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풋볼을 일터로 가져가는 것

미분류

1860 년대 초, 영국에서 여러 가지 공립 대학 게임을 통합하고 조정하려는 시도가 증가했습니다. 원래 캠브리지 규칙의 원동력 중 하나였던 C. Thring은 Uppingham School에서 파악되었으며 그는 “The Simplest Game”으로 알려진 자신의 규칙을 발표했습니다. 1863년 10월 초, Harrow, Shrewsbury, Eton, Rugby, Marlborough 및 Westminster의 전 학생을 대표하는 7 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Cambridge Rules의 새로운 개정 모델이 작성되었습니다. 축구 클럽에 대한 언급을 제목에 담은 최초의 문서화된 회원은 1824 년에서 41년 사이 스코틀랜드 에딘버러에 위치한 The Foot-Ball Club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03년 온타리오 럭비 풋볼 유니온은 번 사이드 규칙을 채택했습니다. 번 사이 https://www.totoforyou.com 드 규칙은 미식 축구의 스크럼 및 다운 앤 거리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 축구는 국경의 미국 측면이 채택했지만 캐나다 측면은 채택하지 않은 규칙 수정으로 인해 완전히 다른 코드를 유지합니다. 한때 럭비 풋볼 유니온에 의해 럭비 풋볼의 초기 사례로 저장되었다.

럭비 리그 지침은 1906년 럭비 유니온에서 크게 벗어 났으며 팀은 15 명에서 13 명으로 할인되었습니다. 1907년 뉴질랜드의 숙련된 럭비 스태프가 호주와 영국을 순회하며 열광적인 반응을 얻었고, 이듬해 호주에서 프로 럭비 리그가 출범했다. 그러나 숙련된 비디오 게임의 원칙은한 국가에서 다른 국가로 다양하며, 각 국가 간의 협상은 각 국제 경기에 대한 정확한 규칙을 수정해야했습니다. 이 상태는 1948년 프랑스 리그의 선동으로 보르도에서 열린 회의에서 럭비 리그 국제 연맹이 결성 될 때까지 지속되었습니다. 이것은 북부 잉글랜드 축구에서 10년 전에 일어났던 것과 크게 다르지 않았지만 당국은 북부 잉글랜드에서 노동 계급의지지를 멀리하기 위해 RFU 내에서 다른 방식으로 매우 반응했습니다.

이 두 캠프로의 분할은 부분적으로 게임이 진행된 상황의 결과였습니다. 예를 들어, 당시 Charterhouse와 Westminster는 즐기는 지역을 제한했습니다. 소년들은 대학 회랑 내에서 공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는 것에 국한되어 거칠고 공중제비 운영 게임을 채택하기가 어려웠습니다. 16세기에 피렌체 시는 산타 크로스 피아자 내에서 칼초스토리코(역사적인 킥볼)라는 스포츠를 하면서 에피파니와 사순절 사이의 기간을 기념했다. 마을의 젊은 귀족들은 환상적인 실크 의상을 입고 폭력적인 축구에 휘말리곤 했다. 예를 들어, 칼초 선수들은 펀치, 어깨 비용, 그리고 상대를 차버릴 수 있다.

이 게임은 군대 훈련 운동으로 시작되었다고합니다.

가장 긴 운영 축구 경기 중 하나는 Cordner-Eggleston Cup으로, 1858년 이래 매년 멜버른 문법 학교와 Scotch College, Melbourne 사이에서 벌어졌습니다. 첫 해에 실험 지침에 따라 수행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호주 규칙 축구의 주요 경기라고 믿고 있습니다. 최초의 축구 트로피 이벤트는 1861년 멜버른 규칙에 따라 수행된 멜버른 왕립 칼레도니아 협회가 기증한 칼레도니아 챌린지 컵 이었습니다. 가장 오래된 풋볼 리그는 럭비 축구 대회인 United Hospitals Challenge Cup이며, 가장 오래된 럭비 트로피는 1878년 이후 요크셔 컵입니다.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협회는 가장 오래 살아남은 호주 규칙 축구 경쟁자입니다.