신의 아기는 수학, 읽기, 쓰기, 디지털 문맹 퇴치 등의 중요한 기술을 구축 폭발이있을 것이다. 글쓰기 능력을 기르기 위한 문자 인식에 해당하는, 접근 가능한 수단으로 당신의 젊은 학습자들에게 중요한 개념을 소개하라. 나이든 학생들은 분수로 방정식을 고치고 키보드를 마스터하는 것과 같은 더 진보된 도전에 즐거움을 느낄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이 그들의 성적 단계 밖에서도 발견하게 함으로써 우리의 광범위한 선택권을 이용하라.

보드 게임은 플레이어가 서있는 보드, 소스 및 진행 상황을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도구로 사용합니다. 투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플레이어 토큰이 움직이는지도일 수 있습니다. 사실상 모든 보드 비디오 게임에는 턴 기반 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한 참가자는 그 후에 움직이는 것을 고려하고, 다음 참가자는 동일하게 행동하며, 플레이어는 플립에서만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실시간 플레이에 위배됩니다.

텍스트 피쳐는 데이터 소스에서 필요한 세부 정보를 강조 표시합니다. 젊은이들이 이 바보 같은 신문 기사로 이러한 옵션들을 식별하는 법을 배우도록 돕는다. 아이들은 이 포인트 앤 클릭 퀴즈 레크리에이션으로 분수와 동등한 몫을 식별한다.

수학을 연습하는 것은 지루할 필요가 없습니다.이 스키 레이서 곱셈 레크리에이션을 플레이하면 즐거운 추종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있습니다. 최초의 상용 비디오 게임인 Pong은 탁상용 테니스의 간단한 시뮬레이션이었습니다. 처리 에너지가 상승함에 따라 모험과 액션 비디오 게임과 같은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어 플레이어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제 3 자 관점에서 개성을 인도하게 되었습니다. 이 실시간 요소는 일반적으로 턴 기반 전략으로 제한되는 보드 스포츠에서 쉽게 재현할 수 없습니다.이 장점을 통해 비디오 게임은 실제와 비슷한 상황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다양한 수준의 성공을 통해 체스와 유사한 기존의 책상 비디오 게임에서 여러 명의 상대방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므로 단일 참가자가 재생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학 건설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스포츠와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자동차로도 모니터 또는 애비뉴 코스에 의존하여 근본적으로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인식되는 주요 핵심 부분은 스포츠의 일반적인 맥락을 설명하는 도구와 지침입니다. 스포츠는 게이머가 규칙에 의해 요약된 합성 충돌에서 상호 작용하여 정량화할 수 있는 최종 결과로 끝나는 시스템입니다.

주사위 비디오 게임은 주사위의 양을 중심 요소로 사용합니다. 인기있는 주사위 비디오 게임은 Yahtzee, Farkle, Bunco, Liars 주사위 / Perudo 및 Poker 큐브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도박 비디오 게임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거짓말 쟁이 주사위와 포커 큐브가 원래 도박 게임으로 생각되었지만 크랩의 스포츠는 아마도 본질적으로 가장 유명한 사례일 것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보드 비디오 게임은 기술과 행운 요소를 혼합합니다. 주사위 놀이의 스포츠는 플레이어가 주로 두 개의 주사위 굴림을 기반으로 가장 효과적인 전략적 이동을 결정해야 합니다. 퀴즈 게임은 주로 사람이 얻는 질문에 따라 상당한 양의 무작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